肌美精 薬用美白&乾燥小じわケア
일본화장품 눈가 집중 주름 케어 화장품

요즘 저의 가장 큰 고민은, 눈 주변의 주름이예욤..ㅠㅠ

신경을 쓴다~쓴다~ 하면서도 왜 주름은 자꾸 배신을 할까요..ㅠㅠ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는듯..ㅠㅠ

가만있으면 그나마 덜 신경쓰이는데, 말하거나, 웃을때에는 완전 짱짱 대박..ㅠㅠ 이렇게 슬플수가 없습니다.

매일매일 아이크림은 정말 착실하게 발라왔는데, 눈에 띄는 효과가 없어 보이던 찬라에~ 일본 CF를 보게 되었어욤!!

직접 눈가나, 작은 주름에 신경쓰이는 부분에 문질러 바르는 크림!! (?) 스틱 (?)!!!

 

 

전 바로, 약국에 달려가서 찾아보았죠^^ㅋㅋㅋ
그것이 바로 乾燥小じわケア 건조 잔주름 케어!  건조해서 생기는 눈주변, 입가주름 등의 잔주름에
직접 바르는 스틱!!!

 

 

 

상품 설명은 이러하더라구욤!!

しっとりなめらかな使い心地の薬用化粧水。レチノールEx、ヒアルロン酸、浸透促進成分CHD配合で、角質層の深層まで素早く浸透しうるおいとハリを与え、乾燥小じわ・シミをケアします。緑茶カテキンと高純度ビタミンCがキメを整え、メラニンの生成を抑えて、シミ・そばかすを防ぎます。 無着色・アレルギーテスト済み・効能評価試験済み 180ml (医薬部外品)

촉촉한 매끄러운 느낌의 약용 화장수. 레티놀 Ex, 히알루 론산, 침투 촉진 성분 CHD 배합으로 각질층의 심층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수분과 탄력을 주어 건조 잔주름 기미를 케어합니다. 녹차 카테킨과 고순도 비타민 C가 살결을 정돈하고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를 방지합니다.    무색소 알레르기 테스트 효능 평가 시험 된 180ml (의약외품)

 

 

   

 

생긴건 이렇게, 립스틱처럼 생겼어요. 돌리면 스틱(?)이 쭈욱 위로 올라와욤!!!

사온 김에 언넝 세수를 하고 직접 발라봤습니다.

 

 

 

 

바르고 났더니, 느낌은...바세린을 눈가에 바른 듯한 느낌이예요^^;;;

아님, 냄세 안나는 호랑이 연고를 바른 느낌??^^;;;;;;

그리고, 한번 발랐는데 확..줄었어요..ㅠㅠ

움.....

제가 바르고 싶은 곳에 집중적으로 그리고 편리하게 바를 수있어서 좋은 반면,
굉장히 빨리 다를것같고, 바세린 같아, 이쪽저쪽이 뻔쩍뻔쩍~해보이네요^^;;;;;;;;;;

그래도~ 뭐든, 길게 오래 써봐야 효과가 있다고 하니, 우선은, 바를때까지 발라보고,

차후의 결과를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우선은 우리나라에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본에서 새로 나온 눈가주름집중캐어 화장품이었습니당!!!ㅋ

 

 

저작자 표시
신고

Leave a Comment



더운여름 모공관리하는법!!! ( 모공관리법은 제일 하단에! )

- 요건 화장품 광고가 아니라~ 절대적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당^^

40대를 향하고 있는 나이..ㅠㅠ 거울을 볼때마다..피부에 대한 고민이 가득가득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한국가서 관리를 받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여긴 일본인지라.. 비싸기도 하고..ㅠㅠ 혼자 해결하는 수밖에 없죠..

( 저희집 안방에서 찍은 사진인데..배경이 타타미..ㅠㅠ ㅋㅋㅋ )

그런데, 손담비 mc로 진행하는 뷰티풀데이즈라는 프로를 우연히 보게 되었고

거기에 모공수축에 관련된 방송을 했어염^^~ 코의 모공때문에 완전 고민이었던 저는~

한국에서 요~ 아이스토너라는 것을 찾게 되었죠^^ㅋ

방송에서 보믄~ 팩도 발라야하는데, 팩이..단품이 되었는지 판매를 안하더라구욤

그래서, 모공축소에 좋다는 다른 팩을 발견했죠!!


바로 요놈!!ㅋㅋㅋ 모공팩

where is pore라고 적혀있고욤~ 카오리온이라는 브랜드예욤~

검색인에 해보니, 모공팩으로는 좋다고 하더라구욤!
카오리온 모공팩 사이트는 이쪽클릭!!

마침, 손담비 방송에서 나왔던 팩도 단품이고 해서, 대용으로 뭘 살까 하다가 이걸 구매했는데욤

100ml대용량 2개 해서 3만원대에 샀어염. 배송료 무료구욤! 네이버로 치니깐 쿠팡같은곳에서도 묶어 팔고 그러네욤~ 아! 그리고 사이트에서 사면 신규고객 포인트 주는데 그거 사용해서 사면 5000원정도 할인해서 살수 있어염~ 다른곳도 봤는데 여기는 사이트에서 신규할인 받고 사는게 젤로 싸드라구욤

블랙 케이스도 있었는데 저는 가장 기본인 흰색 통으로 프리미엄 화이트케이크팩!을 구매!!


안은 이렇게 흰색 점토처럼 생겼고욤! 크림이라기 보다는.. 좀 뻑뻑한 클렌징 같다고 해야하나요?

바르면 이렇게 하얗게 되고욤! 박카향이나, 파스를 얼굴에 바른것 처럼 화끈화끈해욤

아픈건 아니고욤. 저는 처음에 좀 싫은 느낌이었는데~ 저희 언니에게도 선물하니깐 언니는

얼굴이 시원해 지는 느낌이라서 좋다고 그러네욤.

 


 

아이스토너!

요건 손담비의 뷰티풀라이프에 나온 씨트리 seatree 아이스토너입니다! 보통 80ml 들어있던데

전 대용량으로 150ml을 샀어염 개당..8000원정도 준거같아욤

방송에서 나온것처럼 완전 시원하고욤.

