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츠온천의 마지막날입니당^^

무료온천이 가득~한 쿠사츠온천

 

쿠사츠온천의 마지막날 입니당^^ 무료온천이 가득~한 쿠사츠온천


1박2일로 온 결혼기념일 여행이었기에~ 벌써 마지막 날을 맞이했네염!!

원래 일본에서 여행을 다니면 렌트를 해서 다녔는데

이번에는 궁마까지 왕복 운전을 하면 신랑이 피곤할 것같아서,

그냥 버스로 왔어염

그래서~ 오후에 있는 버스 시간까지만 쿠사츠를 돌아보기로 했네염!


저희가 묵었던 호텔을 체크인 하고 걸어서 10분쯤에 큰 전시장 같은 곳이 있어염

저희 뒤로 보이는건물이 바로 그곳이예욤

오른쪽에 사람 앉아 있는거 보이죠?

저기는 쿠사츠 오차를 팔고~

왼쪽편으로 엽서랑, 그림 같은거를 전시하면서 판매까지 하는곳이예염

내부는 촬영이 안된다고 그래서 그냥 앞에서만 촬영을 했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그림들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한국가서 이사를 할때 꾸밀려고 엽서를 10장 이상 샀어여~^^



건물 옆에는 이렇게 또랑이 흐르고 있네욤~


어제 잠자기 전에 검색을 해보니 쿠사츠에는 당일치기 손님들이 많아서,

무료 온천들이 많다고 그러네여

위의 사진에  저 멀리 산이 보이죠?

저 산에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어여~^^


올라가는 길에 중간중간 온천물이 있네요.

온천 색도 가지각색이예요

이건 녹색이고, 다른데는 붉은 색 노란색 다양하게 있었어요


절에 올라가는 길도 보이네요

저 끝은 절 보다는, 그냥 기도하는 곳 같앗어요~

올라가기는 귀찮아서 그냥 아래에서 사진 만 찍었네여


저희 신랑 저 뒤로 보이는 곳이 아까 저희가 있었던 전시관이예염!


저희가 서있는 뒷편 양쪽에 건물 보이죠? 두군데다, 온천이예요

300엔에서 500엔정도 내면 들어갈 수 있는 온천이래요~

저희는 그냥 구경만 하러 간거라서 그냥 내려왔는데

들어가는 사람도 있더라구염!


내려오는 길에 보이는 온천이예염

이 온천은 파란빛이 보이네염!


가까이 가 봤는데, 유바타케보다는 유황냄새가 덜 났어여~


이렇게 손을 넣어 볼수 있을 정도의 온도예염

미지근한^^


구경 다하고~이제 차시간만 기다리면 되겠네염

차타고 동경까지 꾀 가아햐기 때문에 먼저 요기할려고

라멘집에 들어왔어염

쇼유라면(간장라면)을 싫어하는 우리 신랑..역시 이번에도 미소라면(된장라면)을 골랐네염




전, 네기라멘 (파라멘)을 시켰어여~ 칼칼한게 먹고 싶었는데 그리 칼칼하진 않네염~^^;;

쿠사츠는 라멘보다는 우동이 유명하다더니 역시 라멘은...그냥 그랬답니당^^


이렇게~ 저희 결혼기념일 여행~은 끝이 났네염

결혼기념일이 12월인데, 이제 두달 남았네염




이번에도 놀러가고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어염!

마음 같아서는 하코네 가고 싶은데염..^^

가게되면 또 블로그 작성할께염^^!!



저작자 표시
신고

Leave a Comment



일본온천 쿠사츠여행 - 유바타케의 폭포 그리고 우동^^

 

우선 한번 훌터봤겠다~^^ 배를 채우기 위해서~ 쿠사츠에서 유명한 우동집에 갔어욤!


이 지도에서 보면 1번과 2번사이에서 조금 위쪽에 위치해 있어염!

