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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일본인터넷시장

Qoo10 고객에게 환불해주는 방법 (큐텐서비스센터 연락처)

by 오카네모치777 2014.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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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텐은 결제시스템까지 큐텐이 담당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숍에서 손님에게 환불을 해주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손님이 2000엔짜리 물건을 구입하고 포장 값 600엔을 지급을 했는데,
손님의 개인적인 이유로 포장을 취소하고 싶다고 한다면,
숍에서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큐텐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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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텐판매자 서비스센터 메일주소 : seller@qoo10.jp

내용 :
いつもお世話になっております。
수고하십니다.

Qoo10の販売者●●●です。
큐텐판매자●●●입니다.

お客様からプレゼント金額まで頂きましたが、お客様の都合により、
返金の依頼を頂いたため、返金お願いしたいです。
손님께 선물포장금액을 받았는데, 환불의 요청을 받았으므로, 환불 해주세요.

受注番号:●●●
주문번호: ●●●

お客様のお名前:●●●
손님이름:●●●

お客様の連絡先:●●●
손님연락처:●●●

それでは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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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문장을 한국말 빼고 일본말만 골라서 메일을 보내시면 되고,
저희의 경우에는 선물포장 환불의 이야기가 많아서 그것에 대한 예를 들었는데,
혹시, 다른 이유이면, 그 부분만 다른 이유를 대시면 됩니다.

단지, 이유없이 무조건 환불해주라고 부탁을 하면 이유를 물어보는 경우가 있으니
이유는 꼭! 적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큐텐에서 하루, 이틀안에 답장이 오므로, 마지막까지 답장이 오는지 확인하시면
처리는 마무리가 됩니다^^

좀 귀찮으시더라도,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일본 분들이기때문에,
마지막 환불 되었다는 메일까지 손님에게 보내주면 참 좋겠죠??^^





출처 - 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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