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각각의 콜센터 연락처 (라쿠텐콜센터, 야후콜센터, 큐텐콜센터)
라쿠텐 -
Rakuten 楽天
www.rakuten.co.jp
(Rms의 대해서는 1번, 청구는 2번, 광고는 3번)
야후 -
Yahoo shopping ヤフーショッピング
http://shopping.yahoo.co.jp/
(유료입니다. 20초당 10엔이 듭니다)
큐텐 - 03-6402-9400
Qoo10
http://www.qoo10.jp/
(요즘은 전화대응 잘 안해줍니다. 메일로 하라고 해요
메일주소는 seller@qoo10.co.jp이쪽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라쿠텐상품페이지, 일본어상세페이지, 일본어메일대응 - 출처: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cafe
반응형
'★Business > 일본인터넷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쿠텐&야후중에 어떤부분이 더 이익창출에괜찮을까요 (0) | 2014.10.08 |
---|---|
일본의 구매자들의 배송에 대한 생각은? (일본 인터넷 쇼핑몰 구매자들의 배송 인식) (0) | 2014.10.08 |
라쿠텐 운영 - 담당자ECC and 광고 (楽天&Yahoo japan&Qoo10 운영과 광고) (0) | 2014.08.04 |
일본의 야후, 라쿠텐, 큐텐의 차이점?! (0) | 2014.08.04 |
[일본진출]라쿠텐입점- "우리회사는 어떤프랑으로 가입을 해야할까요?" * 간바레프랑, 스텐다드프랑 등등.. (0) | 2014.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