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이야기/서울여행

컬투쇼 보러 꼬~꼬~!!!

by 오카네모치777 2015. 5. 11.
반응형

컬투쇼~!!! 컬투쇼~

방청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욤!  여기서 신청하면 됩니당!! 클릭

컬투쇼 가는 방법!!

5호선 오목교 역에서 내려서욤!

백화점으로 들어가~ 지상1층으로 가서, 밖으로 나가면 바로 SBS보입니당!

전에~ 런닝맨 찍었던 장소이기도 하고욤!

건물에 들어가자마자~ 1층 안쪽에 방청스튜디오 있고욤~ 거기 앞에서 기둥기면 pd가 나와서

안내해줍니당!ㅋ

ㅋㅋ 실 사이즈와 완전 비슷한~ 컬투의 모형^^;



요게 스튜디오구욤!

요게 밖에서 찍은 내부예욤^^


드뎌 입장을 했고~ 내부에서 찍었습니당^^ 운 좋게 맨 앞자리에 앉았네욤!



개그맨 우종현씨가 컬투쇼의 바람잡이 역활을 하고 계시더라구욤

완전 잘하고 완전 잼난 분이셨어염!


김태균씨가 먼저 와서 앉아있고~ 핸드폰을 만자작 하는 정찬우씨 등장!

첫~ 인상은 일반인이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사장님도 등장! ㅋ 사장님까지 보고~^^;;

이날 게스트 였던 언프리티 랩스타로 유명한 갓지민, 갓신인이 갓이라는 노래를 했는데~

목소리가~완전 짱^^ㅋ 이날 스튜디오 밖에 대포카메라 수십대가 있어서^^;;; 당황했다는~





두번째 게스트로 올라잇?!! 을 부른 김예림! 두곡 불렀는데~ 음색이~완전 짱!!



방청객중에서, 개그맨 딸이 내 옆에 앉았는데~ 그 딸과 대화하는 김태균 ㅋ

김태균이 훨씬더~ 다정다감하고, 멋졌어염!



게스트 들이 다 등장!!!

갓지민이랑 갓신인, 그리고 김예림은 리어설해서 사진찍었는데~ 역시 베태랑 지누션은 리어설 없이 바로 등장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욤!








처음 봤는뎅~ 잼났어염!^^

모두들~ 놀러가보세욤~ 즐거운 시간이었어염!

컬투쇼 짱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