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비오는날 아침 일본의 미용실 ㅋㅋ HOT PEPPER

by 오카네모치777 2014. 11. 1.
반응형

안녕하세염~ K양 입니당!!!

일본에서는 미용실이 워낙 비싼데다가~ 머리에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 우리 신랑을 위해

저의 추천으로 8월달 쯤 파마를 하게 되었어염^^ㅋ

(옷은 그~리 신경쓰면서 머리는 신경을 안쓰는 울 신랑^^;;;)

사실~ 그 전까지만 해도, 한번 자르는데 800엔, 1000엔 (8천원~만원) 하는 곳에서

10분만에 후다닥 짜르고 왔었거든요

그냥 스포츠로~ ㅋㅋ


근데 역시 머리가 빨리 자라니, 2달을 버티지 못하고,

얼마전엔 제가 집에서 귀부분만 가위로 잘라 줬어염^^;;;; 양쪽 짝자기 된다고 어찌나 걱정하던지..

(제가 제작년쯤 머리 잘라 주겠다고 신랑 귀를 싹둑..ㅠㅠ 피를 본 사건이 ㅋㅋㅋ)


이제는 기다리지 못해! 어제 급히~ 미용실 예약하고

오늘 아침 11시부터 미용실 방문을 했답니다.

저는 머리가 그냥 생머리로 길어서 1년에 한번 갈까 말깐데

그런데도 후달달하는 미용실 가격에 몇번이고 고민을 한답니다..ㅠㅠ


우리나라에서는 쿠팡이나, 위메프, 티몬 같이 소셜 많이 이용하지 잖아욤~

일본에는 구루퐁이나 이런 소셜 있지만, 우리나라 처럼 많이 애용하고 있지는 않는거 같구염..

대부분 뷰티사롱~ 이라고 하는 뷰티전문사이트를 이용하죠! 포인트도 적립되고 쿠폰으로 싸게도 갈수있고 괜찮은거 같아염

홋토페파 많이 들어보셨죠?? 그 라인인데염

HOT PEPPER 이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 나와염~ 물론 어플도 있고욤

참고로 전 어플을 이용한답니당^^

이게 로고 구염^^ㅋ


이 페이지가 어플로 들어갔을때의 화면이예욤

제가 핸드폰으로 와이파이 잡고 있어서^^;; 캡쳐화면에 파란색 줄이 갔네염..ㅋㅋ

역으로 검색해도 주소로 검색해도 상관없고욤~

쿠폰이랑 예약가능 시간부터 전부다 알아볼수 있어서 참 편리하답니다.


보통~ 머리자르는데 4000엔에서 7000엔까지 하고욤

(4만원 7만원)

파마를 해도, 컷이랑 파마랑 샴부, 드라이 전부 다 따로 받는 곳이 많아염

예를 들어 염색만 적혀져 있는거로 예약하면

가서 샴푸이건 따로 돈 내야하고 머리 안다듬어주고 정말 염색만!!! 해줍니당..ㅠㅠ

너무하죠???ㅜㅜ

그래서 전 코스로 합쳐져 있는걸로 예약해염

예를 들어 파마랑 컷 이라든지,

염색이랑 컷이랑 트리트먼트라든지.

안그러면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니깐요..

그래도 추천해 드린 HOT PEPPER 여기서 하면 쿠폰 가격으로 싸게 예약 할 수 있어염

오늘 예약한 이곳은 집에서 걸어서 10분 걸리는 곳으로 예약했는데염

파마랑, 컷 해서 6480엔 이네염..

(6만 5천원 정도)

엄청 나게 싼거예염^^ㅋㅋ 제가 어렵게 찾아냈답니당!!

오른쪽에 머리 말고 앉아 있는 사람이 우리 신랑이예염!!

일본에서는 큰 미용실이 그리 많이 않거든요

그리고 , 워낙 단가가 비싸서 그런지 사람들도 별로 없고,

거의 예약제구염!! 일하는 사람 대빵시 마나욤!!


우리나라 미용실 이정도 사이즈라면 메인 미용사 한분이랑 보조 2명 정도 있을텐데

일본은 1.5배에서 2배는 일하시는 분이 많은거 같아염..

여기 걸려져 있는 그림이 이뻐서 찍었어염^^ㅋ

이 그림 갖고 싶네염..


여보한테 사진 찍는다니 손으로 얼굴을 가려주는 센스 ㅋㅋㅋㅋ

미용실이용가격이 비싼거 빼놓고는

일본에서 머리 하는거 괜찮은거 같아염..

굉장히 천천히 진행해주고, 하나하나 물어봐주면서, 신경써주고 정성드려서 해준다라는 느낌이 많이 들어염!!

남편머리가 거의다 완성 되가고 있네염

이제~가봐야겠어염^^ㅋㅋ

그럼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