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본TV에서 나오는 풍수지리설 (애정운 업, 돈 업!등등)

by 오카네모치777 2015. 9. 1.
반응형
아침에 TV를 보는데, 풍수지리설이야기가 나왔어욤.
나이드니깐 괸시리 이런거에 눈이 가네욤^^ㅋㅋ

방송에 나왔던것을 이곳에 풀어적어볼테니~ 이사를 가거나 집에 바꾸고 싶으신 부분이 있으면
참고해서, 바꿔주시면 좋을 것같아욤~!!

밑져야 본전이니깐요^^ㅋㅋㅋ

1. 6각형으로 된 거울을 집의 남쪽에 놓으면 미인을 만듭니다.
대문을 열고 들어갔을때 오른쪽으로 열려있는 집이라면,
 대문의 오른편쪽에 육각형으로 된 거울을 놓는 것이 좋다네욤!!

 

 

 

2. 집에 주방이 서쪽으로 나 있으면, 운이 좋지 않다고 해요~
그것을 방지해 주는 것이! 바로 노란색 키친도구예욤!

 

 

 

아래의 사진처럼 노란색은 금운을 높혀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고
보라색(라벤다색)은 돈을 막쓰는 것을 좀 막아준다고 하네요.

노란색과 보라색의 조화가~ 그리 이쁘진 않지만^^;;;

그래도, 돈운을 높여주고, 지출을 줄여준다고 하니, 믿어도 나쁘지 않을 듯해욤!

 

 

 

3. 풍수지리설에서 동쪽의 파워를 업 시켜주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빨간색 물건을 놓는 거라고 하네요.

 

 


소화기처럼 빨간색을 동쪽에 두면 태양의 의미하므로 운이 업! 된다고 해욤!

 

 

 

동쪽은 빨간색과 파랑색으로 직업운, 일운(?)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작년 12월 24일에 방송된 분이 나왔는데요.
맨 왼쪽에 있는 남자가 나카무라 마사야라는 남자인데 86년생의 배우예욤.
이 남자가 모닝구무스메 출신의 야구치 마리와 결혼을 했는데요,
이 야구치 마리가 불륜을 저질러서 이혼을 했었거든요^^;;;;

사랑 -> 트러블 -> 사랑 -> 트러블.. 이렇게 된..건 풍수지리적으로 집안에 문제가 있어서 그랬다고 말을 했죠^^;;;;

모닝구무스메 출신 야구치 마리가의 불륜이야기를 잠깐 하자면^^;;
남편 출장을 갔는데, 일이 생겨서 예정에도 없이 갑자기 집에 돌아간거예욤.
들어오자 부인을 찾았는데,
와이프는(야구치마리) 어떤 남자가 침대가 둘이있었고,
그것을 남편이 현장을 봤다는 것이~
이, 불륜이야기네요^^;;;

이 둘은 결혼전에 47cm 신장차 극복 결혼(마리의 키는 145cm, 나카무라 마사야는 192cm) 했다고,
이야기가 많았는데, 불륜 사건 몇개월 전부터 별거를 하고 있었다는^^;; 소문과
결국 남편에게 현장을 목격당하면서 이혼당한... 사건^^;;
그래서, 굉장히 굉장히 인기 있었던 야구치 마리가
기자들 앞에서 사죄를 했고 언 1년간 방송에 나오고 있지 않는다는....

그리고,

나카무라 마사야 라는 남자는 인기가 별로 없었던 3살 연하의 남자고
야구치 마리는 유명했던 방송인이어서,

야구치 마리의 불륜으로 인한, 이혼이 결국 야구치 마리가 갖고 있던 재산의 반을
남편에게 주고, 결국 나카무라 마사야가 부자가 되었다는^^;; 이런 설도~ 돌았던 커플 입니다..


다시~ 풍수지리설 이야기로 돌아가자면!!!!
집에, 풍수적으로 안좋았기에 그런 일들이 생겼다 말하면서, 욕실에 두어야 할 3가지를 알려주었죠!!!

 

 

 

그것이 중요한 과일3가지인데욤.

 

 

첫번째는 モモ桃 복숭아예욤

복숭아는 핑크로~ 연애운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두번째는 橘キツ 귤 이라고 하네요
귤은 황금색으로 금전운을 높여준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ザクロ 석류인데요.
석류는 오렌지 색으로, 자식운과 재산운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첫번째는 モモ桃 복숭아

두번째는 橘キツ귤

마지막으로 ザクロ 석류

이 세가지 과일을 실제로 놓으면 좋겠지만~^^;;; 부페되므로, ㅋㅋ

이 것과 같은 모양을 욕실에 둔다면,
연애운, 금전운, 자식운, 재산운이 업~된다고 해욤!!!

 

 

 

이 내용들이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뭐~ 해서 나쁜 건 없을 테니깐, 이사를 가시거나, 집배치를 바꿀때 참고하면 좋을 듯해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