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야기/세부(Sebu)

세부 스킨스쿠버다이빙여행! 바닷속을 들어가닷! 셋째날

by 오카네모치777 2014. 9. 21.
반응형

 

오호호~

오늘은 아침부터 완전 두근두근입니당

 

아침에 시험을 보기 때문이지요^^ㅋ

저녁에 언니랑 잠 안자고 쪼매~훌터보긴 했는데...완전 불안..ㅠㅠ

 

자...

어떻게 됐을까욤?ㅋ

 호호호

 

 

다시 수트복을 입을거 보면 아시겠죠?!

 

우헤헤~통과입니당!

마지막으로 깊은 바다까지 갔다오면 오픈워터라이센스 받는데요~

이렇게 기쁠수가!!

 

출발입니당!!

 

 

 

 

 

 

 

 

오호호~~우리예욧! 우리!!!!

 

상대편이 공기가 떨어졌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교육!

 

 

 

앞으로 전진전진!!

 

 

오호호~~!!

 

 

 첫번째 물안에서의 교육을 받고 나와서 마시는 커피!

필리핀의 커피는 정말 맛납니다^^

 

 

 오라버님들은~ 계속 맥주를^^ㅋ

 

 

 점심먹고~ 다시 물어 들어갔다온 우리들..

마지막바다였는데.. 구경하느라 바빠서 사진 한장도 못찍었네요

사실..사진기도 손에 못들고 다녀서..ㅠㅠ

그런데 정말..세부의 바닷속은 환상이었습니다!

 

 저희때매 고생하신 강사님과 쓰리샷!!

정말 고생많으셧어여^^

 

저희랑 같은기수인(?)P오빠! 안타깝게도 이때에는 귀의 부상(?)으로 인해서

같이 오픈워터는 따지 못했지만

그 후로..지금은..해외방방곳곳을 돌아다니며, 프로로써 활동하는 P오빠입니당

짱 멋있습니당!!

 

이날을 우리의 마지막 이었기때문에,

쇼핑을 나갔습니다.

 

 

우리나라라 별 다를께 없는~쇼핑센터네요~

언니는 회사 직원분들 드린다고 비싼 양주도 사고^^

난....과자 조금^^

 

 

 

 마지막밤 만찬을 즐기기 위해서~

이날 친해진 다른 분들과 동행했어요!

 

 

 알콜 조금 들어간 칵테일..

맛 이상했어요^^;;

 

 

 신혼부부와~ 쏠로P오빠^^ㅋ 오빠미안^^;;;

 

 

 언니 짤렸네..ㅠㅠ 다 같이 맛난 저녁을..

 

 

 센타 앞에서~ 다이빙샵에서 일해주고 계신 분들과 P오빠와^^

 

 

 이날도 빠질수 없는 맛사지!!샵~!

오빠들과 함께 왔네요^^ㅋ

 

 친절한 필리핀 직원분..

 

 많은 샵을 갔는데 이곳에서 딱 한컷 찍었네요^^

여기는 따뜻한 돌을 배위에 올려서 해주는 곳이었는데

갔던 모든 곳을 통틀어 이곳이 젤 좋았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했고요!!!

 

 

이제 돌아갈 시간이네요

저는 일본으로 , 언니는 한국으로~

이날, 공항에서 세부로 촬영온 팀을 만났어요

 

이동욱이랑, 김선아랑 나온 드라마..

진짜 멋지고^^ 예쁘더라구요..이래서 연애인이구나..ㅋ

마지막까지 의도치 않은 행운도 얻고, 기억에 많이 남을 여행이었습니당.

 

 

언니랑~ 우리 다음라이센스따러 꼭! 다시 오자~~ 라고 했는데

이렇게 몇년이 흐르고 전 결혼도 하고..

언니한테 많이 미안합니당..ㅠㅠ

 

언니야~ 우리 정말로 꼭!! 같이 또 오자!

언니랑 같이 같은추억을 만들어서 너무나 행복했어~

많이 사랑해^^

 

 

#니모, #니모스쿠버다이빙, #필리핀에서다이빙, #세부여행, #세부다이빙, #세부에서스킨스쿠버, #세부스쿠버다이빙, #니모다이브, #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세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