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이야기/서울여행

완전짱추천!! 기사식당 왕돈까스 / 단박왕돈까스 / 용산유명돈까스집 / 추천기사식당

by 오카네모치777 2015. 10. 31.
반응형

 

완전짱추천!! 기사식당 왕돈까스


얼마전에 한국을 갔었을때~ 갔던 완전 유명한 돈까스집을 소개해 드릴까해욤

(9월에 찍은건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가서 맛보면 실패할 확률이 적은~ 음식점은 어떤곳인지 아시나요?!

바로 기사식당이죠!!

기사 분들이 많이 가는 곳은 양도, 맛도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ㅋㅋ


제가 한국가서, 아부지께 남산돈까스 먹었는데 정말 맛없고 돈 아까웠다고 말씀드리니,

아부지께서 맛난곳을 알고 계신다면서 데리고 가주셨어요^^!!!


용산, 남영역(1호선), 숙대입구(4호선) 아니면, 전자랜드에서도 올수 있는 거리예요!!

가게 이름은 단박왕돈까스구욤!

 

 

주차장이 따로 있기도 하고, 가게 앞에도 택시들이 완전 쫘~악!!

주차요원아저씨분들도 제가 봤을때만 3분계셨어요^^;;

이 시간이 1시가 좀 넘어서, 피크가 막 끝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가득가득!!

 

 

오래된 곳이라고 하더라구욤. 그래서 간판에 세월의 흔적들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90길 74 이안 용산1차

02-71811-41902-71811-419

 

 

메뉴 가격을 보니, 만원넘는게 없네요

남산돈까스들은 만원이 거의 넘던데요

저의 남산돈까스 포스팅 보실려면 여기 클릭해주세욤~

비교가 될것입니당^^

http://blog.naver.com/startsunny/220470592342

 

 


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내부간판^^;;

그래도 깔끔해보였어요.

 

 

저는, 금왕정식을 시켰고요 ( 생선까스, 돈까스, 함박스텍 3개가 다 나오는거~!)

어무니는 꾸찌뽕돈까스

아부지는 꾸찌뽕안심까스

이렇게 시켰답니다!

 

 

파란옷 입은 아저씨가 사장님 이시라 하네요^^;

완전 만석!!ㅋ

 

 

전, 왜 돈까스 점에서 나오는 스프가 좋을까요?!

엄마가 어렷을때 많이 해주시던 스프 같아서 일까요?!

전 돈까스 나오기 전에 두그릇이나 후루룩~했네욤^^

 

 

멀~건, 된장국 같은거랑 김치랑 단무지가 함께나와욤!

 

 

짜잔!!! 나왔습니다!!! 꾸찌뽕안심돈까스!!!

저게 두장이 겹쳐져있는거예욤!!

샐러드랑, 밥이랑, 고추랑 나오네요

더 달라고 하면~ 물론 더 줍니다^^ 돈까스 빼고요 ㅋㅋ

 

 

저의 금왕정식이 나왔어요 ( 생선까스, 돈까스, 함박스텍 3개가 다 나오는거~!)

그런데, 아빠꺼를 보고 제꺼보니깐 아빠께 훨씬 맛나보이는거 있죠?!

제 돈까스는 얇은데 아빠껀 두껍고^^ㅋ

 

 

비쥬얼~^^ 이히히!

 

 

엄마랑 아빠랑 한장씩 교환하시고~~

 

 

아빠는 그걸 다시 딸내미에게 넘겨주시네요^^

역시 딸내미 사랑은~ 남부럽지 않게~ 아하하하^^ 알러뷰~파파^^!

 

 

이히히~ 완전 짱 맛나게 생겼죠?!!!

한국에 가서 이런저런 돈까스 먹어보려 많이 다녔는데욤


여긴 정말 세손가락 안에 꼽히는 곳인거 같아욤.

가격면이나, 양면이나 여러가지 다욤^^


다 먹고서는, 커피나 매실음료 꽁짜예욤!!!

주차도 물론 꽁짜구욤


가장 가까운 역으로는 남영역(1호선)인데요. 거기서 좀 걸어야하는 단점이 있는거 빼곤

다 좋은거 같아욤


아님, 차 갖고 오시면 더 편하고욤

전자랜드나, 용산역이나, 남영역 쪽 오시면

추천 맛집이니~ 한번쯤 들려보세욤^^!!


아래에 주소 적어 놓을께욤~! 곧 점심시간인데.. 돈까스 먹고 싶네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