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로 집에서 카페라떼 만들어 마시기!!!!

by 오카네모치777 2015. 8. 25.
반응형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

 

집에서 카페라떼 만들어 마시기!!!!

 

제가~ 요즘 포스팅이 별로 없었죠??^^ 긴긴~휴가가 이번에 갔다와서ㅠㅠ

이제 제자리로 돌아왔으니 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당!!!

 

긴~휴가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와서, 짐 정리를 끝내놓고

쇼파에 앉아서, 가장 먼저 떠오른건 커피였어욤!!ㅋㅋ

 

역시 커피광^^ㅋㅋㅋㅋ

 

처음 바리스타체험인으로 당첨된 다음에는 기본으로 마셔야지 해서~

네스카페의 고유의 맛을 즐겼다면요!!

 

이번엔 같이 보내주신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카페라떼를 이용해 볼려고 합니닷!!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고욤~ 이미지를 보니, 거품이 맛나게 생겼네욤^^ㅋ

스틱타입으로 5개가 들어있다고 써있고욤

착하게도 35칼로리라고 적어져 있네요^^ㅋ

 

 

깍데기(?)ㅋ 옆면에는 네스레 브랜드 카페라떼용으라고 적혀져 있고, 만드는 방법이 적혀져 있어욤

깜찍하게 일러스트로 적혀져 있어서, 눈으로 쓰~윽 보고 바로 해봤네욤!!

 

 

아기 분유처럼 깍에 들어있는 티백!! 다섯개중 하나를 꺼내 들었습니다!

 

 

우선 네스카페 티백을 컵에 넣습니다. スイート&ミルキーな味わい 스윗하고 밀키(?)한 느낌 이라고 적혀져 있네욤

 

 

흰색 파우더가~ 컵에 담겼습니다!

 

 

그리고 깍에도 적혀져있었던것  처럼 가운데 버튼 이외의 5개의 버튼중 왼쪽에 있는 버튼을 꾸~욱! 누르면!!!

 

 

슈~슈~ 하고 연기가 나면서~!!!

 

 

우헤헤~ 커피가 쪼르르르륵!!!

( 참고로~ 커피랑, 물은 셋팅을 해두었죠^^ㅋㅋ )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셋팅 방법은 여길 클릭하시면 알수 있으십니당!!

 

 

맨처음에 넣었던 라떼파우더랑, 커피가 나와서 보기에도 맛난 라떼가 완성되고 있습니닷!!!

 

 

짜~잔!!!!ㅋㅋㅋ 완성!!!

이렇게 쉬울수가~!!ㅋ

 

제가 전에도 말했지만, 제가 일본에서 알바로 커피숍에서 꾀 일했었거든요..

에스프레소 내고, 우유 데피고..ㅠㅠ 힘들었는데

 

네스카페 골드브렌드 바리스타가 집에 온후로 아주 간단히~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역시 커피 마시면서 티비보는게 가장 행복한거 같아욤!!

 

일본은 태풍이 와서, 비가 내리는데, 한국에 계시는 분들은 어찌 지내시는지~~

 

비오거나 쌀쌀한 날에 커피 한잔 어떠세욤?^^

 

 

 

바리스타 체험단으로 당첨되서 체험중입니닷!!

「네스카페」,「바리스타」http://p.nestle.jp/nb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