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이야기/체코(프라하)

프라하도착!! / 프라하에서 환전하기 / 프라하에서 환전 싸게 하는 방법

by 오카네모치777 2016. 11. 24.
반응형

프라하도착!! / 프라하에서 환전하기

 

저희가 드디어~ 프라하에 발을 디뎓습니다!!!

 

아하하하하

 

뒤에 적혀있는 Praha hlavni nadrazi 보이시죠?!

 

 

정말 정말 어렷을때 전도연 김주혁나온 [프라하의연인]있잖아요~

 

그거 보고서, 체코의 프라하에 가보는것이 정말 꿈이었는데~

 

꿈이 정말 이뤄져서 역앞에 도착한 것만으로 이렇게 기뻤답니다^^

 

 

우선 저희는 유로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ㅎ

 

환전을 하러 가기로 했어요!

 

역 앞에서, 환전소를 검색하고 걷는데요..

 

길이...길이....돌길이예요..ㅠㅠ

 

아래 사진 보면 아시죠?!

 

캐리어를 끌기가 너무너무너무나 힘든..ㅠㅠ

 

돌길.....

 

 

 

 

그래도 환전 하러 가야하기에~ ㅎㅎㅎ

 

 

 

 

여러분들에게도 가장 환전소를 알려드릴께요!

 

환전소1: Jindrisska 832/3 prgue 1


 

환전소2: Jindrisska 908 12 prague 1


환전소3: Kaprova 15 prague 1

 

이렇게 세군데가 가장 싸요!!

 

 

 

 

저희는 역에서 부터 가장 가까운, 환전소1과, 2를 가기로 했어요.

 

주소도 비슷하게 생겼죠?!

 

바로 옆집이예요^^ㅎㅎㅎㅎㅎㅎ

 

코루나로 반드시 환전해야하기 때문에, 역에 내리자마자 환전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검색한 주소로 가다보면, 우체국이 보여요 EMS라고 써있는거 보이시죠?!

 

 

이게 보이면 잘 찾아오신거예요~!!

 

 

 

 

이길로 쭈~욱 가게 되면,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는 이곳을 발견할꺼예요~!

 

아래 사진은 환전소1이구요~

 

 

 

 

 

 

요 아래사진이 환전소 2예요!

 

 

환전소 1의 옆옆이 바로 환전소 2거든요.

 

 

환전 1쪽에 사람들이 엄청 줄 서 있죠?

 

 

여기가 아주 조금 더 싸요!

 

(제가 돌아다니면서 다른 환전소들 봤는데요 진심 여기가 가장 싸요!!)

 

 

저희는 프라하에서 이틀을 묵어야해서, 우선은 100유로 바꿨어요~

 

그런데요! 환전은 넉넉하게 하지말고, 조금 부족한듯 바꿔야해요.

 

왜냐하면 코루나를 사용하는 나라가 체코밖에 없거든요.

 

그 말은, 코루나로 환전하면 이 나라에서 전부 소진해서 돌아가야한다는 뜻으므로~

 

돈이 남으면...버리는 돈이 되어버려요..ㅠㅠ

 

그러니~ 반드시~~~ 적게 환전하고, 부족하면 또 환전 하는 식으로

 

환전 계획을 세우세요!

 

 

 

 

저희 신랑이 줄을 서잇고 , 저는 프라하의 주변을 둘러봤어요!

 

트램도 보이네요~^^

 

프라하를 와보니, 사람들이 유럽여행 갈꺼면, 체코를 가라고 하는지 알것같았어요

 

정말 길 하나하나가 진짜 아름다워 보였답니다!

 

 

 

저 멀리 화약탑도 보이네요~

 

 

프라하는 중간중간에 화약탑이 자주 보여요^^

 

저렇게 생긴것이 전부 화약탑이예요^^!

 

 

 

 

환전소 1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줄이 안줄길래~

 

저희는 그보다 좀 적은 환전소 2에서 환전했어요.

 

한국돈으로 한 1000원정도 손해봤는데요,

 

그래도, 여행의 시간은 돈보다 중요하니깐요^^

 

 

 

환전에 성공한 우리~ 다시 인증샷 ㅎㅎㅎ

 

 

 

 

숙소는 anb에서 빌렸는데요. 그 전에 점심을 먹어야해서~ 레스토랑으로 갈려구요!

 

프라하에 5개나 있는 [Kolkovna CELNICE 콜로브나 첼니체]라는 곳으로 갑니다!

 

 

요 다음 포스팅에 설명 드릴께요~!!

 

 

 

 

 


 

- 일정이나, 레스토랑등등 전부 개인적인 소견이므로 참고 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광고 및 선전 절대 아닙니다^^  절대적 사비로 갔다온 여행이므로~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광고 및 선전 일 경우에는 하단에 기재를 따로 해 놓으니, 확인하세욤^^)
유럽일정과 레스토랑등등의 이야기는 2016.9월 설명이므로, 이후에 변경 되었을 가능성 있습니다.

 


링크가 안되는 부분은 꼬릿말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완전 짱짱 즐거운 유럽 여행 되세욤^^!


(사진을 도용, 2차수정 후 사용등은,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사진 펌금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