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고객센터 전화번호

by 오카네모치777 2015. 1. 29.
반응형



네이버 고객센터 02-1588-3820

네이버 긴급신고처 02-1588-3829


저는 티스토리를 두개를 운영을 해요.

어떤분들은 시간이 지나니, 네이버에서 유입이 있었어욤!

라고 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도 한달, 두달..이렇게 시간을 보내왔지만

역시, 네이버에서의 유입은 있지 않았어욤


그래서, 네이버의 검색등록이라는 것을 통해서

두 사이트를 등록을 했죠

그리고 2주 정도 지났을까요?

둘중 한 곳은 네이버에서 유입이 시작되었어욤!

움..역시 검색등록을 해야하는구나, 라고 생각하고

왜? 한개만 되었을까????라는 의문을 품었죠


이상하다~이상하다~ 생각한 저는

네이버에게 쪽지도 보내보고, 메일도 보내보고 문의를 했지만

역시나 답변을 받지 못했어요!


화가난 저는, 고객센터전화번호를 찾아 해맷지만 역시 발견할 수 없었는데,


어느날!!! 드디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얻게되었죠!!

하하하하하하

고객센터를 날려버리라~ 라고 생각한 저는

급하게 네이버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는데

왜이렇게 누르라는 게 많은지, 결국, 사이트에 있으니 확인하라는 등의

내용만 듣고 10분이상을 날려버렸습니다.


뭐~ 이렇게 된빠에는 이판저판이닷! 라고 생각한 저는

긴급신고처에 연락해서 무조건 1번을 두차례 눌러버리니


상대쪽에서 사람 목소리가 들렸어염!


나: 제가 사이트 두개를 운영중인데, 하나는 네이버에서 유입이 있고 한개는 없어서,

메일도 보내고, 지식인도 하고 쪽지도 보내고 3개월이나 지났는데도,

연락도 없고! 처리해주세요!

상담원: 네, 고객님 죄송하지만 그것은 고객센터에서 처리하는 문제이므로 긴급신고처에서는 처리해 드릴수가 없습니다.

나: 된장!!!! 그럼, 고객센터에도 100통넘게 했는데 연결인 안됬단 말이죠!

어떻게 해야지 고객센터에 연결이 되는지 알려주세요

상담원:그럼 고객센터에 연결이 안되신다고 하니깐, 제가 확인하고 담당부서에서 고객님께 연락이 가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어떤 것때문에 그러시죠??!!

나: 어쩌구..저쩌구..아까 한 이야기를 말했다

상담원: 그럼 담당부서에서 연락이 가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나: 그럼 언제 연락을 받을 수 있을까요?

상담원: 그건 확답해 드릴수 없습니다.

나: 된장.... 우리나라에서 젤로~ 큰 회사가..대응이 이 정도.... 정말 된장도 된장이닷!!!


결국 지금 현제 네이버에서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답변이 오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