팩 하고 난 다음에 화장솜에 뭍혀서 코랑 볼안쪽부분을 닦아 주듯이 문질러주면

완전 차갑고도~ 모공이 잡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욤!!
(반드시 화장솜으로 해야해욤. 스프레이력도 쌔고 너무 차가워서 얼굴에 바로 하면 상처입습니다)

요상품이름으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토너라고 하고욤. 네이버에 손담비 아이스토너나~

아님, 씨트리 마로니에 라고 치면 상품 검색할 수 있어염.

그런데 제가 찾아보니, 씨트리 사이트에서 구매할수도 있지만, 네이버 최저가를 치면 5000원대도 있더라구욤

싼곳에서 구매하세욤!! ㅋ

참고로 네이버에서 검색한거 링크 걸어놓을께욤

씨트리 마로니에 아이스토너~ 네이버 클릭!
  

 

 


 


이제 저만의 모공 축소법을 알려드릴께욤

매일하는건 아니고욤~ 1주일에 두세번 정도 하면 특히 여름철엔 좋을것같아욤

지금 한 2주정도 썻는데요. 생각보다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 기분이 참 좋답니다.

모공관리

1. 세안
(거품을 많이 내서 얼굴을 닦아 주세욤)

2. 스팀타올10분간
( 스팀타올 할 시간 없으면, 그냥 샤워하고 나올때 따뜻한 물로 조금 오래 얼굴에 뿌려주세욤. 스팀타올 효과처럼, 모공이 좀 넓어지게~)

3. 마스크팩 10분에서 15분정도
(전, 카오리온 모공팩을 썼는데욤. 모공팩 아무거나 괜찮은거 같아욤)

4. 미온수로 닦아낸다
(미온수로 닦아 내시고욤. 절대 클렌징 사용하지 마세욤)

5. 아이스토너
(전, 씨트리 아이스토너를 사용했는데, 아무거나 사용하셔도 되욤. 보통 쓰시는 토너를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시원하게 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6. 수분세럼, 수분크림
(요 다음에, 저는 세럼 -> 아이크림 -> 화이트닝크림 -> 수분크림 이렇게 바르는데욤. 그냥 귀찮으시면 올인원화장품이나, 아님 수분크림 발라주면 될것같아욤)

매일매일 하기 귀찮으니깐, 1주일에 2, 3일 최소한 1번이상 날을 정해놓고 관리하시고욤

해마다... 자외선치도 올라가고, 해마다 피부도 탱탱함을 잃어가고 모공은 넓어지네욤..ㅠㅠ

젊었을때 모두함께 관리해서 이뻐집시당^^!!!

(많은 것을 시도해봤지만~ 요 방법이 저한테는 제일 맞는 거 같아서 소개해드려욤!!
그러므로~ 개인차가 있다는것을 알아주시고^^ㅋ 화장품 광고글 아니고 절대적으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것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신고

Leave a Comment



 < 본 포스팅은 의뢰받고 한 내용이 아니라, 제가 경험한 내용을 적은것입니다!!! >

- 참고로 위 두이미지는 Lush에서 퍼왔습니다.

요즘들어 얼굴이 까칠까칠해지는것같고.. 얼굴에 주름..눈가에 주름이 가득가득 생기는 느낌에

스트레스를 팍!! 받고 있다가~

누군가의 미용포스팅에서, 이런 글을 보게 되었어염!!!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각질이 얼굴에 쌓여 있으면 소용없다고욤!!

맞는 이야기 같더라구욤! 사실~제가 요즘 피부에 완전 스트레스를 받아서, 신랑이 완전 비싼 화장품을 구매해줬는데

이상하게 발라도 발라도 좋아지는걸 잘 모르겠더라구욤..ㅠㅠ

아까운 비싼 화장품들..

그래서, 이번엔 스크럽제를 사서 해봐야겠다! 생각하고, 일본의 약국?? 마츠모토키요시를 갔죠!

(일본에서는 화장품같은거를 약국에서 판매하시는건 다들 아시죠?^^;) 

그런데, 가격대도 한, 700~1000엔 (7000원에서 만원사이) 정도로 있긴하던데, 무엇을 써야할지...

고민고민 끝에! 이왕~사는거 좋은거 쓰자! 라는 마음에 LUSH를 가게 되었습니다.

Lush는 비싸서~ 저는 잘 못쓰고 선물할때나 가끔 가는 곳이기는 한데욤

이번엔 정말 큰맘먹고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얼굴 각질제를 소개해 달라고 그랬어욤

그랬더니, 딱!! 이 상품을 추천해주네욤~~

이름은 [브레전트허니]고욤! 내용물은 라임, 생강, 파슬리, 주너퍼 베리, 로즈마리, 세이지, 꿀, 아몬드

(이외의 카올린,탤크,라임즙,정제수,계란,꿀,글리세린,당근,스위트아몬드껍질가루,스위트아몬드오일,벤토나이트,생강,클로브싹오일,생강오일,베티버뿌리오일,두송열매오일,향료,파슬리,세이지추출물,로즈마리추출물,고수잎,강황가루,소두구씨가루,두송열매추출물 / 이런게 들어있다고 하네욤)

뭐~이런 먹는 음식들이 들어있고욤

효능은 영양풍부하게 딥클렌징, 각질관리를 해주는 마스크팩~역활이라고 하네욤

뭐~ 일본직원이 그리 정확히는 설명해주지 않았지만, 한국에도 Lush가 있다는 걸 알았기에~

와서 찾아봤죠^^ 아하하하하

 

 

이거 이외에도 아주 많이 다양한 각질제거용~마스크팩이 있더라구욤!

그런데, 제가 왜~! 브레전트허니를 골랐냐면요! 바로 생강이 들어있기 때문이예염

다들 아시다시피 생강은 사람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고 그러잖아욤

그래서, 스킨 로션바르고 손바닥을 두드려서 따뜻하게 만든다음,

손을 얼굴을 갖다 데면 흡수력도 더 좋고, 피부톤이 밝아 지거든요

그런효과지욤! 얼굴에 꿀과 생강을 같이 바름으로써 그럼 효과를 보고~ 먹어서 좋은건 발라서도 좋지 않을까?

하는 그런~ 마음?!!!

그럼~ 사온~ 마스크팩을 볼까욤?!

