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일본 홋카이도 北海道에 가닷! 처녀여행으로 선택한 홋까이도!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6.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北海道에 가닷! 처녀여행으로 선택한 홋까이도!

 

12월, 결혼을 앞두고

남자들이 결혼전에 한다는 총각파티같은 (?)

처녀파티할까? 생각중에~

여행을 결심하게 되었다!

20살때부터 나와 여행을 항상 같이 했던 여행의 동반자 언니에게,

연락을 했고, 언니는 흥쾌히 허락을 하여,

언니는 한국에서 홋까이도로~

나는 동경에서 홋까이도로 가게되었다!


이렇게 각기 다른 비행기를 타고서 한곳에 모이는건 처음이라서,

잘 만날 수 있을까..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홋카이도 공항에서 만나게 되었다!^^!!!


세부여행에 이어~ 둘이 떠나는 여행^^ 항상 나를 위해 어디든지 달려와주는 언니 덕분에

기대반~ 설렘반으로~ 기차에 올랐다!


조성모의 노래의 뮤직비디오촬영지로도 유명한, 오타루 운하로 가기 위해

우선! , 짐을 풀기로 한 우리!!!

좌석이 없어서, 문 옆에 바닥에 앉아 버렸다 ㅋㅋㅋ

바닥에~ 공항에서 얻어온 각종 팜플렛을 펼쳐놓고 한컷!!



ㅋㅋ 한국과 일본..다른곳에 살기때문에 얼굴 보기가 쉽지 않은데~

오랜만에 봐도~ 어제 본것 같은 이쁜 언니!

못본 사이에 더 이뻐졌다^^


난~ 결혼식을 앞두고 있기에 앞머리 기르기에 열중..머리가...이상하다^^;;;


우선, 오타루로 가기 위해서, 탄 기차였기에, 오타루 지도를 펼쳐봤다!

좀 작은 마을 같아서, 걸어서 돌아도 될듯하다!

(공항 안내 데스크에 가면 한국어와 영어로 된 안내 팜플렛을 받을 수 있어욤^^)


ㅋㅋ 둘이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 즐거워^^



ㅋㅋ

오타루 관광지도! 이 지도가 참! 역활이 컸다!!



오타루로 가는 기차안...밖에서는 홋까이도의 바다가 보이네~

(드뎌 자리 잡은 우리^^ㅋㅋ 앉아서 밖에 내다 볼수있었어염^^)



호텔에 거의 도착 한 우리!!

나는~ 저가항공을 타고 와서, 기내식이 없던 관계로 넘 배고파서

언니에게 찡찡 댓다..

언니 배고파 ㅋㅋㅋㅋ

그랬더니^^ 언니가 콜! 을 외쳤고~ 호텔에 들어가기 전에,

밥을 먹으러 갔당!!ㅋ


이곳은, 면 종류를 선택하고,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내가 일본서 좋아하는 우동 집이닷^^


기념으로 한컷!!ㅋ



카레우동이랑, 그냥 우동 튀김^^ㅋ 이히히 배불리 잘 먹었당!!



밥먹은곳이 호텔이랑 가까웠기 때문에~ 바로 호텔로~!!

체크인이 시간이 늦어서, 우리는 로비에 짐을 맞기고~ 나가기로 했다!


조식 포함 6000엔 정도로 예약한 이곳은,

생각보다 너무 고급스러운 분위기여서~ 언니랑 나는 너무너무 만족!!

저녁에 방에 들어가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지금으로 써는 가격대비 짱짱!! 좋은듯^^ 이히히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홋카이도여행 - 오타루번화가와 유리공예집!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삿뽀로시내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게요리 먹으러 왔어염! 札幌カニ本家 삿뽀로 카니 홍카 [삿뽀로 게 본가]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노보리벳츠온천~ 지옥계곡! 登別温泉(北海道)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노보리베츠온천의 다이이치 타키모토관호텔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삿뽀로시내 구경하기~ 홋카이도 대학! 북해도 여행 3일차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홋카이도여행 3일차~삿포로시내구경하기 【홋카이도구도청:아카렌카】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3일째 북해도 여행 - 120년동안 울리는 시계탑 그리고 오오도리공원&송신탑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삿포로 맥주박물관^^ - 북해도 여행 3일째!!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마지막날 저녁~ JR전망대에서!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끝!!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3박 4일 자유일정 짜기!! (홋카이도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