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디즈니랜드・Sea

디즈니 씨에~ 밤이 찾아왔어여^^ disney sea!

by 오카네모치777 2014. 11. 5.
반응형

디즈니 씨에~ 밤이 찾아왔어여^^ disney sea!

 

 


저녁을 먹으러~ 이곳에 왔어염~

학생일때에는 이런곳 엄두도 못냈는데.. 일도 하고,결혼도 하니..

가끔은 맘먹고 갈만 하네요..^^

テディ・ルーズヴェルト・ラウンジ

테디 루즈 벨트 라운지

저 위에 배모양의 건물 보이시죠?? 저 안에 있어염^^

2층 하고 3층에 레스토랑이 있는데, 3층은 1시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2층에 있는 테디루즈벨트 라운지 라는 곳으로 갔어염

한..30분쯤 기다리니 안내해주더라구욤^^

동영상도 찍었는데, 안타깝게 이 컴퓨터에는 없어서, 그냥 사이트에 나와있는 점내 사진을

퍼왔습니다 하하핫^^;;;


들어가자 바가 나오는데~ 이렇게 해줘욤^^




안에는 정말~~ 이렇게 생겼네염^^ㅋㅋ

장소를 쳐보니, 배위에 별 모양이 보이네염^^ 이히히

사이트는

http://www.tokyodisneyresort.jp/restaurant/detail/str_id:TRL/

이쪽입니당^^



여기는~ 메인 요리는 없고욤 그냥 바 형식이어서,

토스트류 팔아욤..

그래서, 가격은 대략 1500엔전후예염^^

ㅋㅋ 자리에 앉아서 폼잡기^^


우리신랑이랑 같이~ 밥오는거 기다리기^^ㅋ



움.. 음식은 대략~ 이렇네염^^;;;;

쪼~금은 실망 스러웠는데염 그래두 밖에서 추위에 떨면서 먹는것 보단

분위기 좋고 따뜻한 이곳에서 저녁을 해결하니(?) 참 좋았어염^^


여보랑~ 폼 잡고 사진 찍기^^ㅋ

이때는 셀카봉이 유행하지 않았기에~ 카메라 다리를 세우고 찍었다는 점~^^ㅋ


어쨋든^^;; 맛난게 저녁먹고나서~ 저녁 패스티벌에 맞춰서 밖에 나갔어염

안타깝게도 너무너무너무 추웠고..ㅠㅠ 밤이라서.. 사진을 못찍었답니다..ㅠㅠ

죄송죄송~!

딱 이 사진 한장으로 용서를ㅠㅠ ㅋ


패스티벌을 다~~보고 나서~^^;;; 사람들이 많이 빠져나갔을 거라 생각한 우리들은 마지막

스포트~를 내서!! 기구를 타러 갔어염^^


여기는~ 타워오브테러^^ㅋ

건물이 참 멋지죠?!


ㅋㅋㅋㅋ 멋진 포즈 우캬캬


여보야도~^^ㅋ


トイ・ストーリー・マニア!

토이 스토리 마니아!
디즈니 씨에는 많이 와봤지만 이곳은 처음이네염..




이런 장난은 꼭 쳐봐야한다는 ^^ㅋ


토이스토리~ 들어오는 문 앞이예염~^^ 참 이쁘죠??


안에는 이렇게 생긴~ 기구예염^^

3d안경을 쓰고서~ 열심히 벽을 향해 총을 쏘져^^~


완전 리얼 짱짱!! 저 원래 토이스토리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 놀이기구로 맘이 좀 흔들렸다는^^ㅋㅋ


이렇게~~~ 디즈니씨가 끝이 나네염..

오픈할 때부터 들어와서~ 패장할때까지..

도대체 몇시간인지..ㅋㅋ


패장 할 때가 다 되서 그런지 한적하네염^^


이렇게~ 신랑이랑 사진 찍고~^^



디즈니~는 언제가든 누구랑 가든 정말 재미있는 곳이예염

동심으로 화~악! 빨려들어가는 기분?!!


이래서 사람들이 디즈니랜드~ 디즈니 랜드 하는구나~

라는 생각도 해보고

정말 기회가 된다면 디즈니리조트호텔에서 한번 묵어봤으면..하는 소망이^^;;;

엄~~청 나게 비싸다는 점~^^ㅋㅋㅋㅋㅋㅋ




그럼 여러분도~ 일본오시면 디즈니랜드 꼭! 가시고욤

제가 주의할점 아셔야할 점등~을 알려드렸는데 명심하시고 가시면

아주 유익하게 즐길 수 있으실꺼예염~^^


오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