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동경맛집

긴자에 있는 한국음식점 ! 銀座MuN 긴자 문! (일본연애인들이 자주가는 한국 음식점)

by 오카네모치777 2014. 10. 8.
반응형

오오쿠보에 있는 한국 음식점이 아니라,

정말 중요한 손님을 모셔서 중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한국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장소도 동경 긴자에 위치해 있어서,

한국의 고풍스러운 맛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곳이예요


 

한국의 연애인들, 일본연애인들이 자주 찾는다는 銀座Mun 긴자문! 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가서 일본 모델봤어염~ 엄청 이뻐염^^

(연애인들 자주 다니는 한국음식점)


이 사진들은 사이트에서 퍼왔어염^^ㅋ 입구에 있는 바의 모습이예염~


여긴 내부 모습이고욤~


일본까지와서 한국사람들이 잔뜩 있는 신오오쿠보에 가서

음식 먹기 싫으실때나,

귀한 손님이 오셨을 때 일본에서 대접할 수 있는 한국음식점 찾을때

바로 이곳이 적격이라고 생각해욤!


전, 긴자의 지금의 가게 이전부터 다녔었는데요~

사진첩 보니깐 옛날 사진도 있어서 보여드려욤


 

   

여기가~ 옛날 가게의 문이예염!

굉장히 작죠?ㅋㅋ 완전 인테리어가 짱인 가게예염

뭐 지금도 완전 고급스럽지만요^^ㅋ



사진을 다 먹고 찍어서~ 테이블이~완전^^;;ㅋㅋ

그래도 주변의 인테리어 봐주세염!! 전부 뚫린 창이 아니라 완전 문으로만 디자인한,

긴자 문! 이라는 곳이예염!!!


한국에서 중요 손님이 오시면 항상 모시고 가는 곳이지욤!!


지금은~ 유락쵸에서 가까운 긴자로 옮겨서 가게가 훨씬더 넓어졌어염



완전 맛있게 생겼죠?

제가 찍은 거예염!!


이것이 바로 긴자문의 스페셜음식!! 삼겹살~ 최고급 고기로만 만드는 음식이예염

한입에 쏙!!! 데이트 할때도 먹기 좋고~ 손님들도 기뻐하는 음식!


김치도 맛갈 스럽죠?^^ㅋ


얼마전에 신랑이랑 밥먹으러 또 들렸는데

예약을 안하고 가면 자리가 없어서..ㅠㅠ

이날은 그냥 카운터에서 먹었네염


여기가 새로 옮긴 긴자문이예염~

2층으로 올라가야해염!


역시~ 음식 기다리면서 맥주 마시는게 최고죠^^ㅋ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 슈퍼~드라이!! 영하2도까지 얼려서~ 목넘김이 쥐김니다!!


영하 2.2도네염!


우리신랑 두잔째 ㅋㅋ


전 한잔만^^ㅋㅋ


메인 음식은 사진 못찍었어여..ㅠㅠ 먹느라 정신없어서,

이렇게 반찬도 하나하나 신경써서 제공해 줍니다!


완전 정갈하죠?!!

여기의 최고책임자는 한국 유명 호텔에서 요리했던, 경력만 거의 20년가까이 되는 완전 배테랑이예염!

역시 요리솜씨가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첫 사진만 계속 찍었네염^^

담에 또가면 다른 음식들도 찍어서 올릴께염


이곳은, 예약하고 가야하니깐,

요리연구가 분들, 일본에서 한국요리 연구하시는 분들

중요한 손님 모셔가야할 분들

고급 한국요리를 맛보시고 싶은분들

高級韓国料理店고급한국요리 、 銀座韓国料理店긴자한국요리점을 찾고 계시는 모든분들에게

정말 짱짱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당.


예약전화는 03-6274-6795

이쪽으로 해주시고욤


런치는 안하고, 디너부터 한다네욤

요즘에 런치한다는 소식이~^^ㅋ


사이트는 http://korean-mun.com/index.html 이쪽이니깐 확인하고 가시고욤


주소는 

〒104-0061東京都中央区銀座6-2 山下ビル 2F

プロント銀座コリドー店様の2F


참고로, 예약은 한국말로 해도 되욤. 한국말 가능한 일본스텝이 대기중이거든요^^ㅋ

그럼!! 일본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염~!!

 

 

업뎃내용

삼시세끼 박신혜의 토마토김치

이 토마토김치 중에 아래의 사진처럼 이런 김치도 있는데요

제가 여기서 먹고 완전 뿅~갔던~음식이라서 소개하고 싶었는데

 

박신혜의 토마토김치 덕에 소개하게 되네욤 ㅋㅋㅋ

 

MUN오리지널 환상적인 토마토 김치는~

MUN에서 꼭~드시는걸로^^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