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이야기/제주여행

제주도여행 3일차 맛집을 찾아갔어요 하하호호버거

by 오카네모치777 2020.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7★미니마미예요!!

아기와함께 떠나는 결혼기념일여행 3일차네요!!

요 다음 포스팅에~ 1,2,3일차 #제주도계획 을 다시 정리해서 올릴테니 걱정마시고 ㅋ
오늘은 3일차 여행봐주세요^^

 

우선 오늘 계획은요~

1. #신라호텔 체크아웃
2. 아침은 신라호텔에서 구매한 빵으로!ㅋ
3. 해안도로를 따라서 달리면서 커피한잔
4. #하하호호버거 집에가서 맛난 수제버거 먹기
5. 다시 집으로 꼬꼬!!

 



우선 체크아웃을 하기전에 어젯밤 이야기를 해야할것같아요.

그저께 아기기저귀를 갈다가 침대시트에 약간의 변이 뭍었어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1박을 한 후에 2박을 할시 시트까지 전체교환을 해주겠지~

라고 생각을 해서 외출을 하고 돌아왔죠.




(용변이 뭍어있는 사진은......... 찍어두었으나..공개안하는걸로^^:;; 참고로 상단이미지의 왼쪽 밑 부분입니다.)

침대가 정갈이 잘 정돈이 되어있길래~ 당연히 시트도 갈아줬겠거니 생각하고,

잘려고 이불을 걷으니~!!



오마이갓!!! 시트는 고대로 아기의 용변이 뭍은 상태였고

위에 그냥 이불을 덮었던거예요?!!

이런일이 있을수 있나요??

#신라호텔후기 #신라호텔클레임

그래서 바로 룸담당자를 부르기 위해 프론트로 전화를 넣었어요!!

"2박을 하는 사람이면 매번 시트교체와 이불정돈이 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라고 제가 말하자,

직원이
"침대 옆에 카드가 있는데요. 요세 환경보호를 위해서 2박하시는 분들은 침대시트위에 이 카드를 올려놓아야지만 시트를 교체해주고, 안놓여져 있으면 그냥 정돈만 해드립니다!!"

라고 말했어요...



이건 무슨 시

츄에이션?!!!!!!!


체크인시 그런설명 들어본적도 없고,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은 나라를 돌아다녔지만 이런경우도 처음이라서,

제가 다시 물었죠!!

"그럼 시트에 아기용변이 뭍어있어도 저희가 카드를 올려놓지 않으면 갈아주지 않는건가요?!!"
라고 말하자

그제서야 직원이..
"아뇨... 카드가 올려져 있지 않아도 지저분하면 갈아드립니다. 지금 담당자를 올려보내겠습니다."
라고 말하더라구요.

마지막날 이게 웬 봉변?!! 그리고 10분쯤 있다가 룸메니져라는 분이 왔어요.
와서 다시 처음부터 말을 했죠... 두손을 곱게 모으고 죄송하다는 말만 반복하셨어요.

뭐...일어난일이니 저도 뭐라고 더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어물쩡어물쩡 이 사건은 마무리가 되었어요.

대신, 11시 체크아웃인데, 11시부터 12시사이까지 말을 하느라, 레이트체크인을 하게 해줬어요.

#제주신라호텔이용시주의사항 #호텔이용시주의사항 #호텔투숙주의사항

제주신라호텔만은 아니겠지만, 호텔에 연박으로 투숙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확인하세요!!

연박을 할때 시트교환을 원한다면 침대옆 그린카드(호텔마다이름다름)을

반드시 침대위에 올려두세요!!

안그러면 시트교환안해줍니다.



이렇게 신라호텔의 마지막날은 #신라호텔클레임 을 거는것으로 마무리를 하고,

전날 비가 와서 돌아보지 못했던 신라호텔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어짜피 늦게 체크아웃해도 된다고 했으니~ㅋㅋㅋ



저희룸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
오늘도 많이 흐리네요...그래도 아침엔 비가 안오니 그나마 다행이예요.
레이트체크인이 되어서, 한바퀴 돌 생각으로 내려갔어요.
조경을 정말 잘해놓았더라구요~


이때가 12월초여서 우리 아가를 또 꽁꽁싸매구~ 나갔어요~!!

