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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의 상품 등록 방법은
개인이, 서버를 구매해 이미지를 서버로 등록을 한 후
그 서버의 이미지를 출점한 사이트에 붙이는 형식입니다.
하지만, 라쿠텐과 야후는
상품 등록 방법이 다릅니다.
라쿠텐은 - 캐비넷이라고 불리우는 이미지 저장 서버에 이미지를 저장하고
그곳에 있는 이미지만 끌어다가 쓸수 가 있습니다.
프랑에 따라서,
간바레프랑 - 500메가
스텐다드프랑 - 2기가
메가프랑은 - 10기가 라 하지만 거의 무한대입니다.
야후도 마찬가지로 - 야후의 상품이미지 등록 하는 곳에 이미지를 등록하고
그 이미지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후의 이미지 용량은 상품이 1000개 이상 등록이 되었을 때에는 무한정이고
1000개 이하가 되었을때에도 등록은 가능하나,
페이지가 굉장히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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