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오키나와

沖縄旅行오키나와여행 2일차 첫코스 스노쿨링! 오키나와바다에서 스노쿨링했어염^^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3.
반응형

 

 우리보다 먼저 오키나와를 방문했던, 신랑의 선배님께서~

오키나와를 가면 반드시! 바다를 들어가야한다는 조언을 받고,

출발 전 스노쿨링을 예약했었어염^^

예약한 호텔에 연개되어있는 곳이 있어서, 원래는 그쪽을 예약 했더랬죠!

호텔에서도 가깝고, 인당 4200엔 이었는데~ 원래 이정도 가격하나부다~ 해서

별생각없이~ 여행 일를 기다리고 있었죠!

그런데, 호텔이랑 렌트카를 패키지로 예약한 여행사에서 편지가 날라왔어요.

오키나와 정보랑 쿠폰북 같은거 였는데~

거기에 스노쿨링 쿠폰들도 있더라구염

근데..이 쿠폰을 사용하면 인당 2400엔에 할수 있는거예염!!!

이런..ㅠㅠ

안봤으면 큰일 날뻔 했어여~

 

그래서, 호텔이랑 가장 가깝고 스노쿨링 시간이 젤 긴~ 걸로!

다시 찾아봐서 예약을 넣었어염^^ㅋ

이히히~ 원래 가격보다 싼가격으로 예약해서 대땅 신난 우리~ㅋㅋㅋㅋ

 

이날 저녁, 비가 올것같아서, 아침 10시로 예약을 했어염^^

차로, 한 20분만 가면 되는 곳이어서,

여유있게 인나서 갔죠!

 

가자마자, 슈트입으라고 하시더니 갑자기~ 배를 태우네요~

 

 수트입고 나니깐~ 예전에 세부로 스킨스쿠버 배우러 갔던 때가 생각났어여..

그립네요..ㅠㅠ 또가고 싶어염..

ㅋㅋ

 

 

 

 배를 타고~ 한 30분 달렸나?

한 6명쯤 되었는데, 전부 바다로 내리라고 하더라구염~

저쪽 섬에 있는~굴에 들어가야한데요~

저쪽에서 신기한 일이 일어난다고!

 

 

동굴로 들어가니, 동굴 끝쪽에 이렇게 생긴 돌이 있고

한줄기 빛이 쏟아져 내리고 있어여~

완전 짱짱 멋졌어염^^

 

 

 ㅋㅋ 동굴에서 둘이 셀카찍기 어렵네요 ㅋㅋ

 

 

 다시 밖으로 나오기전 사진인데요

여긴 바닥이 에메랄드 색이죠!

바로 이 부근 근처서 바닥을 보면

신기의 빛을 볼수 있어욤!

가이드가~ 모두 머리를 넣어서 물 속을 보세요~~ 이렇게 말하는데

물 속을 보면..신기방기한 자연의 현상을 볼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만 볼수 있는거라고 그러네욤~

여러분도 가게되면 꼭!! 이것을 보시기 바래욤^^

 

 

스노쿨링샵에서 제공해준 카메라로 물속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염^^

 

 

 물고기 밥을 인당 하나씩주는데,

그거 갖고 있으면 물속에서 어찌 냄새를 (?) 맡는지

순식간에 달려들어서, 먹이를 달라고 해욤!

 

 

 ㅋㅋ 완전 짱 많이 모였죠^^

 

 

 

 

 

 물속에서 셀카찍기 ㅋㅋㅋ

 

 

 이건 가이드님이 찍어준 사진이예욤~

스킨스쿠버를 했으면 물속안까지 확들어가서 볼수있는데

이렇게 물속에 둥둥 떠있기만 하고..

아쉬아쉬~~ㅠㅠ

 

 

 ㅋㅋ 그래도 즐거운시간^^

 

 

 한..한시간 반정도~ 놀았던거 같아욤^^

이정도 놀고~ 저렴한 가격에 아주 대 만족입니당!!

 

 

 ㅋㅋ 이히히! 울여봉^^

 

 

즐겁게 귀선!!ㅋ

전 물속 체질인가봐욤~

다시금 세부가고 싶어졌어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