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비지니스일본어

손님의 취소요청, 취소가능상황 お客様がキャンセル要請・キャンセル可能

by 오카네모치777 2015. 1. 13.
반응형


お客様がキャンセル要請・キャンセル可能
손님의 취소요청, 취소가능상황

ご注文キャンセルの件、確かに承りました。
ご要請に従いキャンセルの手続きを行いましたので、
キャンセルの詳細・返金等に関しましてはMyQoo10、または、
お客様のメールアドレスに届く払い戻し完了メールをご参考下さい。


주문 취소의 건, 확인하였습니다.
주의 요청에 따라 취소 절차를 실시 했으므로,
취소에 대한 자세한 환불 등에 관해서는 MyQoo10 또는
귀하의 이메일 주소에 도착 환불 완료 메일을 참고하세요.

------------------------------------------------------------
판매를 하는 입장에서 가장 받기 싫은 문의는 취소, 환불, 교환일꺼예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지? 라고 고민하는데,
시원스럽게~ 원하는 대로~ 취소해줄께!! 라고 말할때가,
가장 맘 편합니다. ㅋㅋ

위의 예문은 큐텐에서 쓸수 있는 내용이고욤.
라쿠텐이나, 야후의 경우에는
결제의 방법에 따라서 달리, 답변을 보내야하는데요
은행이나, 다이비끼일 때에는, 은행구좌등을 물어봐야합니다,
카드일때가 가장 편한데욤. 그냥 캔슬해주시면 되욤^^ㅋㅋ
(이 부분의 대한, 일본어는, 요전 포스팅에 적었으니 확인해주세욤^^)

그냥~ 주문할때 잘~ 주문해주고, 취소는 없길 바라는게 어려운일일까요??^^;;



출처 -  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c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