바로 이놈입니당!!

60g이네욤. 넘적어욤..ㅠㅠ 앞면에는 Brazende Honey라고 적혀있네욤~!

우리나라 사이트 가면 브레이즌드 허니 라고 적혀있어염.

참고로~Lush사이트의 브레전트허니 상품은 여기 클릭하면 바로 볼수가 있답니당.


뒷면에 フレッシュフェイクマスク라고 적혀있는데욤. 프레쉬 페이크마스크라고 적혀있어염.

요 씨리즈의 이름인가봐욤!

역시 Lush답게~ 만든사람의 이름과, 번호, 그리고 제조질자, 사용기간까지 적혀져 있네욤

요건~참으로 마음에 드는 시스템같아욤!

그런데 여기서 알아두어야할점!!!

제조기간이 4월12일인데, 사용기간이 5월 9일이죠!!

이렇게 봐도 한 3주정도?!!

그런데, 뚜껑을 한번 열고나면 사용기간이 확! 줍니다!! 바로 1주일..ㅠㅠ

1주일안에 이걸 다써야해욤..ㅠㅠ 매일매일 해야하나..ㅠㅠ

점원말로는~ 사람이 먹는 음식과 동일하기 때문에 음식처럼 취급해달라고!!

유해한 방부제 같은건 하나도 넣지않고 단지~ 먹을수 있는 걸로만 만들었기때문에

사용기간이 짧은거라고 그러면서 반드시 냉장보관을 해야한다네욤..

이건..좀 아쉬는 점이었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염!! 열자마자 생강꿀차향이 확~납니다!!

제가 써보고 나서 포스팅을 해야할것같아서, 벌써 세번째 쓰고 사진을 찍으니 상당이 더럽게 찍혔네여^^;;

다른 시리즈보다는 알갱이가 두꺼운 편이어서 문질를때 조금 까실까실 한 면이 있고욤

처음에는 생강이 화~한 느낌이 있어염! 그런 느낌 싫어하시면 안 맞을수도 있답니다!

   

저는 이렇게 발라놨어염! 눈가와 입주변 빼놓고~

물론~세수하고 나서입니다!!ㅋ

이렇게 10분을 놔둔다음에, 미지근한 물로 씻고 찬물로 마무리~ 그럼 끝!!!!ㅋ

세수한 다음의 사진도 찍어야했는뎅~ 바로 크림 바르는 바람에, 못찍었네욤

네번 정도 했는데, 솔직한 이야기로 좋은건가?? 라는 느낌은 아직까지 모르겠어염

피부톤이 밝아진것도 모르겠고욤

그리고 1주일쓰는데 2만원정도를 투자해야하는가? 에 대한 질문에도 역시 답을 못하겠네욤

아무래도 꾸준히 해야지만 효과를 보는 거겠지죠???

제가 좀더 써보고 나서 어떤지 다시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새로운 각질제거제를 만나서 기뻣답니당 우헤헤헤!!!

아래의 Ocean salt라고 하는 얼굴, 바디 하는 스크럽제도 샀거던염

위에 산거를 1주일안에 써야하기에 아직 요건 안써봤는데~

사용하고 나서 다시 포스팅할께욤

참고로 아래의 녹색색은 민트향이 너무 강해서, 오른쪽 파란빛이 도는 걸로 샀어염~!!!

그럼~ 요건 쫌만 기둥겨보세욤!^^ㅋ [요상품 Lush페이지는 이쪽 클릭]

 

신고

Leave a Comment



제가 12월 마지막주에 생일이었어염~^^ , 저희 친언니는 1월초가 생일이었죠~^^ㅋ

그래서, 얼마전부터 눈똑들여놨던 바닐라코화장품을 사달라고, 한국에 있는 남동생에게 졸라서 ㅋㅋ

결국!!! 얻어냈습니다!! 하하하하하

사실~ 케이블티비에서 하는, 겟잇뷰티에서 송지효가 나온 것을 봤는데,

송지효가 쓰는 화장품이라고 하면서 나왔었어욤~ 우왐~ 좋아보인다! 생각한 저는

네이버에 폭풍검색을 했고, 송지효 화장품이라고 검색을 하니, 바닐라코 사이트가 나왔어염

클릭! 을 누르니~ 웬걸~~ 송지효가 모델인 화장품이었더라구욤..ㅠㅠ 낚시에 걸렸어..된장..ㅠㅠ

이라고 생각했어염~ 옷에도 바닐라 뭐시기 라고 하는 브랜드가 있잖아욤!

저는, 거기서 나온 해외브랜드인줄 알았는데... 결국, 겟잇뷰터에서도 광고를 할려고 송지효가 나왔구나, 생각해서

엄청 실망했어염..

그런데~ 말이죠^^; 네이버에 많은 분들의 후기가 있잖아요. 움..나름 괜찮은거예염.

뭐~ 돈받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그런분들이 포스팅한 내용일수도 있지만, 해외에서 사는 저는, 한국에서 나오는 화장품들도 알고 싶고~해서, 밑져야 본전이고~ 남동생이 생일선물로 뭐가 갖고 싶냐는 생각에 그냥 확!! 질러버렸죠^^ㅋ

참고로 바닐라코 사이트 http://www.banilaco.com/main/main.do는 이쪽인데욤

사이트내에서 구매하면 거의 정가 다 주고 사야해욤. 비싸더라구욤!!!

그러니깐, 네이버에 지식쇼핑에 들어가서 가장 싼곳에 가서 사세욤! 저는, 네이버체크아웃으로 해서 거의 정가에서 20%에서 30%싸게 구입했답니당!!!

그럼, 제가 구입한(?) 아니, 선물 받은~ 화장품들 소개해드릴께욤!



프라임 프라이머 안티에이징  18,000원 

잔주름&모공을 집중 관리하여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팟 프라이머!

주름개선기능화장품이라고 하네욤~!

사실~요즘..주름 땜에 고민이 많거든요..ㅠㅠ 흑흑흑...40대에 가까워 오니..너무 슬프네염!!

그래서, 이거는 구매 없이 장바구니에 쏘~옥! 넣었죠!!


  


  

15ml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작았어염. 제가 손은 좀 작은 편이거든여, 제가 손에 잡아도 이정도 사이즈?

