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이야기/서울여행

힐팩으로 63빌딩 놀러가욤!! (부모님 모시고 서울 여행하기!)

by 오카네모치777 2015. 3. 17.
반응형



이번에 한국에 가게 되어서~ 친정 부모님과 어떤 재미난 일을 할까~고민을 했어염
기차를 탈지~ 바다를 볼지 고민고민 하다가... 갑자기 생각난것이~!

서울여행이었어염

저는 서울에서 태어나서 서울서 자랐고~ 평생을 한강을 보며 유람선이 지나다니는것을 보면서 지냈지만

유람선은 고사하고, 63빌딩을 올라가 본적이 없죠^^;;;

그래서, 부모님께 여쭈어 봤어염

엄마~ 63빌딩 올라가 보셨나욤? 아니!! 유람선 타보셨나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왜~ 안가보셨나욤?? 매일 보는데 뭘 가?ㅋㅋㅋ


역시~ 저와 생각이 똑같으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매일매일 바라보는 63빌딩이지만 직접가보기로 했죠!

우선 검색을 하니, 63빌딩에서 할수 있는 3가지, 3d아이맥스, 수족관, 전망대! 이렇게 세개를 빅3티켓이라고 하는데

힐팩이라는 사이트에서 묶어서 싸게 팔더라구욤

그리고, 3월 31일까지 구매를 하게 되면 선착순으로 유람선도 태워준다는^^

이히히~!! 기쁜 마음에 4장 구매했습니다!!




우선 티켓을 구매하고 나서는 핸드폰으로 구매내역이 날라옵니다.

그것을 갖고 가야해욤!

유람선시간이 1,2,3,4시 이렇게 4차례있어서, 저희는 점심을 먹고 온 터라~

유람선 먼저 타기로 했어염. 그런데 주차가 문제였죠!!!

빅3티켓으로는 63빌딩 무료주차시간 1시간 뿐이라서, 전화해서 문의하니,


유람선을 타는 선착장은, 유람선을 탄다면 24시간 꽁짜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그러네욤!




1. 우선, 티켓을 교환하기 위해~ 63빌딩 지하 매표소로 향했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를 말하니, 이렇게 티켓을 인당 1장씩 4장을 주었어염

참고로, 지금 63빌딩자체내에서 할인중이라서, 이 티켓구매안해도 36,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2. 주차도 할겸 유람선도 탈겸~해서 63빌딩 바로 밑에 있는 선착장으로 갔어염

1시꺼 4명이요 하면서, 63빌딩에서 받은 티켓을 내미니~ 1시꺼 티켓을 줬어염^^




전화해서 문의 했을때에는 50분정도 승선한다고 그랬는데...

실제적으로는..약 30분에 끝났어요..ㅠㅠ




유람선 타기 전에~ 앞에 한컷!!ㅋ

매일 바라만 보던~ 유람선을 드뎌 탄다는 마음에 그래도 조금 들뜨네욤 ㅋ






한강위에 갈매기떼가 장난아니었어염~ 바다에 있어야하는 갈매기가..왜??^^;;;

그리고, 서강대교까지 가서 그냥 턴해서 바로 돌아오는 아주 짧은 코스였는데

그래도~꽁짜니깐...움..그냥 만족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서강대교는 유일하게 불이 안들어오는 다리인데욤. 그 이유는 철새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라고 하네욤

거기에 철새들의 서식지인 밤섬이 옆에있거든요.

그리고 밤섬안에 하얀색 나무들이 많은데~ 그건..다 철새들의 응가..가..나무를 하얗게 만들었다고 하네요^^ㅋㅌ




어찌되었든~~ 30분간의 짧은 유람을 끝내고, 차를 그대로 주차한 후, 63빌딩으로 왔어염

위에 부터 올라갔다 오는것이 좋을 것같아서, 63스카이아트를 갔습니다.

      


63빌딩 전망대에서 올려다보는 한강..멋있네욤^^





서울에서 40년넘게 사시고도 처음 올라와 본다 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마음이 찡~~~ 했어요^^

전망대 + 아트로 꾸며진 곳이었는데... 생각보다는 작았지만, 그래도 볼만했습니다.


그 다음 간곳은 수족관인데욤. 63씨월드라고 하죠!

그런데 수족관 나오는 곳 쪽에 캐리커쳐 그리는 곳이 있더라구욤

그래서 수족관 구경을 하고 나오는 길이 찾아 갈려고~ 미리 그림을 그렸답니다.


그리고 들어간 63씨월드... 그냥 한마디로 어른용이아닌, 어린이용이었다고 하면 딱 맞을 것같아염

하나부터 열까지 그냥~ 어린이를 위한 곳이예염^^

제가 부모님 일본 오셨을때 일본에서 젤로 큰 수족관을 모시고 가서...

여기는 그냥 가볍게~보고 올수 있는 곳..

대신, 시간대 별로 이벤트를 하더라구욤! 그건 참 좋았어욤~^^




마지막으로 들린곳은 3d아이맥스영화입니다.

드래곤3d라는 거였는데욤 한마디로...재미없습니다.

하지만, 사운드는 완전 빵빵하더라구욤

- 이 이미지 출처는 힐팩입니다.





이렇게 해서 하루 동안의 63빌딩 투어와, 유람선 승선이 끝이 났습니다.

그런데 지금, 힐팩에 들어가서 확인하니...

빅3티켓만 사면 32000원에...

여기에 서울랜드를 추가한 것을 사게 되면.. 28000원..이더라구욤^^;;

이건 뭐죠??ㅋㅋ

빅3티켓사게 되면 선착순 200명한정해서 유람선 승선권 준다더니, 이건..꽁짜티켓이 아니라, 돈을 받은 꼴이 되어버렸네욤.

요건..좀 아닌듯^^;;;;


그래도, 어쨋든!!! 부모님과 서울여행은 좋았습니다.

서울 사는 분들이라면 딱 한번쯤은~가보는 것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