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괌(Guam)

괌자유여행 6박7일간의 괌여행 마무리하기 (괌공항)

by 오카네모치777 2015. 8. 30.
반응형

괌자유여행 6박7일간의 괌여행 마무리하기 (괌공항)

 

마지막중에 마지막이네요...

길고도 짧았던 6박7일의 괌여행을 마무리 지을려고 괌 공항에 왔어요

신혼여행도 3박5일이었고, 신랑이랑 결혼 3년만에 이렇게 긴 여행은 처음 왔네요..

 

호텔근처에서 택시를 타고 (20불) 공항에 왔어여.

괌에 처음 도착했을때에는 새벽1시여서 자세히 못봤는데 동남아같은 느낌이 물씬 나네욤~!

 

 

괌은 티켓팅을 할때 티켓팅테이블 옆에 자동짐나르는 레일이 없어서,

본인이 직접 짐실는 곳으로 짐을 옮겨야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처음에 델타항공으로 예약을 했는데

좌석이 없어서 JAL을 탔어욤.

 

그 덕분이라 할까^^;; 여러가지 이로운 점도 있었고~

점보비행기를 타서, 더욱 편하게 왔답니다.

마지막까지 편하게 온^^ㅋㅋㅋ

 

 

 

티켓팅을 마치고~ 기다릴려고 안으로 들어가는 중이예욤~

괌의 역사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만든것이 벽에 전시되어있네욤.

 

괌 여행을 하면서 들었던, 여러가지 위인들 사진이~쫘~악!

 

 

 

 

제주항공은 따로 되어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여^^;;

 

 

괌공항에서 기내 갖고 탈수 있는 사이즈는

55cm x 35cm x 25cm이네요

 

 

3시간이나 빨리 와서 커피숍에서 계속 기다렸네요.

괌의 쇼핑센터에서 쇼핑을 잔뜩 해놓은 터라~

괌 공항 면세점은 이용안했어요 ㅋㅋㅋㅋ

보는 분들도 거의 없더라구요~

토니버치 매장은 한국인 직원이 저희가도 친구랑 노느라 보지도 않고 ㅎㅎㅎ

 

다행히 괌공항도 무료 와이파이가 잡혀서

신랑은 무한 게임중 ㅋㅋ

전, 티비 시청했답니다.

 

 

 

진짜로 진짜로, 괌이 끝이네요..

몇달전부터 계획했던 여행이 아니라,

출발 1주일전에 갑자기 결정하고 급하게 예약한 괌이었기에

처음에는 굉장히 불안했는데요,

 

그래도 계획한것도 많이 했고

계획하지 않은 것도 많이 했고

생각지 못한 쇼핑도 많이 하고..

다음날 카드값이 두렵긴 했지만^^;;;;;

 

그래도그래도, 신랑이 말했던것처럼

아무생각없이 아무일없이 그냥 평온하게 지낸 1주일인것같아

 

시원하게~ 아쉬움 없이 떠날수 있었네요

 

다시 기회가 된다면 가족들이랑 다 같이 와서, 안내해주고 싶을 정도예요^^

 

 

저의 괌에 관련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다음 여행할때 또 자세하게 포스팅할께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욤!! 하파다이~!!!

 

 

 

!!!! K양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알아둘 사항!!!!!

일정이나, 레스토랑등등 전부 개인적인 소견이므로 참고 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개가능한 쿠폰은 이미지 첨부 해 놓았고, 공개불가한 쿠폰은 따로 요청하셔도 드릴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광고 및 선전 절대 아닙니다^^  절대적 사비로 갔다온 여행이므로~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광고 및 선전 일 경우에는 하단에 기재를 따로 해 놓으니, 확인하세욤^^)
쿠폰과, 레스토랑등등의 이야기는 2015.8월 설명이므로, 이후에 변경 되었을 가능성 있습니다.

링크가 안되는 부분은 꼬릿말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완전 짱짱 즐거운 괌 여행 되세욤^^!

 

  

★ 괌 일정소개, 쿠폰모음

 

 

 ★ 괌 레스토랑

 

 

★ 괌 관광 및 쇼핑

 

 

★ 알아두면 요기난 정보들

■ 렌트카 빌리기 ( 괌현지 투몬렌트카 ) 렌트카회사에서 돌핀크루즈 할인받기 설명

 

하파다이카드 받아오기 (Hapa adai) : 할인카드 설명

 

갤러리아에서 고디바 초콜렛 꽁짜로 받기, 10달러 쿠폰받기  : 2015.9.30까지 필수적 확인하기!!
  
9/30이후에는 다른 이벤트가 진행중일 터이니^^; 쿠폰발행 사이트에서 시기에 맞는 쿠폰확인

 

괌신호건너기 (버튼식 신호등)

 

시레나타고 마이크로네시아 몰 (괌에서 버스타기 , Sirena) : 괌내에서 버스 티켓받는  (나눔) 설명있음

   괌에서 무료로 와이파이 쓰는 법 기제

 

렌트카반납 , 기름넣기 , 괌 주유소에서 할인받기  : 할인카드 설명

 

 

★ 괌 비치

건비치에서 물놀이하기~! ( 건비치에서 스노쿨링 ) : 건비치와 투몬비치의 비교

 

투몬비치에서 스노쿨링하기! : 건비치와 투몬비치의 비교

 

화창하게 갠 투몬비치에서 마지막 바다보기! : 이것이 진정한 투몬비치 사진

 

 

★ 괌 레스토랑 사전 인터넷 예약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