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스타벅스에서 커피 꽁짜로 마시는법! 일본 스타벅스텀블러 Starbucks tumbler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9.
반응형

Starbucks 좋아하세욤?

전 스타벅스 엄청 좋아해염!! ㅋㅋㅋ


아! 그런데 한국에서는 스타벅스를 스벅? 쓰벅? 이라고 하더라구염

일본에서는 스타벅스를 스타바 라고 말합니다..ㅋㅋ


칭구가 일본와서 스타바갈래?할니깐..그게 뭔데? 그러길래..

아......ㅡㅡ;;; 다르구나 라고 알았죠 ㅋㅋㅋ

(제가 원래 늦습니다ㅋ )

전, 일본 스타벅스에서 1년반 알바했어염

그래서 다른 사람보다 스타벅스에 대해 더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염!!ㅋㅋ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꽁짜로 마시기 위해서는 두가지 조건이 필요해욤!

미리, 쿠폰을 구매하기!

그리고, 텀블러를 준비하기!!


쿠폰은 어떤 쿠폰을 말하는거냐면요!

스타바에서는 텀블러를 구매하면

그 텀블러하나에 한잔씩 서비스로 커피를 마실수 있게~ 쿠폰을 줘욤

그런데, 이 쿠폰은 텀블러의 사이즈와 상관없이,

샷추가 가능! 소스추가 가능 뭐든 상관없고

최대 1000엔까지 쓸수 있지욤!!ㅋㅋ

제가, 일해봐서 아는데 스타벅스에서 뭘 해도

1000엔안넘습니다^^ㅋㅋ

있는소스 다 넣지 않는한요! 이거 해봤는데 맛이 완전 장난아니예욤!

쿠폰 미리 구매하는 방법은요~

야후옥션에 가면 나와욤

텀블러를 해외에 팔기 위해서, 일본스타벅스 텀블러를 대량으로 산 사람들이,

해외에서는 어짜피, 쿠폰을 사용못하니,

한장당 300엔이나, 열장에 3000엔 뭐~

싸게 파는 사람들은 10장사면 한장 꽁자로 주거나 하더라구염

그래서 저희는 30장을 샀습니다 ㅋㅋㅋ

우케케


그리고 나서, 텀블러가 있어야 겠죠?

그래서 텀블러도...샀습니다..ㅡㅡ;; 이래서~ 어떻게 공짜냐 하시겠죠??

제가,,,이 페이지 맨 마지막에 공짜로 먹은 레시트를 첨부햇어염 우캬캬


우선~ 텀블러 샀으니, 텀블러 먼저 구경하고욤^^ㅋ



이 텀블러는, 안에 그림을 그려 넣을수 있게 생겼네염

물론, 사진 같은것도 넣을 수 있어염



네임펜도, 텀블러 안에 들어있네염 ㅋㅋ



텀블러에 글을 적을 수 잇게~ 두개를 분리했어여,

옆으로 돌리니 좀 뻑뻑하긴 해도 잘 분리되네염^^


저희 신랑꺼랑 커플로 완전 똑같은거 사서~

제껀지 표시할려고 우선, 들어있더 네임펜으로 Happy라고 적었네염^^


합체시키니..글씨가 연해졌어염..

이거 물로도 지워진다고 하던데..

당분간은 그냥 갖고 다니고~ 언넝 지워야겠어염^^ㅋ


뒷면에는 이렇게 글을 적은듯한 느낌의 스티커가 붙어있네염!

이거 뜯어도 되는데 뜯으면 그냥 좀 썰렁해서

완전 꾸미기 전까지는 이렇게 붙여 놓을 려고욤!!


중요한 이거이거이거!!! 이게 쿠폰이에염!



스타벅스의 텀블러를 구매해줘서 감사해염

이 텀블러와 이 쿠폰을 갖고 오면 원하는 드링크를 한잔 드릴께염

라고 적혀있고욤

밑에는 유효기간이 적혀져 잇지 않을 시에는 기간이 설정이 안되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여

라는 듯한 글이 적혀 있네염^^


그럼 스타벅스로 출동 해야겠죠??ㅋ


여긴 오모테산도 스타벅스예욤

몰랐는데... 한달에 몇번을 오모테산도를 가네여..^^;;;;



안에는 다 자리가 차서, 테라스 자리 앉았는데~

나름 운치 있어염!!


저희 신랑~얼마전에 탐포트선그라스 사고~ 아주 잘쓰고 다니네염^^


커피를 전혀~먹지 않는 우리 신랑 유~일하게 스타벅스에서 먹는것 두가지!

코코아, 그리고 다크모카칩 프라페치노

한국에도 있는지는 잘 몰겠지만...

어쨋든 이거 딱! 두개 만 먹어요^^


오늘은, 다크모카칩 프라페치노 그란데사이즈에

(참고로 일본스타벅스는 벤디사이즈 텀블러를 팔지 않습니다. 젤큰게 그란데사이즈예염)

두유로 변경, 초콜렛칩추가 이렇게 했습니다.


전, 사진이 없지만..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

원래는 안닝도후~라고 하는, 일본디저트로 맛을 내는 방법이 있거던여

바닐라프라페치노에 아몬드시럽을 넣고, 얼음을 얇게 갈면 되는데

오늘은 아몬드시럽이 없다해서 그냥 포기하고,

아메리카노먹었습니다..


어쨋든..이리이래해서, 레시트를 볼까욤?


0엔!!!!!!


보이시나욤?? 0엔!!!ㅋㅋㅋ

움캬캬캬


뭐~ 스타벅스 가기전에, 텀블러사고, 쿠폰을 사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사놓고 나면 그때부터는 공짜로~ 스타벅스에 가서 원하는 음료를 1000엔까지!!!

마음껏!! 골라 마실수 있답니당^^


저도 정말 가능할지 몰라서~ 오늘 해봤는데!!

가능했답니당^^ 오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