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저녁 하기 싫을땐 배달음식이죠 ㅋ

by 오카네모치777 2015. 12. 26.
반응형

 

ㅎㅎㅎ 저녁 하기 싫을땐 배달음식이죠 ㅋ
일본에서는 배달음식이 흔치 않은데요~
유일하게 잘 배달해주는게ㅡ피자예여^^
우리나라처럼 엄청난 토핑에 쫘~악쫘악 늘어나는
피자는 아니지만 
뭐~~ 나름 먹을 만한 피자!ㅋㅋ

 

 

왜 신랑이랑 둘이먹는데 두판이냐고 물으신다면
꾀~ 전부터 도미노피자가 1플러스1을 하고 있어서요
두개를 주문하면 그중 저렴한 피자를 꽁짜로 주고 있답니다

 

 

근~ 신랑이랑 둘이먹는거라서 ㅋ 
다 못먹고 남은건 다음날 아침으로 ㅌㅋㅋ

 

 

한국에서 피자집가서 샐러드바에 넉넉한 토핑넣어서 먹고싶지만, 어쩔수 없으므로^^; 이걸로 만족하는걸로 ㅋ

참고로, 라지 사이즈 시켜서요
4370엔 정도( 지금 환율 4만원 ) 내고 두판 샀네요 ㅋ

열심히 먹어보도록 할께요^^

님들 저녁 잘 챙겨드시고
남은 주말의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