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동경-하라주쿠

일본 아메리칸이글 매장은 어디 있나욤? 하라주쿠쇼핑 american eagle japan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9.
반응형

http://www.aeo.jp/

american eagle japan


일본에 얼마전에 아메리칸이클매장이 생겼어염!

어디 생겼냐고 그래서~안내해드릴려고욤^^


〒150-0001
東京都渋谷区神宮前4-30-3
東急プラザ 表参道原宿
TEL. 03-5772-3530
営業時間 11:00~21:00

여기가 주소니깐 로밍하고 오시면, 주소 입력해서 오세염!!





하라주쿠역에, 아래로 내려가는길 위로 올라오는길 두군데가 있는데요

두군데다 가능해욤

아래로 내려가는길은 타케시타구찌 竹下口쪽으로 나와서

그 길의 마지막까지 나오시면 되고욤

제가 위의 지도에 파랗게 해놓은 부분은 하라주쿠역 위쪽으로 나왓을때 지도인데욤

화살표를 따라서 쭈~욱 내려오시다가, 사거리가 나오면 왼쪽으로 길 건너시면 있어염!




겉은 이렇게 생겼네염~^^

몇년전까지만 해도 꾀 즐겨입던 옷인데,

그때 생겼으면 얼마나 좋았겠어여 ㅋㅋㅋ



오늘은 여자 세터가 20%할인을 한다네욤

8월말까지 여름 옷 할인을 했는데,

그때 출장중이어서 못가봤거던요

ㅠㅠ

보통 할인하면 80%까지 할인 하곤 하니깐,

이렇게 할인별로 안할때에는 들어가고 싶은 맘이 별로..ㅠㅠ ㅋㅋㅋ



역시 가을인가봐욤

들어가자마차, 청바지, 스카프, 가디건등을 전시해놨네욤



청바지가 5990엔정도? 6만원이네염

별로 비싸게 나오지 않았네요~

아메리칸이글이 웬일이죠?ㅋㅋ



여기는 1층과 2층이 여자꺼

2츠안쪽엔 여자 속옷 팔고욤

남자꺼는 지하예염


울신랑은 구경안한다고 해서 1층이랑 2층만 올라갔다왔어염!


2층계단에서 1층을 찍으면 이렇게 보이네염!



2층으로 가기 위한 계단 마지막에 찍어봤어염

요즘엔 좀 긴 가디건이 유행이 될껀가봐욤

2층엔 롱 가디건이 잔뜩 있네염






저 안쪽에는 aerie라고 하는 속옷집이예욤


전에 팬트 3장을 저곳에서 샀는데욤

첨엔 괜찮았는데 빨면, 좀 찌글찌글 해져욤

100%코튼이라고 그래서 그런가?


움..가격대비 질이 그리 좋은것 같진 않네염!!ㅋㅋ


나이 들고 보니깐, 아메리칸이글은 별로 눈에 안들어오는 듯하네욤..


사실 여기오기 바로 전에 Gap에 가서 45% 할인받고 왕창사고 와서..^^;;ㅋㅋㅋ


Gap도 알려드리고 싶었으나, 쇼핑하느라 정신없어서 찍지를 못했네염..ㅠㅠ

죄송...

담에 또오면 일본 하라주쿠 GAP도 소개해드릴께염!!


일본여행오면~ 그래도 기념이니~ 아메리칸이글매장 한번 들려보세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