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자유여행 4일차 돌핀크루즈불발!!!

투몬비치에서 스노쿨링 후 호텔에서 라면먹기

 

아침에 데데도새벽시장을 들리고 9시부터였던 돌핀크루즈에 왔어요.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오더니, 배를 타고서도 비가 많이 오더라구욤~!!!

 

그런데 사장님께서 걱정마시라 하면서 출항을 했는데...

출항하고 10분만에 돌아왔어요...

 

정말~거짓말 하나도 안보태서 파도가..파도가...어마어마...

웬만한 무서운 기구보다도 더 무섭게 파도가 치고 배가 막 출렁출렁..ㅠㅠ

 

그래서, 안타깝게도 그냥 돌아왔다는^^;;;;

 

 

그래도, 막 출렁거리기전에, 사진 두장은 건져서 올려봐요!!ㅋㅋㅋ

 

 

아쉽게~ 돌고래를 못봤지만, 뭐 그거야.. 수족관가서 보면되고..

열대어 낚시 못했지만, 뭐 그거야.. 바다낚시 가면 되고..

스노쿨링 못했지만, 뭐 그거야....하면되죠!!!ㅋㅋ

라는 마음으로~^^;;; 백프로 다 환불 받고, 다시 돌아왔어여 ㅋㅋㅋㅋ

대신, 돌핀크루즈를 렌트카에서 예약한 덕분에

렌트카를 10프로 할인 받았으니, 뭐~저희에게는 이득이었다 할수 있죠^^

 

 

그래도 아침부터, 수영복입고 나갔는데, 이대로 호텔로 돌아가기는 너무 아쉽다 생각한 우리부부!

호텔에 가서 K마트에서 구입한 스노쿨링장비를 갖고 투몬비치로 향했어욤!!

 

예상대로 아무도 없었구요~ㅋㅋ

이때까지도 몰랐는데, 그냥 비가 아니라 태풍이라고 하더라구요 아하하하하!!!

 

 

 

이와중에도 열심히 물고기를 찾는 우리 신랑 ㅋㅋㅋ

 

 

바람이 어마어마... 비도 어마어마...

우리가 한 30분쯤놀았나???

 

이 바다로는 정말 안되겠다. 판단이 내려져서 아쉽지만,

돌아가기로 했어여^^ㅋ

 

   

 

사진을 보면 어느정도 처절했는지 아시겠죠??ㅋㅋ

그런데, 왜 이때가 재미있었다 느껴지는지~

힘들지 않고 재미있다고 느껴지는게 참으로 좋더라구욤..

비오는날 신랑이 둘이서 바다에 나가서 스노쿨링한다는게~ 일반적이지 않은^^;;;;

ㅎㅎㅎ

 

 

 

호텔로 돌아온 우리들은 싸~악!! 씻고서 나눔으로 받은 컵라면을 먹기로 했어요~

 

여기서 나눔이 뭔지 궁금하죠?!!!

괌여행 관련된 카페가 있는데요. 거기에 나눔해요..라고 하는 코너가 있어요

그건, 괌현지에 계신분들이 다음날 출국인데, 남은 식재료나,

운좋으면 호텔조식권, 그리고 버스티켓등등을

나눠주는거예욤~!

 

 

그래서 꼬릿말을 달아서 받으러간다고 연락을 해서 받으면 성사가 되는거죠!

 

그래서 저희는 어제저녁 차를 반납하기 전에 혹시나 나눔이 있을까 싶어 카페에 들어가보니

 

라면이랑, 햇반이랑, 알로에크림이랑, 시레나라고 하는 버스티켓이랑,

타미쿠폰, CK쿠폰, 맥주5캔 등등을

올려놓으신 분을 발견!!! 바로 가서 받아왔죠^^ㅋ

 

그 덕분에 이날 점심은 물놀이 후 따땃한 컵라면에 햇반 넣어서 먹었답니다.

 

완전 짱으로 감사했어욤

 

그리고 시레나버스티켓은 딱! 저희가 출국하는 전날까지 쓸수있어서

아주아주 요기나게 쓸수 있었답니다.

 

괌에가시는 분들~ 나눔가서, 공유 많이 하세욤^^!! 좋습니당!!!

 

 

 

 

 

!!!! K양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알아둘 사항!!!!!

일정이나, 레스토랑등등 전부 개인적인 소견이므로 참고 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개가능한 쿠폰은 이미지 첨부 해 놓았고, 공개불가한 쿠폰은 따로 요청하셔도 드릴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광고 및 선전 절대 아닙니다^^  절대적 사비로 갔다온 여행이므로~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광고 및 선전 일 경우에는 하단에 기재를 따로 해 놓으니, 확인하세욤^^)
쿠폰과, 레스토랑등등의 이야기는 2015.8월 설명이므로, 이후에 변경 되었을 가능성 있습니다.

링크가 안되는 부분은 꼬릿말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완전 짱짱 즐거운 괌 여행 되세욤^^!

 

  

★ 괌 일정소개, 쿠폰모음

 

 

 ★ 괌 레스토랑

 

 

★ 괌 관광 및 쇼핑

 

 

★ 알아두면 요기난 정보들

■ 렌트카 빌리기 ( 괌현지 투몬렌트카 ) 렌트카회사에서 돌핀크루즈 할인받기 설명

 

하파다이카드 받아오기 (Hapa adai) : 할인카드 설명

 

갤러리아에서 고디바 초콜렛 꽁짜로 받기, 10달러 쿠폰받기  : 2015.9.30까지 필수적 확인하기!!
  
9/30이후에는 다른 이벤트가 진행중일 터이니^^; 쿠폰발행 사이트에서 시기에 맞는 쿠폰확인

 

괌신호건너기 (버튼식 신호등)

 

시레나타고 마이크로네시아 몰 (괌에서 버스타기 , Sirena) : 괌내에서 버스 티켓받는  (나눔) 설명있음

   괌에서 무료로 와이파이 쓰는 법 기제

 

렌트카반납 , 기름넣기 , 괌 주유소에서 할인받기  : 할인카드 설명

 

 

★ 괌 비치

건비치에서 물놀이하기~! ( 건비치에서 스노쿨링 ) : 건비치와 투몬비치의 비교

 

투몬비치에서 스노쿨링하기! : 건비치와 투몬비치의 비교

 

화창하게 갠 투몬비치에서 마지막 바다보기! : 이것이 진정한 투몬비치 사진

 

 

★ 괌 레스토랑 사전 인터넷 예약방법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