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오키나와

오키나와 沖縄旅行 1일차 세번째 코스- 아메리카빌리지 アメリカビレッジ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18.
반응형

오키나와 沖縄旅行 1일차 세번째 코스- 아메리카빌리지 アメリカビレッジ



오키나와 첫날 마지막 코스는 이곳으로 정했어욤^^


여기는 모르시는 분들이 꾀 많더라고욤!!


오키나와는 미군부대가 참 많은데


우리나라 이태원처럼 사람이 모여서 여기를 만들었다고 해요


볼링장 노래방 쇼핑센터 음식점 등등~~


마치, 시골미국에 와있는듯한 느낌의 참 좋은곳이었어요!!


오늘 일정중 가~~장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여기는 오키나와 공항 위쪽으로 한 1시간 반에서 2시간 쯤 달리면 나와욤!!



우리는 입구를 잘 못 찾아서.. 한 10분정도 더 갔다가 돌아왔는데~~


관람차를 보고 따라가시면 될꺼예요!!


(2014.10.7 추가본)

제가 어제 괜찮아 사랑이야를 다운받아서 봤는데욤

공효진이랑 조인성이 갔던 해외여행 장소가 오키나와더라구염^^

그중에서 뒷 배경이 관람차가 보였던 빨간 다리가 바로 이곳이예염

제가 갔다 왔던 곳이 괜사의 촬영지가 되다니~^^ㅋ

촬영날짜 보니깐 제가 갔다왔을때랑 거의 비슷하더라구염^^

짱~ 기뻤답니당!!



저기 관람차 보이시죠??


저희는 저거를 놓쳐서 지나쳐버렸지요..ㅠㅠ


어쨋든!!!



야자수 나무가 이쪽저쪽~ 서있고!!  영어로 쓰여진 간판들이 즐비한 이곳!!



오키나와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을 검색했더니,


빅 버거랑, 아보카도가 들어간 비빔밥?ㅋ 타코라이스 을 먹어야한다네욤


ㅋㅋ




바로 이곳입니당^^ㅋㅋㅋㅋ 웬지 하와이 풍이 나는 가게죠??ㅋㅋ






일부러 창가자리에 앉았는데...갑자기 가늘비가 내리네요..ㅠㅠ


그래도~ 모포덥고~ 우린 끝까지 저 자리를 사수했어염!!







저는 밥이 먹고 싶어서 타코라이스를 시키고





남편님께서는 버거를 시켰네요~~


사진에는 아주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 크답니다^^ㅋㅋ


2000엔 좀 안하는거 같아욤!!


이곳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밖으로 나와보앗어염








방금 들어간 가게가 이층에 있었는데, 그 곳을 가기 위한 2층 벽에


버거 그림이 있네여 ㅋㅋㅋㅋ








밖은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고 한 30%이상은 전부 외국인 인것같습니다.






베네통샵도 있고~^^;; 은근 브랜드도 있었답니다.




이 큰 건물들을 돌아서, 주차장 방면으로 가면 벽에 이런 그림도 그려져 있네요^^




사진도 찍을 수 있게~ 앉는 의자도 설치 되어있고~


여러모로 맘에 드는 곳입니당^^ㅋㅋ




이렇게 해서~ 오키나와 沖縄旅行 1일차 세번째 코스까지 마쳤네요.



여기서 조금더 달리면 저희가 예약한 호텔이 나와욤..ㅋ







호텔을 3일간 예약하면 호텔 석식이 꽁짜라서 그냥 이 호텔에서 3일을 머물기로 했습니다.



딱...이곳과 츄라우미수족관 사이에 있는 곳이고,

스노쿨링하는곳과도 가까워서


한곳에 머물렀는데,



좋았습니당^^ㅋㅋ



어쨋든!!!!  첫날에 많은 것을 했는데~ 호텔까지 맘에 들고~ 완전 행복한 여행이네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