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괌(Guam)

괌 사무라이 인터넷예약방법 (Guam Samurai 예약방법) 侍予約

by 오카네모치777 2015. 8. 7.
반응형

괌 사무라이 인터넷예약방법 (Guam Samurai 예약방법) 侍予約

괌은, 우리나라사람들도 많이가지만 일본사람들은 80년대부터 엄청나게 갔던 곳이예욤

그래서, 레스토랑에 가면 영어메뉴 그리고 일본메뉴는 기본적으로 있어욤!

(안타깝게도 우리나라 메뉴는 많이 없다는..ㅠㅠ)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 사이트 예약하는 곳도 우리나라에는 없는데, 일본에서는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해욤

특히, 프로아본점, 프로아2호점, 사무라이, 쉐라톤, 코어BBQ 이렇게는 포스팅을 할예정이예욤

하단에, 링크 걸어놓을테니~ 잘 보세욤!!!ㅋㅋ

우선, 사이트가 일본어로 되어있고, 가게와 연락을 메일로 주고 받아야하기때문에

메일주소는 필수이며, 지금부터 설명하는 [グルヤク구루야쿠] 라고 하는 사이트는 카드를 등록해야하는 단점이 있어욤..ㅠㅠ

그것을 기억해주시면서~ 적어보겠습니다!!!

필!! 확인!!!!!

가입할때 카드번호 적죠??!! 혹시, 예약을 취소하고 싶을때, 48시간 전에 취소하지 않는다면,

취소수수료가 카드로 청구가 됩니다. 참고로 사무라이는 인당 3000엔(약3만원)입니다!!!

억울하게~취소수수료 물지 않을려면 반드시!!!!! 취소는 48시간전에 취소하세요!!! 완전 이건 필독입니다!!

취소 방법은- 예약시 날라오는 메일로 취소하는 메일을 보내는 것인데요.

영어로 하셔도 되고,

【予定が変わりましたので、予約をキャンセルしたいです。】예정이 변경되서 예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라고 보내면 됩니다! 반드시 반드시 시간 엄수해서 취소하시기바랍니다!!!


1. 일본사이트에 접속한다.

http://guruyaku.jp/ [グルヤク구루야쿠] 여기 클릭하세요. 일본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일본사이트로, 세계 관광자의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그러므로, 일본어를 조금이라도 읽으실수 있으시면 세계여행 어디를 하든 레스토랑을 쉽게 예약할 수있어욤!!

2. 아래의 이미지가 구루야쿠사이트예욤!! 맨 위에 오른쪽에 로그인ログイン이라는 버튼을 누르세요

그 옆에 회원등록이라는 버튼이 있기는 한데요. 로그인버튼을 눌러야지, 두가지중 선택을 할수 가 있어욤!

3.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로그인을 누르면, 구루야쿠사이트에 가입을 할지 페이스북아이디로 가입을 할지를 선택할수 있어요.

페이스북 갖고 계신분은 페북이랑 연결하는게 더 편합니다!!!

그래서, 첫페이지에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바로 구루야쿠 사이트로 가입하는 화면이 나오니, 페북 갖고 계신분은 반드시 로그인버튼을 눌러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우선, 여기서 페북으로 가입하기는 버튼 누르고 페북 연결만 하면 되는 관계로~

구루야쿠사이트에 가입하기로 알려드릴께욤! 우선 아래 사진의 빨간부분을 누르세요!!

4. 아래의 会員登録회원등록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여기서부터 적는 란이 나와요. 제가 이미지에 한국말로 적어놨으니, 그대로 하시면되요.

메일주소가 아이디가 되고, 또 이메일로 연락을 하니 반드시 본인이 잘 확인 할수 있는 메일 주소를 적으세욤

(일본은 문자문화가 아니라, 메일문화여서 메일로 연락하는것이 일반적이예욤!)

특히 닉네임이라고하는 곳은 한글로 안되니, 영어로 아무거나 적어주세요. 전 참고로 abced라고 적었네요.

다 적었으면 하단의 동의 버튼 클릭!

6. 다적고 나서 동의버튼을 누르면 방금 전에 적었던 내용을 확인하는 버튼을 눌러요

맞으면 송신함送信する을 누르고 고치고 싶으면 수정修正する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7. 이렇게 적고 송신하기를 누르면 본인의 메일로 확인 메일이 옵니다.

