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리타에서 제주항공타기!! 나리타제2빌딩!

by 오카네모치777 2015. 3. 17.
반응형
제가 일본온 10년전에는 저가항공 상상도 못하고, 갈때마다 50,60만원의 빙기값을 줘야 한국에 올수 있었는데

요 몇년사이~ 세상이 참좋아졌어욤~!

저가항공으로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바닐라에어, 젯토스타, 에어아시아등등!!

간편히 해외를 왔다갔다 할수 있게 되었네욤

참으로 신기하고 놀라운 변화입니다^^ㅋ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탄 나리타에서 제주항공발권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해욤!

제주항공 두번째로 타는데욤.


좌석으로 따지면 바닐라에어가 넓은 편이고, 제주항공이 중간, 이스타항공이랑 에어아시아가 젤로 좁네욤

참고로 젯토스타는 일본에서 운행하는 저가항공이예욤. 홋카이도나, 오키나와가는데 싸고 좋답니다.

어찌되었든^^ㅋ 일본에서 제주항공타기위해서는 나리타에 가야해욤!

나리타는 空港第1ビル공항제1빌딩、空港第2ビル공항제2빌딩 이렇게 두개로 나뉘어져 있어염.

역자체가 다르니깐!! 출발전~ 본인의 공항을 알아야해욤!!


제주항공은 空港第2ビル공항제2빌딩에 있어욤. 참고로, 바닐라에어도 空港第2ビル공항제2빌딩입니다.

제주항공과 바닐라에어는 같은 옆창구에서 발권하므로, 찾아가는 방법 동일합니다!


1. 空港第2ビル공항제2빌딩에서 내립니다. (마지막역 아니니깐, 잘 보고 내리세욤)

2. 내려서 여권제시하는 곳을 통과한 후 왼쪽으로 걸어오면, 양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욤.

왼쪽 편을 타세욤!!! 엘리베이터 앞에 항공사 안내 적혀있으니 찾아가기 쉬울꺼예욤

3. 출발층 4층으로 가서, F로 가세욤!!

아래 사진에, F보이죠? F만 따로 떨어져 있어욤





4. F는 밖으로 나가야 하니깐, 참고하시고욤. 들어가기 위해서 카트는 끌수 가 없으니, 카트는 앞에, 놔두고 캐리어만 갖고 들어가세욤





5. 들어가면 이렇게 나와있네욤

왼쪽은 바닐라에어 줄이고욤. 오른쪽은 제주항공 줄이예염! 아침 일찍인데도 사람이 많네욤.












6. 제주항공 안내~! 참고로, 제주항공 짐은 15kg밖에 안되염 2014년 10월 26일부터 20kg에서 15kg로 변경되었답니다.

한국에서 일본올때 짐이 1kg오바 될때마다 6000원을 내는데욤.


일본에서 한국갈때 짐이 1kg오바 될때에는 약 1만엔 내는걸로 알고 있어염.

그러니, 짐이 많을때에는 딱 15kg까지만 맞추고 다 들고타세욤!!!

들고타는거 10kg까지 가능하니깐요!!





7. 참고로 저는 14.6kg를 붙였네욤

아침부터 저울에 올라갔다 내려오고 했던~ 덕을 좀 본듯~

대부분 짐 무게가 오바되어서 그 자리에서 짐 빼고 난리가 아니거던여..ㅠㅠ

전에 저도 그런경험이 있는데 등에 땀이 쫘~~악! 어찌나 챙피한지..ㅠㅠ





8. 어째든 이렇게~ 수속을 마치고 안으로 들어왔네욤

대신, 제주항공 타는 곳은 한~~~참을 가야하기때문에 여유있게 오셔야해욤

제일 끝이거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