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이야기/제주여행

제주신라호텔 2일차 2 신라호텔부페 결혼기념일 겸 휴가즐기기

by 오카네모치777 2020.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7★미니마미예요!!

어제~ 2일차 1부 이야기를 보셨죵~ㅋ

오늘은 2일차를 마무리 해볼까해요~



우선 여행 2일차 계획은요
1. #고기국수 를 아점으로 먹는다.
2. #오설록 에 가서 멍때린다.
3. #호텔 로 돌아와서 조금 쉰다.
4. #호텔수영장 에 아기와 함께 간다.
5. #호텔부페 에 가서 저녁을 먹는다.
6. 쉰다.


이렇게 됐었어요~ 오설록까지 마친 우리는 다시 숙소로 돌아왔답니다^^

사실~ 전기차렌트한 시간도 가까워지고 해서 해안도로로 막 달리다가 어~ 시간이 다 되어간다!!!!라고 해서

부랴부랴 들어왔죠~

#신라호텔전기차무료렌트 다~ 좋은데 6시간이라고 하는게 사람 발목을 잡네요^^;;;



호텔에 들어온 저희는~ 어제 사온 #짱죽이유식을 아가에게 먹이고~

수영장에 갈 준비를 했어요.

아가가 처음으로 수영장을 가는 거라서 걱정을 엄청 했죠!

#방수기저귀 를 하고 수영장으로 꼬~꼬~!!!!

다른 호텔들도 거의 그러겠지만 신라호텔을 투숙하면 수영장은 공짜랍니다~!!

수영장에 정신없이 간터라 핸펀을 안갖고 가서 아기 수영하는 사진은 없네요 ㅠㅠ

그 대신

네이* 검색하면 나오는 신라호텔 사진요약본에서 캡쳐해왔어요. -출처 네이버 제주신라호텔수영장 사진요약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저~~~~안쪽이 유아풀이예요. 생각보다 작음^^;;;

수영모를 안써도 되서 그건 참 좋더라구욤.

수영장안에는 가운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고~

아기 튜브등이 있었는데 우리 아가에게 맞는건 없었어요. 저희는 목튜브를 갖고갔죠!!

우리 미니는 아직 표정이 살아있지는 않은 아가여서

물에 띄워놨더니 무표정으로 둥둥 떠있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내새끼라서 그런지 귀엽긴 귀엽더라구요^^


처음 들어가본 수영장에 힘들어할까봐 저희는 약 30분정도만 놀다가 다시 숙소로 들어왔어요~



왜냐하면 이 날이 #결혼기념일 당일이었기 때문에~

#신라호텔부페 를 예약해 놨었거든요^^ ( #신라호텔뷔페 #호텔신라제주_더파크뷰 )


출처는 네이*의 제주신라호텔 뷔페를 검색해서 나오는 이미지뷰~에서 퍼왔어요!!

조식은 49,000원 / 중식은 78,000원 / 석식은 116,000원 이예요~

저희는 저녁에 분위기 낼겸해서 가는거랏 석식으로.... 가격이 116,000원 두사람 후덜덜 ㅋㅋ

뭐~ 그래도 한번먹는거니 배터지게 먹어보잣!!! 하고 갔죠!!

들어가자마자 우리신랑은 랍스타부터 섭렵을 하더니~ 종류별로 오버해서 약 10접시를 클리어!!ㅋㅋㅋ
저는 원래 부페가면 따뜻한 죽이나 스프부터 시작하는 터라~ 이제 스프 다 먹었었는데
우리 신랑은 폭풍흡입!!!!! 뽕을 뽑아야한다는 진념하에~ㅋㅋㅋ

저는 천천히 여유있게 하나씩 먹어갔는데..
부페에서는 이러면 안되는거 아시죠?ㅋㅋㅋ 머리가 인식하기 전에 막막막 입으로 넣어야하는데
제가 작전을 실패한거 같아요 ㅋㅋㅋ


많이 먹지는 못했죠~

그래도 7번째 결혼기념일이니 분위기는 내야겠죠?ㅋ

 



음식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식탐이 별로 없는 저로써는 부페가면 항상 손해인데,
역시나 조~~금은 아깝다는 생각은 했네요

그래도 기념일 분위기 낸걸로 만족하고 ㅋㅋㅋ
우리 미니는 수영장 갔다온터라 예쁘게 잘 자주어서 우리는 편하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다시 방으로 돌아온 우리는 마지막 밤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내일은 제주도의 마지막날~ 재미있게 마무리 해볼렵니다^^*

그럼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의밤은아름답다

 

 

 

제주신라호텔야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