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동경맛집

신주쿠맛집! 도쿄 사라베스 Sarabeth`s 브런치카페 (도쿄사라베스 예약방법)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18.
반응형

신주쿠맛집! 도쿄 사라베스 Sarabeth`s 브런치카페

섹스앤더시티의 브런치카페로 등장한 카페! 일본상륙!!



신주쿠맛집! 도쿄 사라베스 Sarabeth`s 브런치카페

http://www.sarabethsrestaurants.jp/

내가 완전 좋아하는 영화 섹스엔더시티에 주인공들이 브런치를 먹으러 가주 갔던 곳으로~
뉴욕 다음으로 일본에 생겼다 한다.


티비에서도 굉장히 방송을 해주어서 익히 알고는 있었으나,

3, 4시간을 기다려야한다길래....고민고민..

결국 아침~ 일찍 가자는 신랑의 제안에 확!! 콜 해버렸다~~

다행인것은 당일예약은 가능 하다는 것이었다.

전화예약은 안되고, 그자리에 가서야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아침 일찍~~~ 신주쿠 루미네를 찾았다.

jr신주쿠에서 내리면 루미네 가는 길이 나오는데,

개찰구에 나오자 마자 있는 에스칼레이터 타고 2층에 올라가면..


도쿄 사라베스 Sarabeth`s 브런치카페가 나타난다.

입구에는 예약을 받는 사람이 서 있었고~~

우리는 5시반에서 6시로 예약을 넣은 후..

신주쿠쿄엔이라 하는 공원을 놀러갔다가

브런치카페를..ㅋㅋ 저녁 먹으러 왔다^^ㅋㅋ


여긴 입구^^ㅋ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사진 찍었당^^ㅋㅋ

메뉴가 완전 맛나게 생겼다!!

영화 섹스엔더시티에서 캐리를 좋아하는데,

캐리가 좋아하는 핫케잌도 있다^^ 기뽀기뽀^^



역시나 얼굴 가린 우리들 ㅋㅋㅋ



뭘먹을까...고민하던중에,

두개를 골랐다^^ㅋㅋ 이히히



이분이

Sarabeth닷^^ 아주 유명한 분이지욤^^






입구 바로 옆, 창가자리로 안내받은 우리~~ 지친듯 사진 찍기^^ㅋㅋ




냅킨도...Sarabeth/..ㅋㅋ



점내~ 생각보다 크진 않았지만..대부분이 여자구나^^


일하는 알바여자들도 다들 이뻤다^^






짜자잔!!

오호호호호호호호~~








요거요거요거......

Classic Eggs Benedict

クラシックエッグベネディクト

클래식 에그 베네딕

이라고 하는 건데...

여기서 두번째로 인기 음식이란다^^ㅋ

나이프로 빵을 가르면...안에서...계란이..쫘악^^ㅋ

1450엔~으로 쪼매 비쌋지만...뭐 이런거 언제 또 먹어보나^^ㅋ 해서 질른음식!!





요게요게 넘버원 이라고 하는

Fat and Fluffy French Toast

フラッフィーフレンチトースト

팻 앤드 플루피 프랜치 토스트

이건...

정말 빵이 완전 촉촉하다

우유에 완전 듬뿍 바른듯한 느낌에 달지도 않고~

딱 좋은 달달함?!!!



완전 짱 맛있었습니당^^



우리 신랑...움..역시 뭔가를 또 사는군요~

어딜가든 선물하기 좋아하는 성격^^;


2000엔 쫌 안되는 잼을 두병이나 샀습니당..

그리곤...한병선물하고 한병은 울집으로..

움...역시...맛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래서 다들 비싼거 먹는가봐용^^ㅋ




잼까지 사고, 배부르고, 우리여보 완전 기분 좋아보입니다. ㅋㅋ

신주쿠에 오시면, 일본음식도 좋지만,

뉴욕 이랑 동경밖에 없는, 이곳

도쿄 사라베스 Sarabeth`s 브런치카페도 들려보세요^^

정말 신주쿠의 맛집으로써~ 추천의 추천입니당!!

http://www.sarabethsrestaurants.jp/

 

도쿄사라베스 예약방법 : 아침에가서, 그 당일의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다.

사전 예약안됨. 무조건 당일 예약만 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