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홋카이도여행 - 1일차 오타루번화가와 유리공예집!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6.
반응형

홋카이도여행 - 1일차

오타루번화가와 유리공예집!

오타루Otaru, 小樽(소준)

호텔에서~ 오타루 길이 가깝다고 해서 언니랑 같이 택시를 탔다!

홋카이도 택시는 동경보다 기본료가 싸다!

짱좋은듯^^ㅋㅋ


택시비..800엔정도 지급한 후 오타루 길에 들어섰다!


처음 우리 눈에 들어온것은~아이스크림 가게!ㅋㅋ

점심도 먹었겠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한개씩?!!

한국말로도 써있네~ 6단 소프트크림 ㅋㅋㅋㅋㅋ

6개의 맛이 하나씩 하나씩 쌓여 있는가부당!



오호호~~~ 이런거 기념 촬영해야쥐^^


나름 엽기 표정진건데~ 모자이크처리해서 제대로 표현이 안됐네~

아쉽아쉽 ㅋㅋㅋ

맛은...정말..설명대로 각 단이 맛이 달라서~ 새롭기도 했고^^

홋카이도 목장 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농도 깊은 맛이 났다^^


메인 길이라서 그런지, 먹을 것도 많고, 과자점, 빵집등~ 홋카이도 특산물들이 잔뜩!!



ㅋㅋ 9월인데도 이런 꽃이 펴있다니^^ㅋ 쌀쌀했는데 ㅋ


오호호~~ 언니랑^^


ㅋㅋㅋ 컨셉샷!!


이것두? ㅋㅋ 우헤헿



그리고, 역시 일본꼭대기에있는 섬! 홋카이도~

해산물들이 길거리에 잔뜩! 잔뜩!!

내일 언니랑 게 먹으로 가기로 일정 잡아놔서~

첫날은 그냥 게 구경만 하는걸로^^ㅋ



대빵 큰거 같당!!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 게~

무료배송까지!! 동경으로 바로 보내버리고 싶은 맘이 굴뚝 같았지만^^ㅋ

참는걸로~ㅋㅋ



우리가 두번째로 들어간 곳은 유리 공예집이었당!

홋카이도는 유리공예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정말로~ 짱짱! 많았다!


색색별의 유리공예품!

컵도 넘넘 이쁘고~

다~ 갖고 싶당..ㅠㅠ


특이해~~ 이게...48000엔..ㅠㅠ

우리나라돈으로 거의 50만원..ㅠㅠ

근데..정말 갖고 싶었당..ㅠㅠ


그래도 여행 첫날이니깐 짐 늘리지 않기위해 안사는걸로~ ㅋㅋㅋ

(못사는게 아니라 안사는걸로 결론 짓기 ㅋ)



내부에서는 촬영이 안된다고 마크 붙어져 있길래

언니랑 급하게 셀카 한장!!



여긴 2층으로 되어있는 곳이었는데

악세사리 부터, 그릇까지  유리로 못만드는게 없구나~ 하고 생각할 만큼~

굉장히 다양한 물건들이 많았당!


지금도 하나쯤 못사온게 후회가 좀 된다..ㅠㅠ




- 2015.1.5 추가~설명

님과함께를 어제 봤는데, 님과함께' 마지막 여행지 북해도, 세 커플이 묵었던 곳이 오타루 라고 하네염!

ㅋㅋ

이곳에 그렇게 좋은 온천이 있는 줄 알았다면 가볼껄 그랬어염^^

오타루 작고 예쁜 곳이었어염!!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홋카이도여행 - 오타루번화가와 유리공예집!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오타루운하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삿뽀로시내로가기!!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게요리 먹으러 왔어염! 札幌カニ本家 삿뽀로 카니 홍카 [삿뽀로 게 본가]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노보리벳츠온천~ 지옥계곡! 登別温泉(北海道)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여행 노보리베츠온천의 다이이치 타키모토관호텔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삿뽀로시내 구경하기~ 홋카이도 대학! 북해도 여행 3일차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홋카이도여행 3일차~삿포로시내구경하기 【홋카이도구도청:아카렌카】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3일째 북해도 여행 - 120년동안 울리는 시계탑 그리고 오오도리공원&송신탑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삿포로 맥주박물관^^ - 북해도 여행 3일째!!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마지막날 저녁~ JR전망대에서!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끝!!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일본여행이야기/북해도・홋카이도] - 북해도 여행 3박 4일 자유일정 짜기!! (홋카이도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