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일본인터넷시장

상품 등록후, 상위에 올리는 방법!!

by 오카네모치777 2014. 11. 5.
반응형




상품 등록후, 상위에 올리는 방법!!

- 라쿠텐, 야후는 회사 내부적으로 숍마다 점수를 매기고 있습니다.
상위노출에 대한 기준은 상점점수가 높은 기준을 제일 우선시 하고 있고,

리뷰갯수, 리뷰점수에 따라서도 상위노출에 대한 평가기준으로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점포의 경우에는 리뷰와, 리뷰점수의 실적이 없기에 상위노출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상위에 노출 할수 있는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언인가? 라는 질문에는
세가지 대답을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1. 상품갯수를 점점 늘리고, 1년 정도 경과를 두고본다.
(물론, 블로그나, 특히 라쿠텐은 점장의 블로그등은 꾸준히 해야합니다.)

2. 미끼상품을 던져서 거래건수를 늘리고 리뷰를 쌓는다!

3. 상위페이지로 등록해주는 광고를 한다.

이 세가지 다 직접 해보았는데욤!
우선 3번 상위페이지로 등록해주는 광고에 대해서는 야후에서 해봤는데,
실제로 광고업체가 말한, 15일간 상위페이지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액서스수는 분명 늡니다! 하지만 매출에는 그렇게~ 영향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장기간 3개월 4개월 쭈~욱! 하게 되면 효과는 있을 것같습니다.

2.번의 미끼상품은 이익0로, 싸게 상품을 공급하는데, 이것도 포인트 광고를 쳐야합니다.
메일 광고라든지, 아님 카테고리 광고라든지!!
이것도 물론 해보았는데, 광고쳤을때 단기 효과가 있습니다.
이 것은 주기적으로 쳐 줘야합니다. 그래야, 효과가 좋습니다.

이것 저것, 다~~~ 해본 경험자로써!!!
위의 1,2,3번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을 것같습니다.

워낙, 기존 업체들이 카테고리 상위를 다 차지하고 있어서,
꾸준히! 열심히 하는 것이 상위페이지에 올리는 비밀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상품이 상위페이지에 올라가면! 반드시 매출은 늡니다!!!!




출처 - 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c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