이름을 알아뒀는데 까먹었어염..ㅠㅠ

혹시~ 궁금하신분 메일 주시면 찾아봐드릴께영!!


겨울 이었는데도 차가운 우동도 파네염~

차가운 우동과 따뜻한 우동..

가격은 동경이랑 비슷했어욤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염^^

바 형식으로 되어있고, 데코레이션인지 킵핑이 되어있는건지..

니혼슈가 가득~~~


저희 신랑은 들어오자마자~

맥주 한잔 캬!!!!

여기는 이상하게 에비스맥주 밖에 안팔더라구염

보통 에비스맥주는 나마(生생)로 안팔거든요.

굉장히 신기했어염^^


음식 주문하고 카메라 다리 세워놓고 한컷!!ㅋㅋ


저는 텐뿌라우동을 시켰어염

(튀김우동이염!!)


맛나보이죵?


신랑은 키노코텐뿌라우동

(버섯튀김우동)을 시켰어염

이게 여기의 메인 메뉴라고 하더라구염


우동의 맛은 두개가 같았기에 토핑이 뭘로 되어있느냐인데..


저희 신랑은 제께 더 맛난다고 하더라구염~^^;;;



가게 나와서 오미아게(お土産)선물 을 사러 가게에 들렸어여


요리토모라고 하는 유황계란판매점이네염


가게가 그리 크지도 않았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염!


온센타마고 라고 적혀져 있네염

10개에 800엔 정도 했어염!!!



여기는~ 유바타케에서 아래로 내려오면 폭포가 있어염

미야자키하야오의 에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유바타케 온천물이 떨어지는 폭포수소리를 녹음해서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인기가 많아졌어염!!


평지에 있는 온천은 봤어도~ 이렇게 온천폭포수는 처음봐서 신기했어염^^


밑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생겼어염!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ㅋㅋㅋㅋ 포즈^^;

저녁에는 뒤에 하트에 불이 들어와욤!!

저녁에도 찍었는데 컴컴해서 잘 안나왔어염^^

연기 막나서~ 사진이 잘 안나왔어염

그래도~ 유바타케의 메인 폭포는 정말 볼만해영^^

저작자 표시
신고

Leave a Comment



궁마에 있는 일본인이 좋아하는

온천 1위 쿠사츠 온천여행 첫째날^^

[ 궁마에 있는 일본인이 좋아하는 온천 1위 쿠사츠 온천여행 ]

호텔로 다시 돌아가려고 하는데~ 유바타케는 저녁에 봐야한다는 주변 사람들을 말을 듣고 ㅋㅋ

유바타케 앞에 있는 커피숍에서 밤까지 기다리기로 했어염

지금 시간이 5시 정도였는데,

겨울이라서 6시반되면 해가 다 진다네염~


이 커피숍은 우리나라 다방처럼 생겼어여^^;;;

우리 신랑은 커피를 안마시는 관계로~ 코코아를 시키고 저는 따뜻한 커피를 시켰어여^^



저랑 신랑은 말이 많은 편은 아닌데~

둘이 있으면 말이 많아져요^^

저는 특히 애교가 별로 없는데 신랑 앞에만 서면~ 뭔가 자꾸 말하고

자꾸 눈 쳐보고~ㅋㅋㅋ

아직 신혼은 신혼인가봐요^^


ㅋㅋ

신랑이랑 커피숍에 앉아 있는거 좋아하는 저입니다^^ㅋ



이 커피가 제가 시킨거예염

커피잔도 80년대 쌍화차 나올법한 찻잔이예요^^;

커피값은 500엔 정도 했던 거 같아염


신랑이 시킨 코코아예염^^


여기는 이렇게 각설탕이 준비되어있더라구염

(이거 각설탕이라고 하는거 맞나요?^^;;)

하나 그냥 먹어봤는데 그냥 사탕 맛같았어여^^


6시 반정도가 되서 어둑어둑 해졌네염~

진짜 어두워져서 밖에 나가니~ 이쪽저쪽 조명이 켜져 있어서 그런지

밝을 때랑 느낌이 다르네요~


개인적으로는 밤 유바타케가 더 좋았던거 같아여^^


요 전 글에서~ 밤에는 불켜진다고 했죠??ㅋㅋ

그런데 얼굴이 잘 안보인네여 ㅋㅋ



이제 호텔로 가야겠어염^^

호텔로 돌아갈려면 요 전 글에서, 온천계란가게 있었죠?

