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본Gap50%할인!!

by 오카네모치777 2015. 12. 25.
반응형

일본Gap50%할인!!

 

 제~ 오늘의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근길.. 전철지연으로 엄청난 지각을 한 후 하루를 그럭저럭 보내써요 ㅠㅠ
(오늘이 편집 마감날이라... 몸은 정신 없이 마음은 그럭저럭 한 ㅠㅜ)

그리고 퇴근길.. 두번을 갈아타고 집에 와야하는데 ㅋ
두번째 갈아타는 길목!!
Gap매장에서 할인을 하는게 아니겠어요?!
오호호!!!

 

 

 

그것도 반값세일^^ㅋ
한국에 계신 분들은 미국에서 배대지를 통해 해외구매를 많이 하신다고 들었는데~
미국 못지 않게~ 일본갭도 할인 자주 하고 품목도 많답니다!!

전, 망설임 없이!! 바로 갭매장으로 향했죠^^ㅋ

 

 

3층에 들어서자마자~ 50프로 할인이라는 글자가 눈에 쏙!! 이 기쁨을 멈출 수 없네요 ㅋ

 

 

오른쪽으로 돌면 아가들 코너가 있는데~
여기도 역시 반값할인!!

언넝 아가가 생겨서 저도 이런데서 우리아가꺼 맘대로 질러보고 싶네요 ㅠㅠ

 

 

대신 저는, 저를 이모라 따르는 조카딸내미가 있어서, 조카딸꺼를 열심히 구경해써요!!
위에 니트는 3900엔(약4만원)인데, 오늘은 반값! 2만원정도!

 

  

 

왼쪽신발은 3200엔인데, 1600엔(약만오천원)
오른쪽 신발은 3900인데, 또 할인해서 오늘은 천엔! 다시말해 만원에 살수 있다네요~

 

   

 

 요번엔 모자인데염 ㅋ
원래 3200엔(3만원정도?) 근데 할인의 할인을 하여~ 셋다 울나라돈으로 만원에 구입가능!!

 

 

엄마랑 셋트로 입을 수 있는 니트도 있었는데,
아가꺼는 4980엔, 엄마꺼는 8990엔
각각 50%이니깐, 울나라돈으로 아가는 2만오천원, 엄마꺼는 4만원하겠네여~

 

 

요것도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

역시 아가께 메인이네여 ㅋㅋㅋ
제꺼두 구경했는데, 역시 옷은 살은 좀 빼고 사야할 듯 ㅋㅋ 아하하!!!

많이 구매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간만에 아이쇼핑 잘하고 왔네요~

일본에서는, 할인 자주 하지만, 50%할인이 아닌, 날에는 회원가입으로 정가에서 5%할인을 해줘요!!

그러니, 예를 들어 40프로 할인 할때에는, 회원가입해서 바코드를 보여주면, 총45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 한거죠?!

굉장한 팁이죠?!ㅋㅋ

구런데, 최대 할인이 50%라는 이유로~
반값할인날은, 회원이라고 보여줘도 할인 안된다는거 기억하세요^^*

그럼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욤^^

 

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