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일본스키장

기차에서 내리면 그 역이 바로~ 스키장!!! GARA스키장~!

by 오카네모치777 2014. 12. 16.
반응형


요전에, 나에바스키장을 가서, 말도 안되는 눈때문에 보딩을 못한 우리 남편!!

제가, 장시간의 버스로 인해 피곤하다는 이유로 안간다 하자~

폭풍검색으로, 굉장히 편하게 갈수 있는 스키장을 찾아냈어염^^ㅋㅋ


다른 곳들은 1박을 하지 않으면, 저녁버스를 타고 가서, 아침부터 보딩하고, 저녁버스로 돌아오는 시스템인데요

이곳 [가라스키장]은 기차를 타고 내리면~ 그 역이 스키장이예염~짱좋져^^ㅋㅋ


기차타는 시간도 2시간 안걸리고욤, 역에 내리면 바로 렌탈샵에, 옷갈아입는 곳이 나오고,

바로 리프트 타고 올라가서 놀다가 돌아오는 기차 시간 맞춰서 내려와 옷 갈아입고 그냥 오면 되염

완전 좋은데, 다른 곳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예염! 기차를 타야하니깐욤!!



GARA스키장 소개!


GARA스키장은, JR동일본그룹안에 있어서, 전철로 가기 참 좋은 곳으로 유명하고욤

아래는 코스인데염. 다양하게 있는것 같은데(16개의 코스), 실제로 가보면, 조금 짧아욤

그게 가장 아쉽죠..ㅠㅠ


주소: JR東日本グループ・株式会社ガーラ湯沢   〒949-6101 新潟県南魚沼郡湯沢町大字湯沢字茅平1039-2

전화번호:  TEL: FAX:025-785-6429(시즌 끝날때 까지만)

가라스키장 홈페이지는 이쪽 http://www.galaresort.jp/winter/




GARA스키장 금액, 예약방법


위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jr계열이기때문에, jr역에 가면 팜플렛이 항상있고~ 예약도 역옆에 위치한 예약센터에서 할수 있어염

그래서, 제가 오늘 아침 팜플렛을 들고 왔죠^^ㅋㅋ

이거는 당일 치기 다시말해 일본말로는 日帰り히카에리 라고 하는데, 당일치기 관련 팜플렛이예염

정말 당일치기로는 최고인 곳이죠^^ㅋ




여기에 보니, 원데이이 프랑이랑 패밀리 프랑있네염

가격에는 왕복신간센(우리나라KTX), 리프트권 포함이네염. 다시말해 렌탈은 별도라는 겁니다^^;;

날짜별로 가격이 다르기는 한데염. 싼건 9200엔부터 비싸도 15400엔이네염

12월 27일부터 1월 4일까지만 15400엔이고, 나며지는 평균 12800엔정도면 가는거같아염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한.. 4,5천엔은 비싼것같아염

그래도 굉장히...편하다는거^^;;;




예약은 뷰예약센터 びゅう予約センター 0570-04-8928 에 전화해서 예약하면되고욤

인터넷으로 할라고 하면 http://www.eki-net.com/travel/ski 여기에 들어가서 예약하시면 되염^^

예약도 간단하고, 가는 것도 편하공~ 그냥 보딩하고 싶은데, 시간적여유가 안되고, 간편히 갔다 올수 있는데로

가라~ 무조건 추천합니당^^



  가자~ GARA스키장 - 기차안에서 벤또먹기!


저희는 2013년 3월 24일.. 마지막 시즌에 갔다왔어욤

작년에는 다양하게 갔다온거 같네염


우선, 가라스키장을 가기 위해서는 기차(신칸센)를 타야하는데 일본에서는 기차탈때~ 도시락을 사서 먹거든요^^ㅋ

그래서, 인당 1000엔정도 하는 도시락을 사서, 기차를 탔어염!

기차타러가는 계단 옆에는 항상 도시락 파는 곳이 있답니다!! 뭐~ 기념이니깐 사서 드셔보세염^^


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사진찍기!! 이때 셀카봉이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ㅋ

아침에 인나자마자 나와서 노메이컵에~ 얼굴 과간이네염 ㅋㅋㅋ


배고픈우리, 사진찍고 바로 벤또까기!!

뭐 2시간 정도 밖에 기차를 안타니깐~ 언넝 먹고 좀이라도 자고 가야겠죠?


치킨벤토~


소고기벤토~


전 치킨이고 신랑은 소고기 벤토^^ㅋ 뭐...

소문 만치 맛나진 않았지만 기념이니깐, 먹어보는 걸로^^ㅋ



  도착~ GARA스키장 - 꼬~꼬!!


보드탈때마다 항상 내 장비 챙겨주고 신발 묶어주는 우리 남편^^ 완전 짱짱 사랑행~^^ㅋ


  



소문대로~ 역에 도착하자마자~ 옷 갈아입고 바로 리프트 타기!!ㅋㅋ

날씨 짱짱좋음^^



날씨 완전짱짱~~ 이죵?!!!



우리신랑~ 벌써부터 완전 두근두근~ 달려볼까나?!!


ㅋㅋ




        

완전 신난 나~~^^ㅋㅋ

완전 짱짱 좋아욤!!

보드 탈만 합니당^^


한~ 3시간쯤 열심히 달린 후~

점심먹기^^



우리여보가 좋아하는 카츠동^^


난 라멘~^^

이상하게 보드타러 오면 라멘이먹고 싶더라구염!


식당에서 바라본 풍경~^^ㅋ

멋지죵??


자~ 이제 2차 타볼까염?


   

지인들께 욕 많이 먹은 사진 ㅋㅋㅋㅋ







역시 3월 말에 가서 그런지사람들도 없고,

춥지도 않지만,

눈은 괜찮고~ 날씨도 넘 좋고!

제가 가본 스키장 중에 넘버3에 들어가는 가라~스키장^^



기차시간이 되서 내려왔네염.

여기가 기차역이예염!!!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옷갈아입는 곳이고

옷갈아입고 그냥 여기서 기다렸다가 기차 오면 내려가면 되염

어짜피 지정석이니 줄 안서도 되고 참 좋네염!


일본놀러오시는 분들~ 스키장 가고 싶지만 부담스럽잖아염!

여기는 편하게 , 그리고 기분 좋게~ 갔다올수 있는곳이니

꼭!! 꼭!!! 갈수 있다면 꼭!! 가보세염~

완전 짱짱 추천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