손등에 발라봤는데욤.. 움..그냥 아이크림이랑 별 다를께 없는 느낌이고욤. 어제저녁에 집에가서 발라봤는데요

우선..냄새가 좀 이상해욤. 무슨...저렴한 화장품을 바른느낌?? 효과가 있을것을 기대하면 발랐는데, 냄새는 좀 별로 였다는거..



더 블랙 플루란스 트리트먼트 앰플  35,000원

탄탄한 피부장벽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보습력이 뛰어난 흑효모 발효물 고함유 앰플에센스

이것도 주름개선기능화장품이라고 하네욤~! 역시... 제가 고른게 다 주름개선...ㅋㅋㅋ

일본서 SKⅡ도 써보고 했는데욤. 일본방송서 나오는게, 화장품의 성분은 거기서 거기~ 거의다 브랜드 값이라고

무엇을 쓰든, 시간 맞춰서 정성스럽게 매일매일 발라주고 관리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말에~

비싼 브랜드 버리고, 저렴하고 양 많고, 그러면서도 성분이 확실히 들어간 아이들을 찾거든요.

이거는 뭔가 복잡하게, 효모를 발생하고 뭐시기 어쩌구 써있네욤.


  


  


  

우선요!! 화장품 이름이 블랙이잖아욤. 그런데 액의 색은..보라색도 아니고, 블랙도 아니고, 뭔가 야시꼴랑한 색입니다.

발라본느낌은..움...그냥 앰플들이랑 별다를꺼 없고욤! 우선 냄새가 이상해욤..ㅠㅠ

얼굴에 바르는거니깐~ 향도 좋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것도 효과가 있을 것을 기대하면서, 사용하고 나서 구체적인 후기를 올리겠습니당!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크림   25,000원

CC크림의 효능을 극대화 해주는 수분브라이트닝 크림

촉촉한 수분공급과 오로라 광채 브라이트닝 효과로 속살부터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미백 기능성크림

움...주름 없애고~ 수분공급으로 광채나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 이 상품 구입!!!ㅋ
완전 짱 많이 기대하고 구매한 상품입니당!!


  


  


  

위에도 말했지만, 제가 손이 좀 작은데요 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좀 작네염^^;

요즘 한국 화장품들이 이렇게 작나욤? 50ml라고 하네염

  

손등에 발라본 느낌은, 투명과 불투명 사이의 느낌에, 진득거림은 덜 한거 같아염.

이거는 꼭!꼭!! 효과 보고 싶은~ 화장품이므로~ 꾸준히 써보고 리얼~ 후기 올리겠슴돠!!



바닐라코~ 화장품 전체적 총평!


우선 첫번째로 말하고 싶은거는, 고객에게 구매를 끌수 있는 여러가지 효능을 알기쉬운~ 말로 적어놨다는거!!

특히, 30대이상의 주름이나, 투명도를 원하는 고객층에 맞춰서 마케팅은~ 잘 했다는거!!

이 두가지가 장점이라면!!

내용물이 적다는거! 그리고, 구매한 3가지 상품이 전부 향이 좋지 않다는것이 단점!!!

그러므로~ 마케팅을 잘해서 사람들은 모았지만, 우선 상품을 받아본 손님들에게 그리 좋은 느낌은 주지 못하므로,

화장품의 효과가 보이지 않는 한, 재구매는 힘들지 않을까~ 라는 인상을 남겨주는 화장품!!!


우선, 직접 몇개월 써보고 다시 정확한~ 후기를 올리기로 하겠으므로, 이 화장품을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쪼매만 기다려주시길~바랍니당^^


신고

Comments

  1. Favicon of http://unmi-blog.tistory.com BlogIcon Danbioo 2015.01.21 20:3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대부분 일본 화장품이 향이 별론데 요 화장품 들도 향이 별로군용; 저도 화장품은 한방 화장품같이 향이 은은히 나는 것들을 좋아하는지라.. 향이 이상하게 느끼는것은 아마도 향이 있는 화장품들에 너무 적응되서 아닐까요? ㅎㅎ 효과 있으시길 바래요~

Leave a Comment



일본마스크팩 종류와 이름 설명은 이쪽클릭

이 전 포스팅 확인하고 이번꺼 보시면 좋을 것같아염^^



4번은요 Kracie크라시에 에서 나온 肌美精이라고 하는 씨리즈예요~

이게, 가장 일반적이게 판매되고 있는 팩이지요!


오늘은 4번 중에서도 파란색 마스크팩을 써보았어염!!


이 팩은 20ml의 미용액이 들어있고욤

비타민 c와 콜라겐이 들어있데염

그리고~ 가장 큰 효과는 미백!!! 미백마스크팩입니당.


다른 팩들은, 30ml정도 들어있는데 이건 20ml들어있네염

그래서 딱 보기에도 미용액이 별로 안보여욤!


얼굴에 붙여봤어염.

끈적거림 거의 없고욤 그냥 우리나라 1500원 짜리 팩을 붙인 느낌??

눈 덮는거 없고욤 그냥 구멍 뚫려 있어염

메롱

마스크 팩이 그리 크지 안네염...

그리고 팩두께가 조금 두꺼운 편이예염!

보통은 15분에서 20분정도 하는데요

이 마스크팩의 목적이 미백이다보니, 미용액이 그리 많지 않아서, 10분 쯤 붙이니깐

이마 부분이 건조해졌어염!


일부러 하고 난 다음 보여드릴려고~ 포샵 하나도 안한 사진 입니다.

전에 다른 것들과 비교햇을때

광채가 별로 안나죠?

흥5




이마 부분도 이정도?


볼도.. 이정도 이네욤..


뭐~ 탄력이나, 수분공급이 아닌, 미백용이니깐 이라고..생각하려합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뭔가 마스크팩 하고 난 다음의 느낌은 아닌거 같아

비추네염...


하나씩 하면서 보여드릴테니깐~ 다음 사용후기도 봐주세염^^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豆乳イソフラボン

http://www.tokiwayakuhin.com/sana/g/g45986/

http://nameraka.jp/index.html

전, 아이크림 꼭 발라요~ 전에 TV에서,

아이크림은 가격에 상관없이 꾸준히 바르는데, 의미가있다! 라고 했거든요

그래서, 아직~ 그리 많은 나이가 아니니깐,

우선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꾸준히 바를수 있는 것을 바르는데욤

이 상품은 계속 꾸준히 바르고 있어염

가격도, 양도, 딱! 맘에 듭니다.


