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일본인터넷시장

입점후 브랜드 심사를 받지 않고 판매를 했을 경우!

by 오카네모치777 2014. 10. 27.
반응형




Q- 입점후 브랜드 심사를 받지 않고 판매를 했을 경우!

A - 라쿠텐, 야후, 큐텐!
일본에 있는 대형 쇼핑몰들에 입점을 할때, 혹시! 브랜드를 팔고자 하자면,
입점 할때부터 브랜드 심사를 받아야합니다.

운영중 심사를 받아도 되냐? 라고 물어보신다면, 중간에 받아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브랜드를 파는 중간에 심사를 넣는 것은 안되고욤!
팔기 전에!! 심사 넣으셔야합니다.

심사는 빠르면 1달정도 걸리고 늦으면 2달 정도 걸리며,
심사에 떨어졌을때에는 이유는 알려주지 않고,
그냥 심사에 떨어졌다고 연락합니다!!
왜? 떨어졌냐고 물어보면! 이유는 회사비밀이라고 알려주지 않습니다!!
( 이럴때 정말 답답합니다..ㅠㅠ)

그리고,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것이!! 혹시 심사를 받지 않고 브랜드를 팔게되면 어떻게 됩니까??!!
라고 물어보시는데욤!
작년까지만 해도 경고가 주어져서, 지적받고 난 후에 1주일 안에 상품을 내리면 작은 패널티 정도 먹었거든요
(작은 패널티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1주일 휴업 정도?? 가 가장 가벼운 패널티입니다)

올해는 경고한날! 바로 휴업처리에 들어가고,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그 다음주 쯤
계약 파기 서류가 날라옵니다

라쿠텐 범무팀에서요!!

요즘은, 라쿠텐이 뉴스에서 많이 방망이질을 당하고 있어서,
도리어 판매자들에게 그 화풀이를 하는 듯이,
예고편없이 그냥 짤라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반! 드! 시!!!! 브랜드를 팔때에는 미리! 심사를 넣으시고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동경와가즈 http://cafe.naver.com/tokyowagaz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