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Iphone 6s Plue 구매했습니당^^ Gold 128G / 아이폰6s플러스 구매!

by 오카네모치777 2015. 10. 30.
반응형

 Iphone 6s Plue 구매했습니당^^ Gold 128G

 

 

전, 아이폰만 꾸준히 쓰고있어요^^. 몇년전에 캘럭시노트를 썼는데, 1년도 안되서 다시 아이폰으로 갈아탔어요..ㅠㅠ

그래서, 아이폰3부터 씨리즈별로~쭈~~~욱!!!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Iphone 6s Plue가 출시 안되었다고 하던데(?) <- 아닌가요?^^;; 아님 죄송...

일본에서는 한달전 쯤 부터 발매가 되었었어요.

물론~ 인기가 많은 터라~ㅋ 3주전쯤 예약하고 어제 받아왔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아이폰6과 별 다른건 없지만, 저희에게 굉장히 매리트 있었던 것중 하나는!


씸롹 (?)ㅋㅋ 록해제가 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일본에서 아이폰을 구매하면, 씸에 락이 걸어져 있어서 해외에가서 사용이 불가능한데요.


이번에 나온 아이폰6s부터는 가입후 180일 이후에는 락해제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므로~ㅋ 일본에서 구매하고 180일 이후에 한국에 갖고 가도~ 사용할수 있다는 이야기 이죠!!!

아하하하하! 이렇게 기쁜일이^^ㅋ

 

 

한국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요^^;;;
일본에서는 통신사를 옮기면 のりかえ노리카에 라고 해서 굉장한 해택이 있어욤.

Iphone 6s Plue 일본 도코모 판매가격 99,792円인데요.

저희는 24개월 할부로 2년계약으로 구매를 했구요
신랑꺼랑 저랑 두대를 한꺼번에 계약을 해서 만엔할인 (각자),
타사에서 (원래 소프트뱅크 ) 도코모로 회사를 바꾸어서 만엔할인(각자),
치바에 있는 카시와에서 바꾸었는데, 카시와도코모점 기간한정 캐취백 만엔(각자현금지급),

그리고, 집에 인터넷이 2년계약이 끝나서 도코모히카리라고 하는것을 같이 계약했는데
히카리 같이 계약해서 만엔할인..

뭐 이차저차~ 해서,

한달요금 신랑꺼, 제꺼, 집 인터넷 요금 다 포함 1만6천 776엔 (16,776엔) 이네욤.

이렇게 24개월!!
대신, 여기에 かけ放題라고, 카케호다이, 24시간 계속 통화해도 추가요금 안나오고욤
신랑이랑 둘이해서 한달에 12기가 쓸수 있는 인터넷!포함

소프트뱅크에 있을땐 한달에 각자 8000엔 전후씩 나왔거든요. 인터넷 요금 별도로

그런데, 둘이 해서 16,776엔(둘요금+집인터넷요금)에 현금으로 각자 만엔씩 2만엔도 받아서,

저희는 엄청나게 저렴하게 Iphone 6s Plue 구매하게 되었답니당^^!!!

제 손에 들어온지 이틀 밖에 안되서, Iphone 6s Plue의 좋은 점을 많이 알아내진 못했지만^^ㅋㅋ

차차~ 알게되면 포스팅 할께욤^^

 

 

마지막으로~ 어제 케이스도 샀네욤^^ 완전 귀엽죠?!!

카시와 타카시마야 백화점안에 디즈니숍이 있는데 그곳에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2,900엔(세금별도)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욤^^!!!

혹시, 일본에 살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좋은기회로 핸펀 구입하시고,
한국가서 씸칩만 교체해서 쓰는 것도 참 괜찮은거 같아욤!!

그럼~ 그럼~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