그 가게 왼편으로 호텔로 바로가는 버스가 있어염^^

저희는 그냥~ 구경도 할겸 걸어서 올라갔는데

20분이면 갈 수 있어요~^^


호텔로 돌아와서 옷 갈아입었네염~

좀 이따가 개인온천빌려놔서~ 먹고 씻을려고 그냥 옷만 갈아입고 레스토랑으로 내려왓어여

이 호텔은 석식이랑 조식이 포함되어있었는데도~

2개월 전에 예약한거라서 둘이해서 3만엔 정도에 예약했어여^^

이 호텔 랭크로 봐서는 엄청 싸게 예약한거예욤!


부페라서 그런지 막 먹네여^^;;


부페 메인이예염~


지금 제가 사진찍고 있는 이 자리에는 피아노가 있어요

덩치가 엄청 큰 할아버지가 피아노를 쳐주죠!



이 할아버지예욤! 덩치로 봐서는 잘 모르겠는데 선율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저희가 바로 옆자리에 앉아서~ 더 잘 들렸는데

너무 멋졌어염^^


저녁을 다 먹고~ 방에가서 씻을 준비를 해서

40분에 3000엔에 빌릴수 있는~ 개인온천실에 들어왔어요~

굉장히 프라이베이트 한곳이라서, 프론토에 가서 이야기 하고, 지하로 안내를 받아,

이렇게 방 딸린 온천으로 들어오게 되죠!


2시간에 6000엔이고, 40분에 3000엔인데 저희는 그냥 40분만 했어염

이번여행에서 이곳이 제일 좋았던거 같아염!


온천에서 둘이 같이 온천하면서 한참 수다 떨었네염~

결혼기념일 부부끼리 여행다니는거 참 좋은거 같아염^^


이렇게~ 쿠사츠의 첫날이 끝났네염~!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 일본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일본온천여행

쿠사츠온천 유바타케 草津温泉物語 일본온천에 왔어염^^

 

군마(群馬)현에 위치한 온천지대~ 구사쓰(草津, 쿠사츠)온천-에 다녀왔어염^^


일본인이 사랑하는 온천 1위 연속 11년이라고 하네염~

그냥~ 일본 지인이 꼭 가보라고 해서 결혼1주년기념으로 택한곳인데~

이렇게 유명한 곳인지 몰랐네염^^ㅋ




이게 쿠사츠온천의 지도예염!


저의호텔이 3번이라고 적힌 곳이 었는데요

1, 2번이라고 적힌 곳까지 20분정도면 걸어 나올수 있어요

그럼 이 마을이 얼마나 작은지 알수 있죠??


요 앞, 글에는 3번 호텔에서 1번 유바타케까지 오는 길을 찍어 보여드렸고요

이번 글은, 1, 2번의 메인길이예욤

여기는 유바타케 라고 하는데요~ 湯畑 湯유는 따뜻한 물 이고욤 畑바타케 라고 하는건 밭을 이야기해요

그래서 해석을 하면 따뜻한밭? ㅋㅋ 여기가 이 온천 지대의 메인 온천!! 온천물이 펄펄 넘치는 곳이라는 뜻이래욤!




이 동네는 들어서는 순간부터 코끝이 찡~~한 유황냄새가 진동해요..