이름이 SANA라는 회사에서 만든

豆乳イソフラボン

두유성분의 이소 플라본입니다.


상품페이지는에는 이렇게 적혀있어염! ↓


気になる目もと・口元はこれでOK!乾燥による小ジワを目立たなくする

気になる目もと・口元へ、ポイントケア用の濃い豆乳のリンクルアイクリーム。
ひと塗りで、ふっくらとしたハりのあるお肌に導いて“もっちリフトアイ”クリームです。

○30代からのエイジングケア*1
○1個で多機能アイテム
○豆乳イソフラボン*2
○レチノール誘導体*3
○乾燥による小ジワを目立たなくする*4

*1年齢に応じたお手入れ *2豆乳発酵液(保湿成分)に豆乳イソフラボンが含まれています。遺伝子組換えなし大豆を使用 *3パルミチン酸レチノール(保湿成分) *4効能評価試験済み



신경 쓰이는 눈가 입가 이제 OK! 건조에 의한 잔주름 눈에 띄지 않게하는

신경 쓰이는 눈가 입가 포인트 케어 의 진한 두유 링클 아이 크림.
사람 채우기 통통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이끌어 "푸들 리후토아이"크림입니다.

30 대에서 에이징 케어 * 1
1 개로 다기능 아이템
두유 이소 플라본 * 2
레티놀 유도체 * 3
건조에 의한 잔주름 눈에 띄지 않게하는 * 4

* 1 연령별 손질 * 2 두유 발효액 (보습 성분) 두유 이소 플라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전자 재조합없이 간장 사용 * 3 팔미틴산 레티놀 (보습 성분) * 4 효능 평가 시험



이런 의미로! 저는~ 이 아이크림을 자주 애용해욤!


25g이 들어있고, 가격은 1000엔 세금포함 1080엔!!

저렴하죠?!

가격대비 맘에 드는 상품!


이렇게 튜브형으로 되어있고욤

냄새는 없고, 로션보다 좀 매트한 느낌이예염!


http://nameraka.jp/index.html

아이크림 말고도, 스킨이나, 수면팩 사서 쓰는 중인데~

가격대비 완전 만족입니당!


내용물은 이렇게 하얀색이예염!!!

매일매일 바르는게 중요하다고 하니 듬뿍듬뿍 바르니깐

한 2개월 못쓰더라구염!

그래도 다른 아이크림에 비해서 양이 꾀 많으니~

혹시, 일본에서 파는 아이크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 상품 추천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 팩 전체소개 클릭 ]

제가~ 얼마전부터 일본 마스크 팩을 찍어서 올리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약국에 가서, 새로운 신상품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염

그래서, 오늘은 신상품을 써봤어염!

오늘의 팩 이름은

大人の肌を柔らげる贅沢ジュレの

シートマスク

피부 부드럽고 호화 쥬레
시트 마스크

utena라는 회사에서나온 상품이라는데...첨봤습니당.


뒷면에~ 역시, 쓰는 방법이^^


할인해서 630엔주고 샀어염 3장 들었네염

원래가격은 900엔 가량 한다고 하는데..진짜인지는 몰겠어여^^;;


케이스안에 이렇게 낱개포장으로 들어있네염

푸딩처럼, 주레~라는게 33그람이나 들어있데염!

보통 30g들어있으면 많이 들어있는거거든여

얼마전에 한 Kracie크라시에 에서 나온 肌美精 3D도 30g들어있었어염

[확인하실려면 클릭]

완전 두터운거 보니깐, 정말 미용액이 엄청 들어있는거 같아염!


안을 열어보았습니당!!

안을 봐도 뭔가 잔뜩! 들어있지욤??!!!


얼굴에 붙여 보았습니당.

이거는 투명해서 거의 붙인거 같지 않네여.. 종이도 얇은 편이예염!

그런데 제 얼굴 사이즈보다는 전체적으로 작네여...

팩이 머리 끝까지 안올라가죠??

옆에 볼도 찍어봤어염

눈을 덮는 스타일인데, 사진찍어야해서.. 아래쪽으로 내려 붙였더니, 두장으로 겹쳐 보이네염!

워낙, 미용이 많이 들어있어서, 보통 15분에서 20분하는데..

거의 25분쯤한거 같네요..

기다려도 기다려도 미용액이 마르지 않아서...^^;;;


마스크 팩을 떼고 난 후의 사진이예염..

움...결론 부터 말하면 별로 안좋아염

그냥..촉촉하다는 느낌보다는 끈적거린다는 느낌이 강하고욤


전체적으로 팩 냄새가 생강 냄새가 나욤

골든쥬레처방을 했다고 하는데,

그게 생각냄새랑 비슷한가봐욤

붙이고 있을때에는 잘 몰랐는데,

붙이고 뗄때 냄새가 많이나고,

저한테는 맞지 않는거 같아여


그래서 화장품 살때에는 아는 브랜드 사라고 하더니

모르는 브랜드에~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확! 지른게 제 잘못입니당..ㅠㅠ


이건~ 다시는 안사는걸로!!!


[ 팩 전체소개 클릭 ]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http://www.visee.jp/cheek/lipandcheek.html

이 화장품의 동영상 먼저 보세염!!

http://youtu.be/liIQ2_9XBGY

이거 클릭해서 보셔야해염^^


요즘~ TV에서 자주 나오는 화장품이예염

볼터치와 립을 한번에~ 라는 건데욤

유명한 모델 ローラー로라 라고 하는 혼혈이~ 찍었어염!

가끔 급할때 볼터치 안한거, 입술 안바른거 생각나잖아염!

그래서 엄청 사고 싶었거던요!



그래서 밖에 나온김에 마츠모토 키요시 (アツモトキヨシ) 일본약국에 갔어욤!

뭐~ 일본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일본약국은 우리나라 약국과 다르게 그냥 마트예염

음식 빼고 다 팔죠~

가끔 과자는 팔아욤!