이 메일을 진정 본인이 사용하는가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므로, 바로 메일을 확인하고,

메일안에있는 링크버튼을 누르세욤. 제가 하단에 적어놓은 클릭이라는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링크 위에 적혀져 있는 내용은

グルヤクへのご登録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구루야쿠에 등록 주셔서 감사합니다.
以下のURLをクリックして頂きますと、本登録が完了致します。 다음의 URL을 클릭하여드립니다으로 본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런 내용이므로, URL클릭하시면 됩니다.

8. URL클릭하고 나면 회원등록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부터는 가게를 찾아야하므로, 메인페이지로 돌아가겠습니다. TOP으로 돌아가기를 누르시거나,

구루야쿠グルヤク로고를 눌러주세요!

9. 이제부터 가게를 찾을 껍니다!! 하단의 이미지에 Guamグアム(일본에서는 괌이아니라, 구아무라고 발음합니다.)

괌버튼을 눌러주세요!

10. 검색란에 samurai 사무라이 라고 적고, 옆에 주황색 버튼인 レストランを探す 레스토랑을 찾음 을 눌러주세요

사무라이라고 영어로 적어도 되고 카타카나로 サムライ라고 적어도 됩니다. (한글은 안되요^^;;)

11. 사무라이는 철판요리집인데요, 페이지를 여니깐, 사무라이레스토랑 내용이 나와있네욤

極上のステーキ&シーフードが楽しめるフィエスタリゾート・グアム内にある鉄板焼レストラン「侍」。他では味わうことのできない神戸牛の限定ハウススペシャルを目の前で仕上がる姿を目でも楽しめる。食事のお供に世界各国のすばらしいワインセレクションの中からお食事に合ったワインを頂ける。

최고급 스테이크 & 씨 푸드를 즐길 수있는 피에스타 리조트 괌에있는 철판 구이 레스토랑 "사무라이" 고베 쇠고기의 한정 하우스 스페셜을 눈앞에서 완성 모습을 눈으로도 즐길 수있다. 식사 동행 세계 각국의 훌륭한 와인 셀렉션 중에서 식사에 맞는 와인을 느낄수 있습니다.

12. 하단의 예약하기를 누르면 하단의 페이지가 나와요

제가 한글로 적은데로 적으시면 되고요. 전화번호가 가장 문제인데, 한국번호 적어도 될듯한데!!

혹시 안되면, 03으로 시작하는 번호 적으시면 되요. 일본 동경의 지역번호가 03이거든요!

전화 안오니 걱정말고 적으세요! 다 적으면 하단의 버튼 클릭!

13. 요 앞에 적었던 내용을 확인하는 페이지가 나와요. 맞으면 예약하기 클릭, 수정하고 싶으면 수정하기 누르세욤!

14. 이제, 본격적인 예약을 넣어야해욤.

출국일, 귀국일 예약희망일등을 적어야하는데요. 제가필수라고 적어 놓은 란만 적어도 무방합니다.

다 적고 클릭

15. 역시나, 앞에 적었던 내용 확인하는 페이지네요. 문제없으면 확인버튼!

16. 여기가 가장 골치아픈 부분입니다. 맨위에도 말을 드렸다 시피! 카드 번호를 넣어야해욤.

카드번호 입력하는거 불안하신 분들은 이 사이트로 예약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찾아본 일본에 있는 사이트들 중에 프로아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는 이거 밖에 없어욤..ㅠㅠ

(코코넛이라는 사이트가 있긴 한데, 거기는 정해진 코스요리 밖에 예약을 못하고 그 사이트에서 결제까지 마쳐야합니다..ㅠ)

제가 지인에게 물어보니, 문제없었다 해서 저도 그냥 카드를 등록했고욤.

여기서 적혀져 있는 거를 번역해보겠습니다.

ご予約にはクレジットカードのご登録が必要です。  →예약은 신용 카드 등록이 필요합니다.
ご登録頂きましたクレジットカードは下記の条件以外で利用することはございません。
 →등록 받았던 신용 카드는 아래의 조건 이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① キャンセル料金のお支払い(利用規約をお読みください)

 →① 취소 요금 지불 (이용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② 団体人数での予約、年末年始、GWなど繁忙期に予約をする際、レストランからデポジットを要求される場合等にお客様に事前確認の上、ご入力頂くクレジットカードにてデポジットを行う場合がございます。

 →② 단체 인원수로 예약, 연말 연시, GW 등 성수기에는 예약을 할 때 레스토랑에서 보증금을 요구하는 경우 등 고객에게 사전 확인하신 후 입력하시면 신용 카드로 보증금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뭐~ 이런내용이네요. 그래서 저는 그냥 카드번호 넣고 예약넣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조금이나마 불안하시면 여기서 예약하지 마세욤~~!