완전 짱..ㅠㅠ




연기가 펄펄 나죠? 겨울에 갔으니 망정이지 여름에 갔으면 쪄 죽을 뻔했을꺼예염!






여기는 유바타케 바로 옆에 있는 족탕이예염

사람을 많이 모여있죠?

유일하게 꽁짜로 족탕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역시나 유황냄새가 장난아니예염



저의 신랑은 신발 벗고 막 들어가더라구염

전.....다른 아저씨들도 많아서..혹, 무좀이나 옮지않을까 걱정이 되기도하고

어그를 신고가서 벗기도 불편하고

들어갔다 나와서 닦을 수건도 없어서 결론적으로

안들어갔어어 ㅋㅋㅋ










그런데 나중에 이야기를 들어보니깐,

온천물이기 때문에 이 물안에서 무좀세균이 살수 없다고 하네여

그래서 옮을 일은 없다고^^;

괜히 걱정 했나봐욤

저희 신랑은 발 담그고 발이 편해졌다고 하던데..

안한게 후회는 안되지만 쪼금 아쉬웠어여^^





손을 넣어보고 싶을 정도로 막 끓어오르는 유바타케의 온천물은 100도 정도 된다고 하네여

손을 넣어볼수도 없었지만 넣었으면 화상을 입었겠어여^^;;;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 일본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일본온천여행 草津温泉쿠사츠온천에 갔다왔어염!!

 

12월1일은 결혼기념일이예욤!

여보야랑 1박2일로~ 어디로 여행갈까~고민하던중에,

온천이 가고 싶었고!


하코네, 벳부, 쿠사츠 중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쿠사츠온천으로 결정을 했어욤!

여기가~ 호텔 로비예염^^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서 그런지 트리랑, 장식물이 있네염^^



오호호~

얼마전에 고텐바에가서~ 내꺼랑 신랑꺼랑 UGG구입!!

개시했네염^^


처음에 안내받은 호텔에 바닥을 간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접착제 냄새가 났어욤~

도착하자마자 크램을 거니~ 랭크업으로 방 바꿔주네염 ㅋㅋㅋ

대빵 짱 좋았어염^^ㅋ



호텔에서 내려다본 모습이예염

저희는 3층에 묵었거던염

여기 호텔도 짱 넓네욤



로비에는 좀 오래된 듯하지만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염






저기 보이는게 저희가 묵은 호텔이예염

여행 예약할때마다 호텔 운은 참 좋은거 같아염^^

호텔에서 쿠사츠메인온천까지 걸어서 얼마 안된다고 그래서~

걸어가기로 했어염


걸어 내려가는데 쿠사츠관광맵이 있네염~

여기 여행 온다고 카메라 새로 샀는데~ 다리까지 샀더니 짱 좋네염!



대부분 온천지가 그렇듯, 여기도 산으로 되어있어서

아래로 내려와야해염

여기는 좀 작지만 쿠사츠 호텔이라고 있길래 찍어봤어염^^ㅋ




마을로 거의 내려오다보니깐 온천물로~ 계란을 익히고 있네염

온천물에 손 넣었다가 델뻔했어염

이래서~ 계란이 익는구나 싶었죠^^;;



ㅋㅋ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염



온천계란 温泉卵




ㅋㅋㅋ 두개 사서 500엔 이었나?

정확히 모르겠네욤

어쨋든 반숙정도 된 계란을 두개 샀어염

기름맛이 나는 장(?)같은거랑 같이주는데

일회용 컵에 계란 까고~ 장 같은거 넣어서 후루룩 먹는거예염


맛은..따뜻한 반숙 계락 먹는 느낌?ㅋㅋㅋ


쿠사츠 처음이 온천달걀이라니 ㅋㅋ



밑으로 거의 내려오니 이런 가게들이 있네염



이런 포즈 좋아해염^^ㅋ



거의 밑으로 다 내려온거 같아염~^^


다음화에~ 메인 온천 보여드릴께염!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 일본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to Top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