역시 밀고 있는 거라서 그런지 화장품코너 앞에 딱! 있네염

일본화장품 visee


이뿌죠? 모델~ 로라인데욤 정말 이쁜거 같아욤!

원래는 잡지모델이었는데^^



색이 6개나 있는데 두개가 벌써 품절이네욤..ㅠㅠ



써보지 않고, 사는건 좀 그래서, 우선 발라보기로 했어염



모델이 사용했다는 RD-1 ピュアレット를 손에 발라보았어욤

움..굉장히 매트해욤~

블링블링 하지 않고욤, 그냥 조금 딱딱해서 밀리는 듯한?

수분기 없는 립스틱 같은 느낌이예요



볼이랑 입술 발라봤어염

볼은..그냥 분홍색...역시 그냥 손가락으로 찍어발라서

손가락 자국도 나고, 예쁘게 펴지지가 않네욤

ㅠㅠ

입술은 굉장히 건조해져욤

발랐는데, 색만 좀 밝아지고, 브링브링~ 반짝 거리지도 않네욤..ㅠㅠ

훙..ㅠㅠ 실패한거같아욤


역시~ 써보고 사야지 그냥 샀다가는 1000엔 날릴뻔한것같아염


정말로~ 급히 나갈때 하나쯤 갖고 나가면 좋을 듯한데


추천해 드리고 싶진 않네욤


이거는 안사는걸로!!


여기가 일본약국 마츠모토 키요시 입니다.

여긴 오모테산도점인데욤.

엄청크죠? 원래 노란색 간판인데 여기는 파란색 간판이네염!!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일본팩비교하기!

 저는~ 팩을 자주 이용해요, 이틀에 한번? 혹은 삼일에 한번은 꼭!해욧!

일본 팩은 비싸다는 이미지가 있어서, 한국갈때마다 한국팩을 잔뜩 사왔었는데,

어느날 동키(쇼핑센터)에 가서, 할인하는 일본팩을 사서 부터,

일본팩이 훨 좋구나!! 라는 것을 알게되었죠

그 후 부터는 약국에 가든, 동키에 가든, 항상 팩을 대량으로 사와서 냉장고에 보관해놔요

지금 냉장고를 열어서 보니깐,

총 5개의 회사의 10종류가 있네욤

제가 팩을 하나씩 써볼때 마다 어떤지 알려드릴께염!

그래야, 일본에 놀러와서 무슨팩을 살지 알수 있을테니깐요^^

아! 그리고~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 얼굴에 차가운 팩을 올리면요

모공 조이기에 완전 딱이예여!!

(얼굴 깨끗히 씻어내기는 여기 클릭!!)

 

 거의 한달에 한번 대량으로 구입을 해서, 케이스 다 뜯어내고 내용물만 갖고 있어서^^;;

다음에, 사면 케이스채로 뜯어서 보여드릴께염!

 

우선 1번은요, 스킨으로도 유명한 【極潤】이라고 하는 거예요

전 여기 스킨쓰는데~ 좀 찐득찐득한 느낌의 스킨이예요~

조직구조의 유지 및 세균침입을 방어한다는 ヒアルロン酸 히알루론산첨가된 팩이예요

스킨에도 물론 들어가 있죠!

 

2번은요 KOSE코세 에서 나온, 集中ホワイトケアマスク집중화이트케어마스크 시즈예욤

색별로, 얼굴 하얗게 해주는거, 탄련주는거, 얼굴 빛나게 해는거 이렇게 있네욤

 

3번은요 浸透するヒアルロン酸 침투하는 히알루론산이렇게 적혀있네욤

しっとりタイプ 촉촉한 타입이라고 적혀있어욤

 

4번은요 Kracie크라시에 에서 나온 肌美精이라고 하는 씨리즈예요~

이게, 가장 일반적이게 판매되고 있는 팩이지요!

 

마지막 5번은요 4번과같이 Kracie크라시에 에서 나온 肌美精인데요 3D로 나왔어염!

나온지 얼마 안됐는데~ 가격은 같았어염!

 

이 모든것이 대부분, 한깍에 4장에서 5장이 들어있고욤

가격은 500엔에서 1000엔 사이예여!

 

 

오늘은 얼굴이 건조하니깐요~ 5번에서 주황색을 사용해 볼까해요!

 초~침투해주는 3D마스크

초~もっちり모치리라고 하는건 탄력을 말하는거예욤

이것도 히아루론산이 들어있네염!

입체감이 있어서 얼굴에 쫘악 달라붙는다고 해욤!

 

 

 

 

턱까지 감싸준다고 그러고,

젤리 미용액이 30ml가 들어있다고 그러네염!

 

 

뒤에는 설명서가 있어염.

마스크를 들어서 이마 위쪽부터 붙여주고!

눈 밑에 붙여주고

코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서 붙여주며

마지막으로 턱 밑에서 부터 귀쪽으로 밀어서 붙여주라고 하네염!

 

봉지를 열면, 한장이 들어있는데욤~

역시 30ml나 들어있어서 열자마자 미용액이 뚝뚝 떨어질 정도네염!

 

 

얼굴보호를 위해..눈은 가렸어여^^;;

그래도~ 입체적인거 보이세욤?

가운데로, 생선 지느러미처럼 튀어나와있죠?

이렇게 생겨서 그런지, 코가 편하네염

 

 

턱까지 감싸주는거 보이시죠?

보통 팩 좀 작아서 얼굴 안쪽만 하잖아욤!

이건 좀 커서요~ 귀앞까지 다 덮을수 있고, 턱 아래까지 할수 있어염!

이사진에서도 입체적인거 보이시죠???

 

그리고~ 설명서에는 약 10분이라고 적혀있던데

팩은, 손으로 만져서 건조하기 전에 떼는게 좋데요~

그래서 전 한 20분 했어염

역시미용액이 많이 들어있어서~ 오래 붙여놔도 바로 안건조해져염!

 

팩을 뗄때는 붙일때랑 반대로 턱부터 들어서 떼는거 아시죠??

 

 

이거 포샵 안한거예염!

세수하고 나서 암것도 안바르고 바로 팩 20분 붙이고 뗀거거든여~

미용액이 잔뜩 붙어있는거 보이시죠??