 


제가 좋아하는 잉어예요~

제가 디자인전공인데, 잉어가 넘 좋아서 졸업전시회때 잉어를 만들었다는 ㅋㅋㅋㅋ
일본어로 잉어는 코이 ㅋこい라고 하는데요 이게 동음이어예요.
코이라는 뜻은 (잉어, 진하다, 사랑)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 테마로~ 작품을 했던~~기억이....나네요 10년도 더 된이야기 ㅋㅋㅋㅋ


여기는 영화 #쉬리 의 마지막 장면으로 유명하죠?!!

마지막에 병원에 있는 여자주인공이 자기 이름을 빌어 살았던 그 언니이야기를 하는 벤치!

거기가 여기예요^^


참으로 이쁜 곳이었던거 같아요!!


돌아오는 길에 1층로비에 있는 빵집에서 빵을 사고, 룸안에 있는 커피로 아점을 했습니다~~


비행기가 5시쯤되어서, 이제우리에게 딱! 한끼 밖에 안남았거든요 ㅋㅋ


그래서 맛있다는 수제버거만 먹고 돌아가기로 했죠!!



신랑 체크아웃하러간 사이에~ 아기와 함께 한컷!!

#신라호텔로비 이쁘네요^^~~ㅋㅋ




그럼 이제 우린 차를 타고~ 하하호호버거를 먹으러 한번 가볼까요?!!

하하호호버거는 제주도에 두군데가 있어요.

저희는 우도를 갈 생각이 아니었기때문에~ 월정리점이라는 곳에 가게 되었지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568371

특이하게 전화번호가 핸드폰번호로 되어있네요^^;;;;

저희가 해안도로를 따라서 쭈~~~욱 가다가 여기를 들렸다가~~ 공항으로 가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가는길에 갑자기 비가 엄청오면서 길이 엄청 막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생각보다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후다닥 먹고 공항으로 갈수 밖에 없었답니다..

도착하고 보니 바다가 바로앞에 쫘~악!! 넘이뻤어요. 날씨만 좋으면 정말 좋겠다 라고 생각할정도로요!

 





그런 연유로~~~사진이 별로 없다는 ㅋㅋㅋ 

 



우선 몇시간동안 운전해서 여기를 도착한 피곤한 우리 신랑 ㅋㅋ

자다 오다 하다가 지쳐버린 우리 미니~ㅋㅋ 고생마나써!!


주문을 얼렁해야겠죠?!

 


저희는 유명하다는

#수제마늘흑돼지버거 랑 #수제딱새우버거

그리고, 사람들이 꼬~옥 먹어야한다는 #흑돼지칠리감자튀김 을 시켰어요~


아가는 지금 6개월차라~ㅎㅎ 먹지못하고 우리둘이먹는데 역시 세개..ㅋㅋ

우린 역시 짱입니다!!



세개를 시켰으나~ 왜 사진이 부족한지는 알수없지만,,ㅋㅋ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후다닥!! 먹었네요~~
맛은요..... 중상?! 정도입니다.

#하하호호버거 #제주수제버거

여기가야 먹을수 있어요 완전 짱!! 이예요~ 라고는 말 못하겠는데요.
그냥 수제버거 먹고 싶다면 한번쯤은 들려도 될것같아요~ 정도의 추천?!입니다!!

하하호호버거 점주에게 부탁이 하나있다면,

먹기불편하니 위로 길게말고 옆으로 넓게해주면 더욱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네요^^




http://hahahohojeju.co.kr/

이 사진은 사이트에서 퍼왔어요 ㅋㅋ

그리고~ 여기 가시는 분들~
여유가 잇으시면 #흑돼지칠리감자튀김 시키세요~

다른 블로거님들이 이건 꼭 먹어봐야해~~ 라고 하셔서 시켰는데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ㅠㅠ 못먹고 싸왔거든요..
그런데 모든 음식이 그렇지만 포장하니 엄청 맛이없어져서
공항와서 결국버렸답니다..ㅠㅠ 아까운 8000원 ㅠㅠ

어쨋든~~ 이렇게 2박3일의 제주도 여행이 끝났네요!!!


이번여행은요~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힐링되는 여행이었던거 같아요.

아가랑 같이 비행기타본것도 처음이었고,
신라호텔에 묵은것도 처음이었고
이렇게 여유있게 돌아다닌것도 처음이었고~ㅋㅋ

전, 해외다니는걸 좋아하는데, 그냥 그돈이면 여기와도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제가 다음 포스팅에~ 제주일정정리해서 올릴께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