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일본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록본기힐즈한정 텀블러

by 오카네모치777 2014. 10. 6.
반응형
신랑 후배 부부를 만날 약속을 하고~
록본기의 록본기힐즈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만나는거라서 선물을 줄까~ 해서
이쪽저쪽 구경을 다녔는데

감히 저희가 범접할 수없는 가격들의 상품들이 진열 되어있더라구염
예를 들어 그냥 머그컵하나에 13600엔 약 14만원??ㅋㅋ
뭐~ 우리들이 모르는 비싼 브랜드 이겠지만
사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르는 비싼 브랜드를 선물해도 의미가 없을 것같아서 ㅋㅋ

우리는~ 커피를 좋아한다는 둘을 위해 스타벅스에 갔어여^^*
뭐~ 도코스타벅스머그컵은 흔해서 다른걸 찾아봤는데
록본기힐즈 한정 텀블러를 팔더라구욤


이거는 머그컵이에여~
색감이 참 이쁘죠??
텀블러도 머그컵도~ Roppongi Hills라고 적혀있어염!!


이건~ 2014년 도쿄 스타벅스 텀블러예요~
개인적으로는 이 디자인 안좋아하는데~
저희 집은 여행가면 스타벅스머그컵을 수집하는게 취미여서 머그컵만 집에 갖고 있어욤
그냥 참고로 오키나와 머그컵 디자인이 젤 맘에 드는거 같아염


그리고 우리나라는 별로 크게 이벤트를 하지 않지만
일본에서는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많이 해요
크리스마스도 휴일인 아닌 일본인데, 할로윈데이를 챙기다니~ 뭔가 앞뒤가 안맞는거 같지만 ㅋㅋ
스타벅스에도 할로윈데이 텀블러가 나와있네욤
(할로윈데이는 10월마지막날이에여 10월31일! 사람에 따라서 10월29일부터 즐기는 사람도 있다네여)


ㅋㅋ 이렇게 구경하고 포장해주는거 기다렸어염!
머그컵은 박스케이스에 넣어서 포장해주는데
텀블러는 그냥 봉지에만 담아 준다네요









여긴 록본기힐즈 스타벅스 매장이예염~^^*
스타벅스 인테리어를 누가 담당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참으로 잘하는거 같아염~!

후배부부 만나서 선물을 전했는데 기뻐하는 모습보니깐 굉장히 뿌듯하네염^^* 이히히!!

선물은 사랑을 실고~ 입니당!!ㅋㅋ



TistoryM에서 작성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