 

제가 붙이기 전과 후를 비교해서 보여드릴께염

 

 

     

왼쪽이 씻고 난담에 바로고욤

오른쪽이 팩 붙이고 나서예염

 

확연히 달려졌죠?

 

일본팩은 붙이고 나면 바로 조금 티가 나는게 좋은 점 같아욤!!

 

팩을 뗀다음에는 손가락 세개정도를 사용해서 조금 씩 두들겨 주면서

스며들게 하면 좋아염!!

 

오늘은 3D팩 붙여봤으니

다른거 붙이면 다시 글 올릴께염!!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안녕하세요 K양이예요!

나이가 30대중반이 되어보니..매일매일 얼굴이 퍽퍽하고

스트레스받으면 완전히 얼굴이 칙칙해 지네욤..ㅠㅠ

얼굴에~전혀 돈 안쓰고 살았는데..

얼마전에 엄청난~스트레스를 받고 나서, 얼굴이 확! 뒤집혔어요..ㅠㅠ

피부과를 가니깐, 의사가 그냥 여드름이라고 하네요..ㅠㅠ

우리나라는 종류도 많고, 이유도 많던데

일본 병원들은 그냥 ニキビ여드름! 이라고 만 단정지어서..

뭐~다른거 물어보지도 못하고 약만 갖고 나왔네요

그런데.. 의사한테 물어보니,

가을, 겨울 철에는 얼굴을 두세번 닦는게 엄청 않좋다고 그러네요~

저는 화장을 하면 우선, 오일로 닦아 낸 다음에, 폼으로 닦고, 그 다음에 마지막으로 비누로 닦아 냈어요

전 뽀드득한게 좋아서 그런건데, 그렇게 많이 씻으면 얼굴 피부가 손상되서 재생 능력을 잃어 버린다고 그러네욤

그래서, 알려준게 바로 이거예요!

많이들 보셨죠? 솔~^^;;; 완전 얇은 털로 되어있는 세안전용브러시!!

이거를 사용하니깐 모공까지 확!! 닦이더니, 얼굴이 점점 밝아지는것을 확인 할 수있었어욤!

우선 하나씩 보여드릴께염!

 

 

 챙피하지만^^;;; 욕실 들어왔어여

코에 모공 막 열려있고,

아침에 발랐던 파운데이션이 막 밀려있으며..

볼부분에도 모공이 확 열려있네요..ㅠㅠ

챙피하지만~ 모공 관리하는거 알려드릴려고, 포샵안했어염..ㅠㅠ

 

 

 그냥 간단해욤!! 이런 솔 사세욤!

비싼거 안사도 되욤~ 저도 이런저런 종류 많이 써봤는데

그리 많이 다르진 않아요. 본인이 만져봐서 부드럽다 생각하면 쓰면되욤

참고로 저는 일본에서 1280엔 줬으니깐 한 만3천원정도?

이걸로도 전 괜찮은거같아욤

 

 perfect whip~ 일본놀러온 친구들이 이거 항상 사가더라구욤

한국갈때도 많이 사가요~ 한국에선 8000원정도 한다더라구염

일본에서 세일할땐 300엔정도에 사고요

보통은 400엔 전후해욤~

저희 신랑이 쓰기 시작해서^^;; 저도 그냥 쓰는데~

이것저것 써본결과 이게~ 가격대비 짱인거 같아염!!

 

 치약짜듯이 솔에 뭍혀줘요!

제 솔은 이제 오래써서..하나씩 튀어나오네여^^;;;

 

 막 문질러서 거품을 내줘요~

그냥 얼굴에 갖다가 문질러도 되는데요~

전 거품내서 쓰는게 더 좋더라구염!

 

 솔은요 반드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문질르면서 해줘야해요

입, 눈가 빼놓고는 다 해주세욤

 

근데 여기서 완전 많이 그리고 길게 문질르면 안되욤

얼굴 상해욤..ㅠㅠ

 

그니깐, 한 2,3분정도면 적당할 듯해욤!!

 

이렇게 해놓고 미지근한 물에 씻어내면 끝이예염!

(36도에서 40도정도가 괜찮아욤)

 

 

이것도 포샵처리 안했어염!

첨엔 얼굴 번들번들했는데~ 한번! 닦아 낸걸로 완전 뽀드득해보이죠?

 

앞사진 하고 옆에두고 비교해볼께염!

 

   

이거 포샵안한거예염!

얼굴 톤도 달라졌죠??

 

여러번 이것저것 해서 씻지 말고욤!

한번 씻을때 모공에 있는 때까지 한번에 벗겨 내세욤~

 

그럼~ 얼굴 깨끗히 씻어 냈으니, 모공 조이는 팩! 할꺼예염~!

 

여기 눌러주세염^^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셀프 네일을 하다가~

돈주고 하는 네일의 즐거움을 알아버린 K양 입니다 ㅋ

한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본서는 첫방문 고객에게는 많은 특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프무료? 할인?? 등등

맨첨 간 곳은, 색도 잘 나오고 얇게 발라줘서

일본 네일은 이렇게 해주는 구나 싶어서

다른 곳을 예약해 봤습니다.

이 곳은 첫고객에게 오프 서비스와 1000엔 할인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젤네일 오프는 혼자 했을 때 너무나 귀찮아서

손으로 다 뜯어버리고 싶었는데,

여기서는 어떻게 해주나 완전 궁금궁금!!

우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빨간색 빛이 쫙!!

수술실에 들어간 듯한 냉냉함..

아무리 예약제라지만 이래서 장사가 될라나??

하는 불안감을 갖어다 주는 곳이었습니다.

안내 받은 자리에 앉자마자

여느 샵이 그렇듯 회원카드 작성을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역시나 돈 내고 하는 거라~

시간도 많이 걸리고 복잡한 아이로 골랐습니다

이번엔 6980엔ㅋㅋ 어짜피 1000엔 할인받으니깐

우캬캬캬!!

그런데 갑자기 오프를 시작하는데 웬걸??!!

내가 집에서 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방법으로


젤 네일 오프 방법@

  1. 거칠은 빼빠로 열심히 문질러서 손톱에 기스를 잔뜩낸다.


  2. 리무버를 화장솜에 뭍여서 손톱위에 올린다.


