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동경맛집

일본여행맛집! 오모테산도 表参道 Kua aina クアアイナ 쿠아아이나버거 일본추천햄버거집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30.
반응형

일본여행맛집! 오모테산도 表参道 Kua aina クアアイナ 

쿠아아이나버거 일본추천햄버거집

 

Kua aina クアアイナ 쿠아아이나

from hawaii

하와이에서 온 빅! 햄퍼거 쿠아 아이나~^^

http://www.kua-aina.com/


우선! 이곳이 어떤 곳인지 알아야겠죠?

일본사이트에 올라와있는거 고대로 번역해볼께염!


----------------------------------------------------------------------------

1975 5 하와이 어로 시골 자라는 의미있는 "KUA`AINA" 하와이 오아후 "OLD HISTORIC TOWN」라고 불리는 노스 쇼어 작은 시골 마을 하레에서 태어났습니다.

오픈 첫날 팔린 무려 불과 12 식.
그러나 그 맛 확실히 현지 서퍼들의지지를 모아 KUA`AINA라는 이름은 순식간에 하와이에 퍼졌습니다.
의 반대편에서 차를 날려 사러 오는 사람들 ... 홍보 전혀하지 않고 입소문만으로 작은 시골 햄버거 가게 행렬이 끊이지 않는 하와이 굴지의 인기 가게 된 것입니다.
맛과 품질 억센까지 고집이 공감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1997 호놀룰루 2 호점을 오픈했고,  같은 해 도쿄 아오야마에 일본 1 호점을 오픈했습니다.
가게 분위기 하와이 이미지. 미소 친절 잊지 밝고 명랑한 하와이안 환대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KUA`AINA 소유자 테리 톰슨 씨의 감수하에 약간 일본 전용으로

어레인지 한 이외는 하와이 원래 소중히 제공합니다.


현재 KUA`AINA 하와이 2 점포, 영국 런던 1 점포, 일본에 20 점포. 전세계에서 23 점포까지 성장했습니다.
----------------------------------------------------------------------------

하와이에서 왔는데 결국 일본에 점포가 가~장 많은 곳이네욤^^ㅋㅋㅋ


제가 이날 갔던곳이 아오야마지점이었는데

우연치 않게~ 일본1호점에 갔었네욤

青山本店

  • 東京都港区南青山5-10-21
  • 03-3407-8001
  • 10:00~22:30(LO 22:00)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욤^^

한건물이 전부 이 가게인데요

굉장히 얇은 건물이예요~

그래서 내부가 엄청 좁지요!


하와이 분위기가 물씬^^


take out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kua aina버거는 가게에서 먹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ㅋ


오키나와의 로코모코랑 비슷한 느낌이죠?

이게 하와이 풍이래용~


주문할려고 레지에 왔어염!

여기서 고기르 힘들다면

메뉴 맨 위에 적혀있는데

Aset, Bset, Cset, Dset중에 고르는게 젤로 편해요


전, Aset골랐고염

Aset에 파인애플 추가 했어욤!

전, 여기 버거에, 파인추가해서 먹는데요~ 진짜루~ 맛나욤^^

왕추천입니당!!



알아보기 힘들게..메뉴가 적혀있네여^^;;;


1층 카운터에서도 밥먹을 수 있게 되어있네염!



이런 디져트도 파네욤..

전 한번도 안먹어봤어여!!

맛은...움..잘 몰겠네염^^ㅋㅋ



레지~모습입니당^^ㅋ

일하는 사람들도 알로하~옷을 입고 있어염^^


저희 신랑은  기간한정 테리야끼버거를 시켰어염!


오~~ 오바마대통령이 호노루루점이라는 곳을 방문 했다네요..

레지 옆에 사진이^^;;



2층으로 올라왔습니당

2층에도 많은 사진들이 걸려있고

대부분이 하와이 사진인데

서핑하는 사진이 젤루 많아요~^^

인테리어는 참 잘해놓은거 같아염!



저쪽에~ 서핑보드 보이죠?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오렌지색 서핑보드 왼쪽아래의 걸려있는 사진이, 실제 저 서핑보드를 탔던 사람 인증샷이예요~

신기한거같아여 ㅋㅋ



쿠아아이나버거의 단점은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 거예염~

음료수는 그 자리에서 주고요~

음식은 이렇게 번호표를 주네여!


기다리는 동안~팜플렛을 봤는데~


위에서 설명했던 내용이네욤

하와이에는 3개의 점포~


버거의 종류~


뭐~ 사이드메뉴, 음료안내이런거 있네염


그리고 일본에 가장 점포가 많은데 아시아에서는 일본밖에 없다네요

그것도 20점포나!!ㅋ

전에 제가 카스에 올렸는데, 지인께서 강남에서 먹어봤다고 했는데..

진실이 아니었다는..ㅠㅠ

이건..아시아에서 일본에 밖에 없다는거^^;;;

그분께는 비밀로 해야겠어염..ㅋㅋ


드뎌~도착! 한 10~15분 정도 기다렸나봐욤...


아보카드가 듬뿍 들어있고!

셋트로 시켜서 오니온링~

그리고, 넘 커서 이렇게 오픈 되어서 나온답니당!



이건 신랑꺼 테리야끼버거예요!

이건 제가 시킨거 보다 작아서 그런지~ 합체되서 나오네욤


이정도의 두께예요!!

실제로 보면..더 큽니다^^


이건 제꺼!! 합체했어염 !ㅋㅋ

대박크죠!


먹어도 먹어도 끝이없네염!


드디어 파인애플이 나왔습니다.ㅋㅋ

버거의 사이즈보다 파인애플이 작아서 먹다보면

짜잔 하고 나타나는 파인애플 ㅋㅋ


이때부터 이 버거의 새로운 맛을 느끼게 되지욤!



역시..이 버거는 먹으면서 질질흘리고~

버거 패트위에 깨 같은게 막 뿌려져 있어서 다른 손을 씻어야 할 정도인데,

그래서 그런지, 밖에 이렇게 손 닦에 준비 되어있네염 ㅋㅋ



이 쿠아아이나버거는요!

진짜 진짜 맛있어욤

제가 친구들이 놀러오면 꼭꼭!! 사주는 버거!!


일본오면 꼭! 먹어보세욤

일본 추천 음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당!!ㅋㅋ

동경에 지점이 9개가 있으니~

http://www.kua-aina.com/shop

검색하고 가보세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