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

JTBC 힙하게 드라마소개 - 한지민귀걸이

by 오카네모치777 2023. 9. 19.
반응형

요즘 너무 잘보고 있는, 힙하게 라는 드라마 #힙하게 예요!!

 

제가 #한지민 배우를 엄청 좋아해서, 
우리 딸 이름이 지민 이거든요^^ㅋㅋㅋ

 

그래서 한지민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는 다 챙겨보고 있답니다~~~

 

한지민 배우님~~ 이 글 보면 기쁘게 웃어주셔요~~ㅋㅋ (팬 여기 있답니다 ㅋㅋㅋㅋ)

드리마 #힙하게 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절실히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 자잘한 생활밀착형 범죄를 공조수사하던 중,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리며 벌어지는 코믹 수사 활극 이라고 해요.

 

처음에는 #일본드라마 스타일인가?! 생각했는데^^

 

보다보니 #한국드라마 스타일에 제가 좋아하는 코믹 + 신비스러움에 밝혀지지 않는 추적극?!ㅎㅎㅎ

 

가끔 놓치는 회가 있으면 #넥플렉스 에서도 하니깐 (당연히 본방을 사수하지만 ㅋㅋ 안됐을시에 ㅋ)

거기서도 보면 아주 좋아요!!

 

그리고, 남주는 이민기님인데, 제가 솔직히 이민기 님에게는 관심이 없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손석구 ~~~ 님이 나오신 드라마 #해방일지 에서 넘넘 믓진 큰오빠로 나오셔서

오~ 이 배우님 엄청 연기 잘한다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에 남주로 딱! 나오세염^^

 

#한국드라마 완전 강추하는 드라마 힙하게~~ 꼭! 보세요^^

 

아!! 그리고, 한지민이 착용하고 계시는 귀걸이가 너무나 이뻐서 막 찾아봤는데~~

 

 

여기여기여기~~~ 빨간색 귀걸이^^

 

많은 분들이 이게 산호귀걸이 라고 하드라구요~

 

전, 금속알러지가 있어서요 ㅠㅠ

 

14k금으로 되어있는 곳을 찾았는데 바로~

 

 

https://smartstore.naver.com/vvd-k/products/9222484877

 

 

여기여기^^

 

4,6,8 미리 판다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전 4미리랑 8미리 샀죵~~~

 

전 한쪽 귀가 두개 뚤려있어서, 한쪽에는 두개를 할 생각입니다!!!

 

가을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색이라서 느무 맘에 들어요^^

 

 

 

여러분도 드라마 잘 보시고~

추천 드라마 있음 또 올께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