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디즈니랜드・Sea

디즈니 씨에서~ 미키마우스랑 도널드, 구피 만났지요~^^ 일본디즈니씨30주년!

by 오카네모치777 2014. 10. 2.
반응형

디즈니 씨에서~ 미키마우스랑 도널드, 구피 만났지요~^^

일본디즈니씨30주년!

 

페스티벌을 보고~ 군데군데에 설치되어있는~장난감가게(?)를 찾았어염^^

이히히~ 탈 도 써보고, 모자도 쓰고~~

전에는 머리에 리본도 달고 활부했었는데~

이제 나이 드니 그건 못하겠고^^;;;ㅋ

써보기만 하는걸로~ㅋ


저의 신랑~ 완전 잘 어울려염 ㅋㅋㅋ

완전 늑대 ㅋㅋㅋㅋ


여행가면 꼭 찍는다는 셀카 ㅌㅌㅋ



기구먼저 타야한다고 입구도 안찍고 막 뛰었어여..ㅋㅋ

그래서 입구에 와서 사진 찍고 있었지요^^

디즈니랜드가 올해로 30주년이래요

그래서 입구에 이렇게 30주년에 관련 된 장식물이~^^

원래는 지구가 물에 떠있는게 메인인데,

올해만 특별히 이렇게 되어있네염!



갑자기 미키가 나타났어여!!

헉! 실제로 보니 괜히 아는 사람 만난것 처럼 반갑네여~^^


따라 가고 싶었는데..ㅠ

다른 사람이랑 사진찍고 그래서 그냥 보내줬어여 ㅋ

사진만 찍었죠!!


미키가 지나가니 다른 친구들이 잔뜩 오네염~

귀여버염!!

이 인형탈 이나 옷도 매일 빨래 하나봐요

정말 깨끗해요!!











오호호~ 도널드식구들 제가 쫒아가서 뒤에서 찍었어여^^ㅋㅋ

넘넘 귀여웠어염!


우리 신랑은 구피발견!! 완전 좋아하네염!




이히히! 입모양만 봐도 알겠죠?

엄청 좋아하더라구염!!


오기 전까지는 사람 많을 꺼라고 막 그러더니

와서는 저보다 좋아하는거 같아염^^ㅋㅋ


ㅋㅋ



둘이 셀카~ㅋ

이때 셀카봉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ㅋ




다리고 아프고 해서~ 레스토랑에 들어왔어염^^

음식이 다 비싸고 맘에 안들어서~ 저녁에 좋은데 갈라고 여기서는~

그냥 음료만 시켰네염^^


레스토랑도~ 해적선 처럼 꾸며져 있네염!


제가 갖고 있는 이거 팝콘 통이예염!

여기다가 팝콘을 받아서 들고 다녀염^^

전 카라멜팝콘 좋아해염

가서 하나 받고 나면 하루 죙일 먹을 수 있어염!

저 통 모으는 사람들도 있어서~ 집에 몇개씩 있다는데

저희는 제가 8년전에 사 놓은 통 하나만 열심히 쓰고 있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