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To become a mother

원포베태기가 손에 들어왔습니닷! - 엄마되기 준비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K양입니당.

2012년에 결혼해서 지금 3년차...

계월수로 하면 아직 2년이 안찼는데, 년차로만..벌써 3년차가 되어가네요..

운 나쁘게..주변에 친구들은 아이를 갖고 결혼을 한 케이스가 많았고,

전생에 좋은일을 많이 해야지 얻을 수 있다는

허니문베이비를 갖은 친구도 있었고요..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해서 심각한 친구들이 없었어요.

(이거 굉장히 운 나쁜거 맞죠?)

저는.. 이상하게도..잘 안되더라구요

전에..저희 친언니에게 말을 했더니, 저희 언니가,

왜 날을 세고 그래??!! 매일매일 하늘을 봐!! 라고 해서

한달동안 저희 신랑을 괴롭혔지만..결과는 역시 아니었어요..ㅠ

(여보미안해..ㅠㅠ)

병원도 갔었는데 아주 정상이래요

간김에 자궁암이나 이것저것 다 했는데 역시 정상이라네요

그런데, 일본 병원은 가서 베란일을 물어보고 해도

한달동안 우선 기초체온을 제오라고 그러네요

이렇게 생긴 종이한장 떡!!

4월이라고 적혀있죠?

몇일 하다가 포기했어여^^;;

이건 아침에 눈뜨자마자, 이불에서 나오기 전에 임신부전용 온도계로 적어야한데요ㅠㅠ

항상 헐레벌떡 일어나는데 이거 젤 시간 없자요..ㅠㅠ

여기 적혀져 있는걸 보면, 저온이 계속 진행되다가, 갑자기 온도가 확 오르는데,

이날이 배란일 이라고 하네요..

움.....

이걸로..한동안은 했으나..움..역시 힘들어 힘들어..

아이 갖는게 힘든건 알았지만...

이건 못하겠어요..ㅠㅠ

그래서, 고민고민하는 저를 보고, 저희 신랑이 폭풍 검색을 해서

베태기라고 하는걸 알아냈죠..

전 주변에 이걸 쓴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정말 몰랐어요

저한테 배테기가 뭔줄알아? 라고 신랑이 말했고

(^^;;;;)

몰라? 그게 뭔데요? 했는데

배란일을 알려주는거래!

(오~~~이런 환상적인 것이!!있었다니!!!ㅋㅋ)

그래서, 알아봤는데, 일본에서 이 베태기를 구하는것이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그냥 맘으로.. 아이는 하늘에서 점 지어 준다고 하던데

그냥..구할수도 없는거~ 기다려보자..하고 생각했죠

그러던 어느날!!!

저희 신랑이..배테기를 구해왔어요^^ㅋㅋ

한국서 임신한 분께서 남았다고 주신다고 했데요

그래서 도착한 배테기!!

짜잔!

오호호~

뭔지 모르겠지만

네이버나, 다른 블로거 분들의 거랑 똑같이 생겼네욤..

아직 써보진 못했어요^^;; 쓰는 방법을 몰라요..ㅋ

그래서~ 쓰는 방법을 찾아서, 이번달부터 써볼까 생각중이예용

안타깝게도,

올해 11월까지 밖에 사용을 못하네욤

지금 9월이니깐, 9월, 10월 써봐야겠어염!

제가, 써보고서, 어떻게 됐는지 다시 알려드릴께염!!

다른 분들처럼..

저도..누구의 맘..이런거 적을 날이 오겠죠!

저와 같은 맘이신 모든 분들~~!

희망을 갖읍시닷!

화이팅!!!

베태기 사용법은 이쪽을 클릭해주세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