새로운카드등록 선택하시고, 카드번호 넣으시고, 카드뒷면에 마지막 번호 3자리나 4자리 넣으시고,

기간넣으시고, 카드영어이름 넣으시고 확인누르면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대답이 오기를 기다려야합니다. 답변은 가입한 메일 주소로 옵니다.

필!! 확인!!!!!

가입할때 카드번호 적죠??!! 혹시, 예약을 취소하고 싶을때, 48시간 전에 취소하지 않는다면,

취소수수료가 카드로 청구가 됩니다. 참고로 사무라이는 인당 3000엔(약3만원)입니다!!!

억울하게~취소수수료 물지 않을려면 반드시!!!!! 취소는 48시간전에 취소하세요!!! 완전 이건 필독입니다!!

취소 방법은- 예약시 날라오는 메일로 취소하는 메일을 보내는 것인데요.

영어로 하셔도 되고,

【予定が変わりましたので、予約をキャンセルしたいです。】예정이 변경되서 예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라고 보내면 됩니다! 반드시 반드시 시간 엄수해서 취소하시기바랍니다!!!

17. 예약하고 나면 바로 예약확인 메일이 옵니다. 이건 자동메일이에욤.

예약넣었을때 확인메일이니깐, 신경쓰시마시고, 좀더 기다리세욤. 하루이틀이면 답이옵니다.

아래 확인메일의 내용은 【グルヤク】ご予約を受け付けました [구루야쿠]예약을 받았습니다.

이런겁니다^^;

18. 예약하고 나면 하루정도 지나면 하루이틀이면 답이옵니다.

ご希望のご予約をお取りすることができました。

 → 예약이 되었습니다.
下記ご予約内容を記載しましたインフォシートになります。
 → 아래 예약 내용을 기재했습니다 인포 시트입니다.

インフォシートはレストランに提示する必要はございません。

 → 정보 시트는 레스토랑에 제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レストランでご予約している旨を伝えるのが難しいような時お店の人に お見せする、またはタクシーなどでここのお店に行きたいと説明される
場合などにご利用くださいませ。

 → 레스토랑 예약하고있는 취지를 전하는 것이 어려운 이럴때 가게의 사람에게 보여하거나 택시 등으로 이곳의 가게에 가고 싶다고 설명할 경우에 이용주십시오.

19. 예약이 완료되었다고 연락을 받았는데 , 다음날 연락이 왔네욤

グルヤクのご利用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구루야쿠 이용 감사합니다.

ご予約を頂いたレストラン「侍」に関してですが、 

예약을받은 레스토랑 「사무라이」에 관해서입니​​다.

こちらのレストランではご予約を確定する為には ご滞在中のホテルのお部屋番号が必要となっているとの事ですので

 → 이곳의 레스토랑은 예약을 확정하기 위해서는 머무는 동안 호텔 방 번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大変お手数お掛け致しますが、 → 매우 불편 드려 죄송 합니다만,

ホテルにチェックインされましたら至急グルヤクの方までご連絡頂き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 호텔에 체크인 되시면 구루야쿠메일로 방번호를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そして「侍」では鉄板焼き、もしくは普通のダイニングと座席が分かれていますので事前にレストランに報告しなければいけないとの事でした。

 → 그리고 「사무라이」에서는 철판 구이 또는 일반 식당과 좌석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チェックインされましたらお部屋番号とどちらの座席にされるかを添えてこちらのメールに返信して頂けますと幸いでございます。

 → 체크인 되시면 객실 번호와 어느 좌석에되는지를 이쪽의 메일로 알려주세요.

尚、ホテルのコンシェルジュを通し直接レストランにご連絡頂く形でも構いませんので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 단, 호텔의 컨시어지를 통해 직접 레스토랑에 연락을 해주셔도 상관없으니, 잘부탁드립니다.

今後ともグルヤクを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앞으로도 구루야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움, 여기는 프로아처럼 바쁜곳이 아닌지 예약이 가능한네요^^ㅋ

체크인하면 메일을 다시 보내야겠습니다.

혹시나 이 방법으로, 메일 받았는데 잘 모르시겟거든 문의주세욤

답변드릴께욤. q.sunny.f@gmail.com

2015/08/03 - [Business/비지니스일본어] - 일본어 번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