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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비지니스일본어

다른 판매점에서 구입 한 상품에 대해 문의 他の販売店で購入した商品に関してお問い合わせ

by 오카네모치777 2015. 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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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 상품이미지를 보내시면서, 이런 상품은 안파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특히, 브랜드상품의 경우, 어디서 봤는데, 너네보다 싸더라, 니네도 이 가격에 해줄수 없겠냐
등등...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정말 가지각색입니다.
여기서 첫번째 상품이미지를 보내시면서, 이런 상품은 안파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에 대해서는
죄송하지만, 대응을 안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그 상품이 그냥 보새(?) 상품이라면,
손님이 생각 하시는, 거랑 다를 경우가 많습니다.
힘들게, 찾아서 보내드리면, 이거아닌데, 비슷한데 뭔가 달라..뭐..이런식이 되는거죠
그럼 다시 송료도 저희쪽에서 부담해서 물건을 다시 받아서 뭔지 알아봐서 다시 처리해주고
결국 노력만치의 결과가 안나올뿐더러, 물론~이익도 거의 남지 않습니다..ㅠ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하시길)

두번째 브랜드상품의 경우, 어디서 봤는데, 너네보다 싸더라, 니네도 이 가격에 해줄수 없겠냐 라고 하시는분들!
이건, case by case인데욤.. 저라면, 안합니다..ㅠㅠ
한번 이랬던 고객은요 두번, 세번, 네번...계속 이렇게 하고
전에는, 그 친구에게 들었는데 너네 싸게 해준다면서? 이런...것도 있었고!!
여러가지 골치 아픈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냥 저희는!! 안합니다.
그럼~ 거기가서 사세요~ 라고 말하죠..
참~~ 문의처리 힘든일입니다..ㅠㅠ

그래도~ 문의가 오면 답장을 해야하므로, 하단에, 큐텐, 야후, 라쿠텐문의 답장예를 적었어염~ㅋ
참고해주세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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他の販売店で購入した商品に関してお問い合わせ
다른 판매점에서 구입 한 상품에 대해 문의 (큐텐)

この度お問い合わせいただいた件ですが、お調べいたしましたところ、
ご指摘の商品は弊店ではお取り扱いしておりません。
同じ商品でも複数の販売店で取り扱いがございますので、
実際にお申込みいただきました販売店のご確認につきましては、
商品ページ下段の販売店情報、MyQoo10の注文情報をご参考下さい。
また、確認が困難な場合は、Qoo10カスタマーセンターまでお問い合わせ願います。
Qoo10お問い合わせ先http://www.qoo10.jp/gmkt.inc/CS/NHelpHome.aspx


이번에 문의하신 상품에 대해서 조사를 한 결과
그 상품은 저희 숍에서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같은 제품도 여러 판매점에서 취급이 있으므로,
실제로 신청해 주신 대리점의 확인에 대해서는,
상품 페이지 하단 대리점 정보나 MyQoo10의 주문 정보를 참고하세요.
또한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Qoo10 고객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oo10 문의 http://www.qoo10.jp/gmkt.inc/CS/NHelpHome.as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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他の販売店で購入した商品に関してお問い合わせ
다른 판매점에서 구입 한 상품에 대해 문의 (야후, 라쿠텐)

この度お問い合わせいただいた件ですが、お調べいたしましたところ、
ご指摘の商品は弊店ではお取り扱いしておりません。
同じ商品でも複数の販売店で取り扱いがございますので、
実際にお申込みいただきました販売店のご確認につきましては、
購入履歴でご購入内容をご確認し、その店舗にご連絡してくださいませ。


이번에 문의하신 상품에 대해서 조사를 한 결과
그 상품은 저희 숍에서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같은 제품도 여러 판매점에서 취급이 있으므로,
실제로 신청해 주신 대리점의 확인에 대해서는,
구매내역에서 구매내용을 확인후, 그 점포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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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ca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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