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라쿠텐(Rakuten)

라쿠텐, 야후의 상품등록방법1.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18.
반응형



&





우리나라의 상품 등록 방법은

개인이, 서버를 구매해 이미지를 서버로 등록을 한 후

그 서버의 이미지를 출점한 사이트에 붙이는 형식입니다.


하지만, 라쿠텐과 야후는

상품 등록 방법이 다릅니다.


라쿠텐은 - 캐비넷이라고 불리우는 이미지 저장 서버에 이미지를 저장하고

그곳에 있는 이미지만 끌어다가 쓸수 가 있습니다.

프랑에 따라서,

간바레프랑 - 500메가

스텐다드프랑 - 2기가

메가프랑은 - 10기가 라 하지만 거의 무한대입니다.


야후도 마찬가지로 - 야후의 상품이미지 등록 하는 곳에 이미지를 등록하고

그 이미지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후의 이미지 용량은 상품이 1000개 이상 등록이 되었을 때에는 무한정이고

1000개 이하가 되었을때에도 등록은 가능하나,

페이지가 굉장히 느려집니다.






라쿠텐상품페이지, 일본어상세페이지, 일본어메일대응 - 출처: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c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