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북해도여행 게요리 먹으러 왔어염! 札幌カニ本家 삿뽀로 카니 홍카 [삿뽀로 게 본가]

by 오카네모치777 2014. 10. 1.
반응형

북해도여행 게요리 먹으러 왔어염! 札幌カニ本家 

삿뽀로 카니 홍카 [삿뽀로 게 본가]

 

札幌カニ本家 삿뽀로 카니 홍카 [삿뽀로 게 본가]

http://tkotour.jp/kanihonke/

게를 먹으러 출발!!!!!ㅋㅋㅋ

삿뽀로 역에서 보면요 11시 방면으로 큰 건물에 札幌カニ라고 적혀있어욤!

바로 이곳입니닷!!!ㅋㅋㅋ

아래의 사진에 뒤에 게 붙어있는~ 건물 보이시죠?ㅋ

이 건물이 전부!!! 게집이예염!

한건물을 다 쓰죠!ㅋ 런치예약을 하고 갔어염

하도 인기가 많아서 금방 자리가 찬다고 하더라구염!

ㅋㅋㅋ

게를 먹을 생각에 기분이 살짝 좋아졌습니당^^ㅋ


여기가 게파는 집! 앞입니당!


디너로 먹으면 엄청 비싼데욤..

런치로 먹으면 싼가격에 잘 먹을 수 있어염

저희는 먹는김에 비싼거 잘 먹자 해서 젤 비싼걸로 골랐습니당!!!

4600엔 짜리로~~


문앞에 모형으로 되어있는데두 맛나게 생겼네염^^


ㅋㅋㅋ저도 대빵 신났습니당!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4층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어염

둘이 가서 그런지, 2,3인실로 안내해줬어염^^

들어가자마나~ 따뜻한 차를 갖다 주네욤^^ㅋ

벽에, 카메라 설치하고 설정샷찍었습니당 ㅋㅋ





코스요리 말고~ 또 게요리를 따로 시키키로 한 우리들 ㅋㅋㅋ

메뉴 열심히 보기^^



오차가 나오고 나서~ 에피타이져가 나오네염

전부 다 맛났어여!!!





드뎌~요리가 깔리기 시작했습니당!!


ㅋㅋ



이게다 게요리입니당 종류도 갯수도 많네염!


전 이게 젤루 맛났어염^^


ㅋㅋ 순서대로 나오는 코스~ㅋ

먹고 나면 또 갖고 오고 또 갖고 오고~~ㅋ


ㅋㅋ


설정샷 ㅋㅋ 엽기사진 좋아욤 ㅋ



ㅋㅋㅋ




이건 게 그라탕~ 그릇도 게모양



요게 추가로 더 주문한 게요리!



이거, 맛 짱이었어염!




게살들어간 김밥!




차가운 국? ㅋ 냉국이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까지 완전 풀코스네염


디너에는 12000엔 정도 한데염

그런데 낮이라서 5000엔 안짝으로 잘 먹었네염^^



1층에는 잉어물은 곰!상이^^;



ㅋㅋㅋ

돈 잘버는 가게는 스케일도 다른가 봅니다^^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홋카이도여행 - 오타루번화가와 유리공예집!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삿뽀로시내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게요리 먹으러 왔어염! 札幌カニ本家 삿뽀로 카니 홍카 [삿뽀로 게 본가]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노보리벳츠온천~ 지옥계곡! 登別温泉(北海道)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노보리베츠온천의 다이이치 타키모토관호텔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삿뽀로시내 구경하기~ 홋카이도 대학! 북해도 여행 3일차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홋카이도여행 3일차~삿포로시내구경하기 【홋카이도구도청:아카렌카】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3일째 북해도 여행 - 120년동안 울리는 시계탑 그리고 오오도리공원&송신탑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삿포로 맥주박물관^^ - 북해도 여행 3일째!!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마지막날 저녁~ JR전망대에서!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끝!!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3박 4일 자유일정 짜기!! (홋카이도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