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K양의 다이어리 ~2016

요즘 요행인 아사막그 朝マック 

by 오카네모치777 2014. 11. 13.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패스트푸드를 먹은지..언..10년쯤 되가는거 같아염.

그래서 롯데리아, kfc, 맥도널드 등등...

뭐가 가장 유명한지 모르겠는데

일본에서는 맥도널드가 가장 유명하고 점포도 가장 많죠!!

얼마전부터 cf에서 아사막그라고 선전을 했어염

아! 일본에서는 맥도널드를 막그라고 말해요

막그도나르도 라고 하는데 그걸 줄여서 막그 라고 하지욤 ㅋ

( 아사: 아침 / 막그: 맥도널드 = 아사막그 (아침에 먹는 맥도널드)라는 뜻^^ㅋㅋ)

제가 몇일 전에 이사를 가서, 출근시간이 전철만 1시간 반이예염..ㅠ

아침 못먹고 출근을 해서, 오늘 출근길에 아사막그를 샀습니다.

커피랑 햄버거 셋트로 200엔 (2000원이죠!)

종류도 두개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ㅋㅋㅋ

(참고로 햄버거만은 100엔 /2000원 이랍니다. ㅋ)

朝マック 아사막그 사이트

http://www.mcdonalds.co.jp/campaign/morning/

전, 치킨버거를 골랐어염

이렇게, 커피랑, 햄버거... 태어나서 처음으로 아침으로 버거를 먹어보네요

들어있는 거라곤.. 치킨이랑 소스랑, 야채조금 이지만

뭐..이정도 가격이면 나름 만족입니다..ㅠㅠ

언넝 이사를 간게 정리가 되어서, 아침을 먹고 출근을 해야할텐데욤..ㅋㅋ

반응형