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허니버터칩과 같은 맛이라는 일본과자! 먹었습니닷!!!!

by 오카네모치777 2014. 12. 17.
반응형

기간한정 과자라~ 편의점에서 밖에 안판다는 말에 동네의 편의점을 돌아보았으나...

없었어염..ㅠㅠ

그래서 그냥 다 포기하공~ 장을 보러 마트에 갔는데~ 이게 웬일~!

일본과자 [포테이토칩! 행복버터 맛!!]ポテトチップス しあわせバター가 제눈 앞에 딱!!!

앗싸뵤~@ 이게 웬 떡이냥~!!




가격도 마음에 들어~ㅋ 112엔에~ 세금 포함하면 120엔 (1200원) 뭐~ 이정도면 사 먹을만 하네염^^ㅋ




딱!! 두개 있던 과자를 다 장바구니에 넣어버렸습니닷!! 하하하 이런 기쁜일이~^^

두개중 하나는 우리 남편에게 선물이야~ 하고 넘겨주고~ 전 하나만 들고 사무실에 왔답니당!



움.봉지부터 살펴봐아겠습니당. 이게 왜?! 진정 인기가 있는가??!! 에 대한~ 설명을 찾아봐야겠어염!!

뭐~ 감자칩에, 꿀이 좀 들어가는 거라고 적혀져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일본말로 しあわせ시아와세 라는 건..행복이라는 뜻인데.. 감자칩 행복버터 라고 적혀져 있네염..

움..무슨 뜻인지^^;;;

그래서 그냥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봉투를 열어보니, 역시~ 과자보다 가스가 많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게된 순간 ㅋㅋㅋ

뭐~ 양은 둘째치고 맛을 봐야겠지욤?!





파세리가 약간 뭍여겨 있는~ 어디서나 볼수 있는 감자칩!!!

한입에 넣으니,

오~마이갓!!!

이런...이런.. 이런 맛이!!!

대박!!!

짱짱짱!!!!짱짱짱!!!! 맛남!!!!



내가 먹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남편님에게 카톡이 틱! 날라왔는데~ 역시 맛났다는..ㅋㅋ
빼빼로를 사랑하는 우리 남편~ 감자칩먹고 웬만해서는 맛나다고 안하는데~ 바로~ 맛나다고 ㅋㅋㅋㅋㅋ
내가 만들지 않아도~ 내가 사다준 거 먹고 맛나다 해주니 웬지 모르게 뿌듯함^^ㅋ



결국 한입에 툴툴 털어먹고~서..빈봉지만 남았네염!
조만간 마트에가서 있는거 다 사와야겠어염

그래서 사람들이 허니버터칩~ 허니버티칩~하는구나 이해가 되었던 하루였답니당^^ㅋ

일본 라쿠텐해외배송이나,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는거 같으니깐,

[포테이토칩! 행복버터 맛!!]ポテトチップス しあわせバター 이 과자 이름을 검색창에 넣으시면

찾아보실수 있으실겁니당~!!

과자하나로 행복한 하루 였습니당!!


일본과자~ 행복버터맛! 요전 포스팅~확인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