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이야기/제주여행

제주도여행 2일차 제주도 맛집 고기국수먹으러 갔어요

by 오카네모치777 2020.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7★미니마미예요!!

#미니마미


오늘은 #결혼기념일여행 #제주여행 의 두번째날을 맞이하였어여^^


어제 잘 도착해서, 저녁에 푹~쉬어서 오늘은 아주 기분이 깔끔하네요~


#제주여행일정 의 두번째입니당~!!


1. #고기국수 를 아점으로 먹는다.

2. #오설록 에 가서 멍때린다.

3. #호텔 로 돌아와서 조금 쉰다.

4. #호텔수영장 에 아기와 함께 간다.

5. #호텔부페 에 가서 저녁을 먹는다.

6. 쉰다.





천천히 여유있게 일어난 우리는 아점을 먹기 위해서 나갔어여~

그 전에~~!!! 저희가 갔을때에 제주신라호텔에서 #전기차무료체험서비스 를 실시 했었어여~

저희는 따로 렌트를 했었지만, 그래도 전기차를 한번 써보고 싶은 마음에~

전기차 무료체험을 받았죠~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890 


www.businesskorea.co.kr

 

 


신청 방법은 간단했어요~

1.체크인할때 받는 #전기차무료체험서비스 이용안내서를 보고 하면되는데요

2. #딜카 라고 하는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3. 가입절차에 따라서 하면 되고~ 거기에 #프라이빗가입인증번호 를 기입하게 되면 지금 빌릴수 있는 차량들을 조회할수 있어여~

4. #아이오닉 이랑 #코나 두종류가 있는데요 저희는 코나를 선택했답니다.

5. 이용시간은 최대 6시간이고 성수기에는 빌리기 힘들다고 하니 미리미리 체크인 하자마자 하는게 좋다하네요~

6. 저희는 비수기 여서 그냥 여유있게 빌렸답니다!!!



어쨋든~ #코나전기차 를 빌려서 우리의 아점 장소인 #고기국수 를 먹으러 갔어여~!!


이름은 #국수바다 #신라호텔에서가까운고기국수집 이예요~


두군데가 있는데 저희는 본점으로 갔어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5372610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했고, 저희는 아가가 있어서 테이블이 아니라 방으로 자리를 잡았죠^^

고기국수, 비빔국수 등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지만, 저희는 이것저것 먹어보겠다는 생각으로 셋트를 시켰죠~

(아가 보는데 정신없어서 메뉴판도 못찍었네요^^;;;;)



상차림 2인

A셋트 : 35,000원 (회국수 + 고기국수 + 수육 + 왕만두(2개))

B셋트 : 30,000원 ( 고기국수 + 비빔국수 + 아강발 + 왕만두(2개)


상차림 4인

한상차림 : 60,000원 (성게국밥 + 회국수 + 고기국수+ 몸국+ 수육 + 왕만두4개)


단품으로는


고기국수 8,000원 , 비빔국수 8,000원, 몸국 10,000원, 수육 18,000원등~


이렇게 되요.


저희는 상차림A를 시켰습니당~!

 

국수바다본점 : 네이버

리뷰 1945 · 생방송오늘저녁 938회

store.naver.com

 

 

현대차-제주신라호텔, 투숙객 대상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실시 - 비즈니스코리아 - BusinessKorea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현대자동차와 제주신라호텔이 이달부터 향후 1년 동안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전기차는...

www.businesskorea.co.kr

 

 

현대차-제주신라호텔, 투숙객 대상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실시 - 비즈니스코리아 - BusinessKorea

[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현대자동차와 제주신라호텔이 이달부터 향후 1년 동안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전기차는...

www.businesskorea.co.kr



 


음식이 나오기 전에 우리 미니랑 한컷!!!!

오늘 패션이 남자같아서 나~여자예여 하는 머리띠를 착용시키고 ㅋㅋㅋ 엄마랑 둘이서 한컷!!!

 


주문하자마자 요리가 그냥 막 나와요~ 기다렸다는 듯이~

그말을 미리 해놓았다는거져^^;;; 셋팅도 미리미래 해뒀다는 ㅋㅋㅋ

수육이랑 만두네요...

