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영국의 스타벅스 머그컵

by 오카네모치777 2015. 9. 1.
반응형

 

영국의 스타벅스 머그컵

London 스타벅스 머그잔 , England스타벅스 머그잔, Oxford스타벅스 머그잔, Belfast스타벅스 머그잔, Wales스타벅스 머그잔, Edinburgh스타벅스 머그잔, Northern Ireland스타벅스 머그잔, Mancheste스타벅스 머그잔, Cardiff스타벅스 머그잔


저희 신랑이 어제 영국으로 출장을 갔어여...ㅠㅠ
1주일이나..ㅠㅠ
흑흑흑흑...
 

마음을 달래고자~ 저는 집 근처 스타벅스를 찾았죠..ㅠㅠ
우울할땐 단것을 잔뜩 먹어야 하기에ㅋㅋ 카페모카에 생크림 잔뜩 올려서,
비밀의 정원 색칠공부를 열심히 했네욤..ㅠㅠ 

 

 

 

저희 부부는~ 여행을 가면 항상 하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한가지는 그 지역의 置物 기념품(?)은 아니고, 움..그 나라의 물건들을 사와욤.
두번째는 스타벅스 컵을 사온답니다.
따로 적어 놓지 않아도, 스타벅스 컵에는 그 나라의 특징을 알수 있게
디자인이 되어있고, 나라나 지역명이 적혀있어서 좋더라구욤~

그래서, 저희 신랑은 영국에 내려서 스코틀랜드로 가기위해 기다리는 2시간동안,
영국공항안의 스타벅스에 가서, 컵을 찍어서 사진을 보냈네요.

나두 가고 싶은데..ㅠㅠ 사진으로 보니, 더욱 따라가고 싶었다는 마음이..ㅠㅠ
(담엔 델구 가주세욤..ㅠㅠㅋ)

 

 

위 사진보고 좀 놀랐는데욤~ㅋ
삼성TV가 영국 공항에도 달려있다는~ㅋㅋㅋㅋㅋ 역시 삼성!!
앉아있는 사람들을 보니, 전부~ 그쪽 분들인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

 

 

 

 

 

 

 

 

 

 

 

 

 

 

London 스타벅스 머그잔 , England스타벅스 머그잔, Oxford스타벅스 머그잔, Belfast스타벅스 머그잔, Wales스타벅스 머그잔, Edinburgh스타벅스 머그잔, Northern Ireland스타벅스 머그잔, Mancheste스타벅스 머그잔, Cardiff스타벅스 머그잔

종류도 많네욤~ 동경 스타벅스 머그잔은 몇개 없는데~

그런데 공통적인건, 굉장히 색이 안들어 있네요^^;;;;;

보통 화려한것이 많은데 말이죠~
제가 시간날때 모아둔 스타벅스 머그잔 쫘~악 꺼내서 올려볼께요^^;;

아마, 다음주에 신랑이 돌아올땐 이 중 몇개의 컵을 들고 오겠죠? 고것들과 함께 사진찍어 올리겠습니당. ㅋㅋㅋ
 
컵을 보니, 따라 가고 싶네요.. 신랑의 영국출장..ㅠㅠㅋ

담엔 델구가 주세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