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본의 동전파스라 알려져 있는 ロイヒつぼ膏로이히츠보코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9.
반응형

일본의 동전파스라 알려져 있는

ロイヒつぼ膏로이히츠보코

친구들이 동전파스~ 동전파스~ 노래를
불러데서 ㅋ 글 올리게 됐네욤 ㅋㅋ
한국에서는 대빵 유명하데염
전 잘 몰겠어염!
아마 인기의 비결은 가격대비 갯수가 많아서 그런거..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만큼 많이 들었어여^^ㅋ


사이즈는 백원짜리 동전 오백원짜리 동전
고것보다 쪼금 큰거 이렇게 있는데
갯수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여 ㅋ

78장이 들어있는 동전파스는 지름이 약 4cm

156장이 들어있는 동전파스는 지금이 약 3cm정도 되요


깍 열면 이렇게 봉투안에 들어있어서, 보관하기 쉬워요


안에는 이렇게 생겼고욤!!


전, 개인적으로 파스 냄새 많이나고
붙였을때 주변이 간지러우면서
잠잘때 붙이면 불나듯 아파서 싫어하는데염

한국 어른들은 좋아하실것같아욤!!

일본에서는 어떻게 상품설명해놓았는지 알아봤는데염

肩のこり、腰の痛みも放っておくと身体の調子全体を悪くしがちです。そんな時、患部
に貼りやすい「ロイヒつぼ膏」をお使いください。
有効成分のノニル酸ワニリルアミドの温感刺激により患部の血行を促進し、サリチル酸
メチル、l‐メントールなどの鎮痛消炎作用とあわせ、
すぐれた効果をあらわします。

어깨 결림, 허리 통증도 방치하면 몸 상태 전체를 나쁘게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때, "로이히 반창고 '를 사용하십시오.
유효 성분의 노닐 산 와니리루아미도의 따뜻한 느낌 자극에 의​​해 환부의 혈행을 촉진하고, 살리실산 메틸, l- 멘톨 등의 진통 소염 작용과 함께, 뛰어난 효과를 나타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단어는 따뜻한 느낌.. 이라고 적혀있는데..
움... 화끈거리는 파스 느낌이에여^^ㅋㅋ

동전파스 구매 원하시면
동전이니깐 코인파스 이렇게 말씀하시던데,
일본말로 파스는 십뿌 구욤!
상품명이 ロイヒつぼ膏로이히츠보코 인데요
기억이 안나시거든 コイン形のシップ 코인카타치노십뿌
코인모양의 파스!
아니면 제가 첨부한 사진 보여드리면 약국 직원이 찾아 줄꺼예요^^
거의 레지 옆에 많거든요~
일본 분들도 많이 쓰나봐욤!!

어쨋든!! 저에게는 맞지 않지만~ 좋다는 분들이 계시니~
일본 여행 선물로 사는 것도 괜찮은걸로 ㅋ

참고로 가격은 들어있는 갯수에 따라 다르지만
500엔에서 1000엔 정도예염^^

 


 

업뎃정보!! 2015.9


동전파스의 가격

보통 마츠모토키요시 라고 하는 약국에서 많이 쇼핑하시죠?!

제가 어제 부탁을 받아서, 마츠모토키요시에 동전파스를 사러 갔어요.

마츠모토키요시에서는 세금빼고 998엔하더라구요.

그럼 세금포함 1078엔하네요.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다른곳을 갔습니당.

SEIMSセイムス세이무스라 불리우는 약국이 었는데요

 

 

(동전파스 싸게 살수 있는 곳 / 동전파스 싸게 파는 곳)​

이곳은 156장짜리도, 78장짜리도 둘다 세금빼고 665엔이었어요


세금 포함하면 719엔이구요


한, 200엔 (2000원) 정도 차이나는것같네요

  

 약국마다~ 할인율이 달라요.

일본여행오셔서 시간 나시면, 그냥 마츠모토키요시 가서 막 사지 마시고,

이쪽저쪽 약국다녀보셔서 싼곳가서 구매하세요

 

절대적으로 마츠모토키요시가 싼 약국이 아니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