회국수랑 고기국수

 


#제주국수바다 전체 평을 하자면

 


회국수는 그냥저냥 먹을만 함

고기국수는 면이 좀 불었고 밍숭밍숭함

수육은 썰어놓은지 오래 되었는지 따뜻하지 않고, 고기가 뻑뻑함

고기만두는 그냥 냉동만두 데펴놓은것같음.


그러므로~ 다음부터는 여기 안감

35,000원주고 먹을 음식은 아닌거 같음!!


이것이 저의 평입니다^^;;;;;;;;


그냥 여행지 왓으니 그냥 먹자~~~ 라는 느낌으로 우선 먹을 만큼은 먹고

수육은 워낙 퍽퍽해서 다 못먹고 나왔답니다!



그리고 아점을 먹었으니 이번에는 조금 쉬자~~라는 느낌으로


제가 가고 싶었던 #오설록 을 갔어욤!


24살때 #제주도하이킹 을 했었는데요, 그때 못가본 오설록이 생각나서, 하이킹을 같이 했던 친구랑 그 다음해인 25살 제주도를 다시 방문해서 전일정 택시를 렌트해서 제주도를 돌았어요~


그때 오설록은 제가 제주여행에서 가장 손꼽은 여행지랍니다.

그 모습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을려나~~~ 기대반 설레임 반으로 오설록에 갔죠!!

이날은 주말이었는데 아침부터 비가 새차게 내려서... 오설록에서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벌써 만차..ㅠㅠ

들어가지 못했어요, 주차요원아저씨께서 저 멀리 대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아가 유모차 까지 갖고 가야하는 터라~ 요원님께 사정을 이야기 하고

가까운 주차장에서 대기를 탔어요~

다행히 10분쯤 기다리니 자리가 나서, 주차하고 올라가게 되었어요.

약 15년만에 찾아간 오설록은 정말 많이 변해있더라구욤 완전 기업(?) (원래기업이죠?ㅋㅋㅋ)

거대해졌어여~

옛날생각만 하고 온 제가 조금 작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촌여자라서 그런지 움직이는 간판을 보니 굉장히 신기했어요 ㅋㅋㅋ

(태생은 서울여자지만, 장기간 서울에 체류하지 않았고, 겨우 돌아온 한국에서는 서울아닌 다른곳에 삼 ㅋ)

오설록에는 커피를 안파는거 알고 계셨어여?!!!!

오설록이니깐 당연하다구요?! 전, 깜놀했는데 ㅋㅋㅋㅋ

어쨋든 커피를 팔지않은 오설록에서 전~ 녹차라떼랑 아스크림이랑 케익을 샀죠!!

움.... 너무 비싸서 완전 놀랐지만.... (그런데두 자리가 없었음요 ㅠㅠ 미어터짐 ㅠㅠ)

그래도 여기까지 왓는데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에 주문을 했어요~

세개 사서 약 2만5천원정도?!


케익은 #한라산녹차케익 을 샀죠!ㅋㅋㅋ 맛났답니다^^



아기의자는 주문하는 곳 뒷편에 3대가 있으므로~

원하시는 분은 언넝 가야지 얻을 수 가 있어여 ㅋㅋ


생각보다 아기의자가 좋아서 좀 놀랐어여!!

집에 갖고 가고 싶었다는~~~ㅋ


이렇게 세명의 가족이 한컷에 담기는게 신기하고도 너무 좋네요~

여기 앉아서 신랑이랑 옛날 저의 추억팔이를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비도 오구, 짐도 있어서 우리는 각자 녹차밭을 보고 오기로 했습니당~




비는 오지만 정말 운치 있는 곳이죠?

날이 좋았을때 봤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옛날 기억도 새록새록 나면서

비가 오니깐 녹차 냄새가 더 올라오는 듯한 느낌이었답니다^^

이래서 다들 여행여행~하나봐요!!


이렇게 시끄러운데도~ 우리 딸래미는 잘 자주네요~

고맙고 이쁜 우리 딸~~

이제 우리 딸이 기상을 하게 되면, 호텔로 돌아가서 다 같이 수영을 할 생각이예요~

그건 이제 2부에서 다시 포스팅할께욤!!!!

그럼 내일을 기대해 주세욤!!!

#호텔수영장 #제주여행 #제주신라호텔투숙 #호캉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