  3. 호일을 잘라 손톱 하나하나에 감아준다.
    (봉숭아 해본 분들은 그방법 고대로 하는 걸로 ㅋ)


  4. 10분에서 15분 정도를 방치한 후 호일과 화장솜을 떼낸다.


  5. 거칠은 빼빠로 문지르거나, 밀대로 밀어 떨어뜨린다.


  6. 거의 다 떨어지면 손톱이 상처를 입었기 때문에,
    부드러운 빼빠로 사포질 살짝해준다.


  7. 끝 ㅋㅋ




뭔가~ 대단한 걸 기대한건 아니지만^^;;

이 오프를 돈주고 하면 참 아깝겠다 ㅋ 라는 생각을 하며~

디자인 선택!!

드뎌~ 신 디자인 바르기 시작했당!!

우선, 베이스를 바르는데

허거덕!!

베이스를 거짓말 조금 보태 2미리 이상 듬뿍듬뿍 바르는게 아닌가 ㅠㅜ

두꺼운거 시른데 ㅠㅜ ㅠㅜ ㅠㅜ

그래도~ 여기 샵 스탈 이라고 생각하고,

참아보기로...

그 후에 여러가지 색깔 다 넣고 큐빅 넣고 이것저것...

완성 된 네일이 바로 이것!!!

















움.......

디자인은 뭐 그렇다 치지만..

다 바르고 나니, 두께가

약3,4미리는 나올 듯합니다 ㅠㅜ

완전 불편하고 가짜 손톱을 붙이고 다니는 듯한

간지러움?? 무거움?? 불편함 ㅠㅜ

이 숍은 100점 만점에 10점 정도 입니다.

이래서 네일 샵은 제돈 주고 가야한다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어떤 네일샵을 갈까 고민을 하신다면!!

우선 레뷰를 보실 것!!

그리고 본인의 성향에 따라 두꺼운거 좋아하시는분,

가벼운거 좋아하시는분~ 등등

자긴의 취향에 맞는 곳을 가시기 바랍니닷!!!

결국 3주만에 이 네일을 셀프오프로 뜯어내긴 했지만..

떼고 나니 손톱이 아주 많이 얇아져

당분간은 셀프젤네일도 , 샵에가는 것도 좀 쉬어야 겠습니당!!

참고로~ 東京錦糸町에서 네일 하실 생각 있으신분~
연락주시면 추천 샵 알려드릴께염!!

손톱이 멀쩡해지면 다시 올릴께염!!

기대해주세욤 ㅋㅋ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나름~ 이곳저곳에서 조언도 구하고~ 동영상도 보기 반년..


손톱이...


뜨기 시작했슴돠..ㅠㅠ


( 손톱이 손과 분리되는...ㅠㅠ)


손톱 중간중간이 하얗게 되면서


뜨는 현상이라고....ㅠㅠ



아무래도, 집에서 쓰는 건 몇 와트 안되는 거라서


충분히 익혀야 했던거 같은데..


익기도 전에 다른거 바르고 또바르고 해서 그런거 같아욤..ㅠㅠ



그래서 이번엔 일본서~ 돈주고~ 샵을 가보기로 결정!!


한국엔 쇼셜이 있지만


일본에는 , 홋도펫파 ホットペッパー

www.hotpepper.jp/


라고 하는게 있디~


보통 グルメ음식이 주를 이루지만,


얼마전에 뷰티홋토페파가 나와서


헤어나, 네일등을 싸게 할수 있다!!


아무래도 네일 받는데 2시간 이상 걸리니깐, 회사 끝내고 갈것을 생각해서


회사 근처로, 검색!!! 5개의 점포가 나왔다..


움.. 이중에서 무엇을 할까하다가~


처음 온 고객 특가! 라는 것을 발견~^^ㅋㅋ


뭐~ 싸게 한번 가보자 해서 샵을 예약했다.



움...이상하게도 1층에 있는 샵들은 뭔가 비싼 것 같아서,


그냥 일반 맨션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갔는데~


들어간 이미지는 완전 허접할 것같은^^;;  그냥 일반 집...


그런데, 놀란건..벽에 붙어 있는 샘플들??



정말 거짓말 조금 보태서,


전지 반정도 되는 사이즈의 샘플케이스가 100개정도 붙어있는 듯한 느낌!!


가격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고르기가 엄청 힘들었는데 ㅋㅋ


난, 7980엔짜리를 골랐다~^^


첨온 사람은 2000엔 할인을 해주기 때문이닷 쿄쿄쿄



손 관리부터, 캐어, 색상까지 정말로 일본사람이다...생각할 정도로 꼼꼼히 발라주고


캐어해준다... 역시 돈 주고 하는건 이런 느낌인가^^ㅋㅋㅋ



2시간걸쳐서 받은~ 네일은 바로 요것!!


















우히히~~~ 오또신감?용??ㅋㅋ


내가 할때와 다르게 굉장히~ 얇고 확실한 색깔!!ㅋㅋ



넘넘넘 맘에 드는^^ㅋㅋ




이 네일은~ 한...4주정도 버틴거 같다. ㅋㅋㅋ



단단하고 정교하게~ 해줘서~ 또 가고 싶은 샵이닷!!


혹시~ 일본 동경에 잘하는 네일샵 소개해 달라고 하면,


알려드릴테니~ 따로 연락주세염^^ㅋㅋ



고럼~ 또 업뎃!!! 하겠슴돠!!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셀프네일하기!! 셀프젤네일아트 , 젤네일 혼자해보기^^



난 뭐든지 해보는걸 좋아합니닷^^


네일아트도~ 칭구들이 너무나 잘 꾸며대서~


난 셀프네일을 해보리~ 생각했다.


그리고 1주일뒤 젤네일셋트가~집으로 날라왔다.


첨에는 뭐가 찐득 찐득함에..어찌할 바를 몰랐는데~


뭐~ 한번쯤 해보고 보니깐,


해볼만 한거같다..ㅋㅋ






셋트 가격이... 4900엔에,


붓 3개, 클리어등등...완전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한번에 할수 있었다.ㅋ



뭐, 나름 패티큐어까지~ 이정도면 나쁘지 않지?ㅋㅋㅋ








모든 사진의 무단펌을 금지합니다.

- K양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도쿄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