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집에 도착했습니닷!!!!

by 오카네모치777 2015. 8. 5.
반응형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집에 도착했습니닷!!!!

 

 

 

8월5일 아침~ 체험단담당자님께서 알려주신데로~

날짜 맞춰 집에 도착했어염!!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TAMA 라고 적혀져 있는 박스를 받아보니

이제서야 당첨된 사실을 실감하게 되네요^^

 

 http://p.nestle.jp/nba/

 

박스를 열어보니~

바리스타 기계가 딱! 커피 두종류가 두개씩 딱!!!

ネスカフェ バリスタ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TAMA 1대
・코우미바이센 깊은 로스팅 ECO&SYSTEM 60g 2개
・네슬레 브라이트 카페라테용 2개

요렇게 챙겨주신다더니 정말로~딱! 이렇게 왔습니당!!!

< 여기 클릭하면~ 상품 자세한 내용알수있어염 >

 

벌써벌써~마음이 두근두근~ ㅋ

 

 

 

박스 뒷면에도 뭔가 자세한 설명들이 쫘~악!!!

ㅋㅋ

뚜껑도 따기전에 기쁜건 왜일까요~^^ㅋ

 

자~ 이제 개봉!!!

뭔가~ 실~하게 포장되어있었어염^^

 

 

박스에 ホワイト화이트 흰색이라 적혀져 있었는데,

열어보니 센스있는 검빨^^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에 한번더 놀람^^;;;

이래서, 다들 집에다가 기계를 들여놓는구나~ 라고 생각했어염^^

 

아담 사이즈에 자리도 안차지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색도 센스있고

ㅋ (개인적으로 껌빨을 사랑하는 ㅋㅋㅋ)

 

 

 

신기해서 막 열어봤어요.

이거는 가루를 넣는 곳같네욤

 

 

 

뒤에를 보니 물 넣는 곳이 있네요~

바로 물을 넣어보았어욤!

 

   

 

 그리고 사용설명서 보면서 기계안~한번 청소!!!

코드 꼽고, 뒤에 물넣고 버튼 누르니~ 쏴~악! 하면서 물이 컵으로 떨어지네욤

혼자 청소하는~ 넌~~멋쟁이^^ㅋ

 

 

 

자~ 그럼 머신 청소도 했겠다~

커피를 마셔 봐야지욤?!!

 

 

가루 넣는 통을 꺼내서~

커피통을 거꾸로 꽂으니~ 통안으로 가루가 쏴~~악!!!

 

  

 

굉장히 간편하네요~

세상 좋아진거 같아욤!!

 

 

 

자~ 그럼!!

처음기계사용하는 것이므로~ 무엇을 해먹을까~

고민을 좀 해보겠어욤

 

아래의 설명을 보면,

카페라떼,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블랙커피를 만들수 있다네욤

 

움~ 짱개집을 가면 우선 기본 짜장을 먹어봐야하는 것처럼

 

전! 처음으니, 블랙 커피를 마셔봐야겠어욤!!!

 

 

 

컵을 셋팅하고, 버튼 클릭!!!

 

 

 

슈~슈~ 라는 소리가 나면서,

5초??? 눈깜짝 할 사이에 커피가 나왔어염!!

 

 

오호호호호호호호~~!!!!

집에서는 커피머신을 처음 써보는 거라서~

이런느낌이군요^^ㅋ

커피숍에서 마시는 커피~!

그냥 가루타고 뜨거운 물 부어서 마시는 것과는 사뭇다른~^^ 이 느낌!!

 

제가 초딩입맛이라서, 블랙 커피 내려서 설탕 타서 마셨네요~!!

 

이히히~

뭔지 모르게 호강하는 기분^^ 좋아욤!!!

제가~ 기계가 손에 들어왔으니~ 요 담에는 다른 커피를 해먹어보겠어욤!!!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 짱입니다욧!!!

 

 

 

바리스타 체험단으로 당첨되서 체험중입니닷!!

「네스카페」,「바리스타」http://p.nestle.jp/nb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